여기서는 별다른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in #krsuccess6 days ago

실제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동네 여기저기에 몇 군데 게스트하우스가 생긴 것 빼고는 제가 어렸을 때와 거의 똑같네요. 저한테 물어보면 그것보다 더 나빠 보이는데, 이 사람은 어쩐지 이 정도 가격을 요구할 만큼 뻔뻔스럽네요. 계속 사물이라고 부르는데 건물이라고는 말할 수 없어요.

도심 공원 안에 공사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런 물건을 그 가격에 팔려면 일종의 잠재력이 높은 지역에서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관광지라고 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별다른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실제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동네 여기저기에 몇 군데 게스트하우스가 생긴 것 빼고는 제가 어렸을 때와 거의 똑같네요. 저한테 물어보면 그것보다 더 나빠 보이는데, 이 사람은 어쩐지 이 정도 가격을 요구할 만큼 뻔뻔스럽네요. 계속 사물이라고 부르는데 건물이라고는 말할 수 없어요.

도심 공원 안에 공사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런 물건을 그 가격에 팔려면 일종의 잠재력이 높은 지역에서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관광지라고 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별다른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실제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동네 여기저기에 몇 군데 게스트하우스가 생긴 것 빼고는 제가 어렸을 때와 거의 똑같네요. 저한테 물어보면 그것보다 더 나빠 보이는데, 이 사람은 어쩐지 이 정도 가격을 요구할 만큼 뻔뻔스럽네요. 계속 사물이라고 부르는데 건물이라고는 말할 수 없어요.

도심 공원 안에 공사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런 물건을 그 가격에 팔려면 일종의 잠재력이 높은 지역에서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관광지라고 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별다른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실제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동네 여기저기에 몇 군데 게스트하우스가 생긴 것 빼고는 제가 어렸을 때와 거의 똑같네요. 저한테 물어보면 그것보다 더 나빠 보이는데, 이 사람은 어쩐지 이 정도 가격을 요구할 만큼 뻔뻔스럽네요. 계속 사물이라고 부르는데 건물이라고는 말할 수 없어요.

도심 공원 안에 공사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런 물건을 그 가격에 팔려면 일종의 잠재력이 높은 지역에서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관광지라고 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별다른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실제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동네 여기저기에 몇 군데 게스트하우스가 생긴 것 빼고는 제가 어렸을 때와 거의 똑같네요. 저한테 물어보면 그것보다 더 나빠 보이는데, 이 사람은 어쩐지 이 정도 가격을 요구할 만큼 뻔뻔스럽네요. 계속 사물이라고 부르는데 건물이라고는 말할 수 없어요.

도심 공원 안에 공사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런 물건을 그 가격에 팔려면 일종의 잠재력이 높은 지역에서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관광지라고 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별다른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실제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동네 여기저기에 몇 군데 게스트하우스가 생긴 것 빼고는 제가 어렸을 때와 거의 똑같네요. 저한테 물어보면 그것보다 더 나빠 보이는데, 이 사람은 어쩐지 이 정도 가격을 요구할 만큼 뻔뻔스럽네요. 계속 사물이라고 부르는데 건물이라고는 말할 수 없어요.

도심 공원 안에 공사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런 물건을 그 가격에 팔려면 일종의 잠재력이 높은 지역에서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관광지라고 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별다른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실제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동네 여기저기에 몇 군데 게스트하우스가 생긴 것 빼고는 제가 어렸을 때와 거의 똑같네요. 저한테 물어보면 그것보다 더 나빠 보이는데, 이 사람은 어쩐지 이 정도 가격을 요구할 만큼 뻔뻔스럽네요. 계속 사물이라고 부르는데 건물이라고는 말할 수 없어요.

도심 공원 안에 공사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런 물건을 그 가격에 팔려면 일종의 잠재력이 높은 지역에서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관광지라고 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별다른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실제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동네 여기저기에 몇 군데 게스트하우스가 생긴 것 빼고는 제가 어렸을 때와 거의 똑같네요. 저한테 물어보면 그것보다 더 나빠 보이는데, 이 사람은 어쩐지 이 정도 가격을 요구할 만큼 뻔뻔스럽네요. 계속 사물이라고 부르는데 건물이라고는 말할 수 없어요.

도심 공원 안에 공사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런 물건을 그 가격에 팔려면 일종의 잠재력이 높은 지역에서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관광지라고 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별다른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실제로는 이런 일이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동네 여기저기에 몇 군데 게스트하우스가 생긴 것 빼고는 제가 어렸을 때와 거의 똑같네요. 저한테 물어보면 그것보다 더 나빠 보이는데, 이 사람은 어쩐지 이 정도 가격을 요구할 만큼 뻔뻔스럽네요. 계속 사물이라고 부르는데 건물이라고는 말할 수 없어요.

도심 공원 안에 공사를 한 것은 사실이지만, 그런 물건을 그 가격에 팔려면 일종의 잠재력이 높은 지역에서 해야 하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관광지라고 해야 하는데 여기서는 별다른 일이 일어나지 않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0880.32
ETH 3371.93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