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전투에서 패했습니다.

in #krsuccess23 days ago

저는 지난 두 달 동안 꾸준히 Splinterland를 플레이해 왔고 이를 일상 생활에 추가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계정을 자동화하면 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것이 항상 재미있습니다. 그 경험은 게임을 해보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데 매일 1시간 30분이 걸리며 하루에 해야 할 모든 일을 살펴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이점은 최대 보상을 받고 플레이 능력도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 이전에는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한 많이 구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Glint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Glint를 모두 사용해도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로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내 시즌은 훌륭했고 글린트가 0인 상태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더 많은 글린트를 축적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았지만 글린트 축적 측면에서는 지난 시즌이 이번 시즌보다 나았습니다. 시즌 초반은 좋았지만 끝은 힘들었고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많은 전투에서 패했습니다.저는 지난 두 달 동안 꾸준히 Splinterland를 플레이해 왔고 이를 일상 생활에 추가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계정을 자동화하면 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것이 항상 재미있습니다. 그 경험은 게임을 해보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데 매일 1시간 30분이 걸리며 하루에 해야 할 모든 일을 살펴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이점은 최대 보상을 받고 플레이 능력도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 이전에는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한 많이 구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Glint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Glint를 모두 사용해도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로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내 시즌은 훌륭했고 글린트가 0인 상태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더 많은 글린트를 축적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았지만 글린트 축적 측면에서는 지난 시즌이 이번 시즌보다 나았습니다. 시즌 초반은 좋았지만 끝은 힘들었고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많은 전투에서 패했습니다.저는 지난 두 달 동안 꾸준히 Splinterland를 플레이해 왔고 이를 일상 생활에 추가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계정을 자동화하면 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것이 항상 재미있습니다. 그 경험은 게임을 해보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데 매일 1시간 30분이 걸리며 하루에 해야 할 모든 일을 살펴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이점은 최대 보상을 받고 플레이 능력도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 이전에는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한 많이 구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Glint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Glint를 모두 사용해도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로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내 시즌은 훌륭했고 글린트가 0인 상태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더 많은 글린트를 축적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았지만 글린트 축적 측면에서는 지난 시즌이 이번 시즌보다 나았습니다. 시즌 초반은 좋았지만 끝은 힘들었고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많은 전투에서 패했습니다.저는 지난 두 달 동안 꾸준히 Splinterland를 플레이해 왔고 이를 일상 생활에 추가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계정을 자동화하면 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것이 항상 재미있습니다. 그 경험은 게임을 해보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데 매일 1시간 30분이 걸리며 하루에 해야 할 모든 일을 살펴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이점은 최대 보상을 받고 플레이 능력도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 이전에는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한 많이 구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Glint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Glint를 모두 사용해도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로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내 시즌은 훌륭했고 글린트가 0인 상태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더 많은 글린트를 축적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았지만 글린트 축적 측면에서는 지난 시즌이 이번 시즌보다 나았습니다. 시즌 초반은 좋았지만 끝은 힘들었고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많은 전투에서 패했습니다.저는 지난 두 달 동안 꾸준히 Splinterland를 플레이해 왔고 이를 일상 생활에 추가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계정을 자동화하면 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것이 항상 재미있습니다. 그 경험은 게임을 해보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데 매일 1시간 30분이 걸리며 하루에 해야 할 모든 일을 살펴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이점은 최대 보상을 받고 플레이 능력도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 이전에는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한 많이 구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Glint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Glint를 모두 사용해도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로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내 시즌은 훌륭했고 글린트가 0인 상태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더 많은 글린트를 축적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았지만 글린트 축적 측면에서는 지난 시즌이 이번 시즌보다 나았습니다. 시즌 초반은 좋았지만 끝은 힘들었고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많은 전투에서 패했습니다.저는 지난 두 달 동안 꾸준히 Splinterland를 플레이해 왔고 이를 일상 생활에 추가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계정을 자동화하면 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것이 항상 재미있습니다. 그 경험은 게임을 해보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데 매일 1시간 30분이 걸리며 하루에 해야 할 모든 일을 살펴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이점은 최대 보상을 받고 플레이 능력도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 이전에는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한 많이 구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Glint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Glint를 모두 사용해도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로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내 시즌은 훌륭했고 글린트가 0인 상태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더 많은 글린트를 축적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았지만 글린트 축적 측면에서는 지난 시즌이 이번 시즌보다 나았습니다. 시즌 초반은 좋았지만 끝은 힘들었고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많은 전투에서 패했습니다.저는 지난 두 달 동안 꾸준히 Splinterland를 플레이해 왔고 이를 일상 생활에 추가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계정을 자동화하면 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것이 항상 재미있습니다. 그 경험은 게임을 해보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데 매일 1시간 30분이 걸리며 하루에 해야 할 모든 일을 살펴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이점은 최대 보상을 받고 플레이 능력도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 이전에는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한 많이 구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Glint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Glint를 모두 사용해도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로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내 시즌은 훌륭했고 글린트가 0인 상태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더 많은 글린트를 축적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았지만 글린트 축적 측면에서는 지난 시즌이 이번 시즌보다 나았습니다. 시즌 초반은 좋았지만 끝은 힘들었고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많은 전투에서 패했습니다.저는 지난 두 달 동안 꾸준히 Splinterland를 플레이해 왔고 이를 일상 생활에 추가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계정을 자동화하면 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것이 항상 재미있습니다. 그 경험은 게임을 해보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데 매일 1시간 30분이 걸리며 하루에 해야 할 모든 일을 살펴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이점은 최대 보상을 받고 플레이 능력도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 이전에는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한 많이 구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Glint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Glint를 모두 사용해도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로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내 시즌은 훌륭했고 글린트가 0인 상태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더 많은 글린트를 축적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았지만 글린트 축적 측면에서는 지난 시즌이 이번 시즌보다 나았습니다. 시즌 초반은 좋았지만 끝은 힘들었고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많은 전투에서 패했습니다.저는 지난 두 달 동안 꾸준히 Splinterland를 플레이해 왔고 이를 일상 생활에 추가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계정을 자동화하면 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것이 항상 재미있습니다. 그 경험은 게임을 해보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데 매일 1시간 30분이 걸리며 하루에 해야 할 모든 일을 살펴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이점은 최대 보상을 받고 플레이 능력도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 이전에는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한 많이 구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Glint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Glint를 모두 사용해도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로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내 시즌은 훌륭했고 글린트가 0인 상태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더 많은 글린트를 축적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았지만 글린트 축적 측면에서는 지난 시즌이 이번 시즌보다 나았습니다. 시즌 초반은 좋았지만 끝은 힘들었고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많은 전투에서 패했습니다.저는 지난 두 달 동안 꾸준히 Splinterland를 플레이해 왔고 이를 일상 생활에 추가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계정을 자동화하면 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것이 항상 재미있습니다. 그 경험은 게임을 해보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데 매일 1시간 30분이 걸리며 하루에 해야 할 모든 일을 살펴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이점은 최대 보상을 받고 플레이 능력도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 이전에는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한 많이 구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Glint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Glint를 모두 사용해도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로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내 시즌은 훌륭했고 글린트가 0인 상태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더 많은 글린트를 축적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았지만 글린트 축적 측면에서는 지난 시즌이 이번 시즌보다 나았습니다. 시즌 초반은 좋았지만 끝은 힘들었고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많은 전투에서 패했습니다.저는 지난 두 달 동안 꾸준히 Splinterland를 플레이해 왔고 이를 일상 생활에 추가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계정을 자동화하면 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것이 항상 재미있습니다. 그 경험은 게임을 해보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데 매일 1시간 30분이 걸리며 하루에 해야 할 모든 일을 살펴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이점은 최대 보상을 받고 플레이 능력도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 이전에는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한 많이 구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Glint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Glint를 모두 사용해도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로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내 시즌은 훌륭했고 글린트가 0인 상태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더 많은 글린트를 축적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았지만 글린트 축적 측면에서는 지난 시즌이 이번 시즌보다 나았습니다. 시즌 초반은 좋았지만 끝은 힘들었고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많은 전투에서 패했습니다.저는 지난 두 달 동안 꾸준히 Splinterland를 플레이해 왔고 이를 일상 생활에 추가하는 것이 쉽지 않았습니다. 저는 계정을 자동화하면 된다고 말씀하시는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이 게임을 좋아하고 플레이하는 것이 항상 재미있습니다. 그 경험은 게임을 해보지 않으면 설명할 수 없는 것입니다. 플레이하는 데 매일 1시간 30분이 걸리며 하루에 해야 할 모든 일을 살펴보는 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만 이점은 최대 보상을 받고 플레이 능력도 향상된다는 것입니다.

이번 시즌 이전에는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한 많이 구매하려고 했기 때문에 Glint를 모두 사용했습니다. Glint를 모두 사용해도 전설적인 카드를 최대로 얻을 수 없었기 때문에 이번 시즌에는 상황이 바뀌었습니다. 내 시즌은 훌륭했고 글린트가 0인 상태에서 시작했기 때문에 더 많은 글린트를 축적하기 위해 더 많은 에너지를 쏟았지만 글린트 축적 측면에서는 지난 시즌이 이번 시즌보다 나았습니다. 시즌 초반은 좋았지만 끝은 힘들었고 시즌이 끝날 무렵에는 많은 전투에서 패했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5089.06
ETH 2939.59
USDT 1.00
SBD 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