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빈손으로 떠난 것은 아니다.

in #krsuccess28 days ago

뉴스를 보고 '다비도는 대박을 터뜨리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나는 그가 암호화폐 코인을 출시하여 돈을 벌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모든 소유자가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것은 사업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대박이 난다는 것은 그 사람이 암호화폐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은 아닌 것 같아서 과도하게 돈을 벌겠다는 뜻입니다. 그가 그것을 처리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많은 것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몇 년 전, 그는 자신의 플랫폼이 아닌 일부 Ponzi 플랫폼을 광고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는 수백만 명의 팔로워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영향력을 통해 합류했습니다. 사이트가 다운되었을 때,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온갖 비난과 비난에도 불구하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 당연한 일이었고, 그 사람도 사업이기 때문에 돈을 벌었다고 결론을 내렸고,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미리 알고 있었습니다. 물론 빈손으로 떠난 것은 아니다. 안 돼요!뉴스를 보고 '다비도는 대박을 터뜨리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나는 그가 암호화폐 코인을 출시하여 돈을 벌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모든 소유자가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것은 사업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대박이 난다는 것은 그 사람이 암호화폐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은 아닌 것 같아서 과도하게 돈을 벌겠다는 뜻입니다. 그가 그것을 처리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많은 것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몇 년 전, 그는 자신의 플랫폼이 아닌 일부 Ponzi 플랫폼을 광고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는 수백만 명의 팔로워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영향력을 통해 합류했습니다. 사이트가 다운되었을 때,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온갖 비난과 비난에도 불구하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 당연한 일이었고, 그 사람도 사업이기 때문에 돈을 벌었다고 결론을 내렸고,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미리 알고 있었습니다. 물론 빈손으로 떠난 것은 아니다. 안 돼요!뉴스를 보고 '다비도는 대박을 터뜨리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나는 그가 암호화폐 코인을 출시하여 돈을 벌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모든 소유자가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것은 사업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대박이 난다는 것은 그 사람이 암호화폐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은 아닌 것 같아서 과도하게 돈을 벌겠다는 뜻입니다. 그가 그것을 처리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많은 것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몇 년 전, 그는 자신의 플랫폼이 아닌 일부 Ponzi 플랫폼을 광고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는 수백만 명의 팔로워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영향력을 통해 합류했습니다. 사이트가 다운되었을 때,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온갖 비난과 비난에도 불구하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 당연한 일이었고, 그 사람도 사업이기 때문에 돈을 벌었다고 결론을 내렸고,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미리 알고 있었습니다. 물론 빈손으로 떠난 것은 아니다. 안 돼요!뉴스를 보고 '다비도는 대박을 터뜨리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나는 그가 암호화폐 코인을 출시하여 돈을 벌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모든 소유자가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것은 사업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대박이 난다는 것은 그 사람이 암호화폐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은 아닌 것 같아서 과도하게 돈을 벌겠다는 뜻입니다. 그가 그것을 처리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많은 것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몇 년 전, 그는 자신의 플랫폼이 아닌 일부 Ponzi 플랫폼을 광고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는 수백만 명의 팔로워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영향력을 통해 합류했습니다. 사이트가 다운되었을 때,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온갖 비난과 비난에도 불구하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 당연한 일이었고, 그 사람도 사업이기 때문에 돈을 벌었다고 결론을 내렸고,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미리 알고 있었습니다. 물론 빈손으로 떠난 것은 아니다. 안 돼요!뉴스를 보고 '다비도는 대박을 터뜨리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나는 그가 암호화폐 코인을 출시하여 돈을 벌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모든 소유자가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것은 사업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대박이 난다는 것은 그 사람이 암호화폐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은 아닌 것 같아서 과도하게 돈을 벌겠다는 뜻입니다. 그가 그것을 처리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많은 것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몇 년 전, 그는 자신의 플랫폼이 아닌 일부 Ponzi 플랫폼을 광고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는 수백만 명의 팔로워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영향력을 통해 합류했습니다. 사이트가 다운되었을 때,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온갖 비난과 비난에도 불구하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 당연한 일이었고, 그 사람도 사업이기 때문에 돈을 벌었다고 결론을 내렸고,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미리 알고 있었습니다. 물론 빈손으로 떠난 것은 아니다. 안 돼요!뉴스를 보고 '다비도는 대박을 터뜨리고 싶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았다. 나는 그가 암호화폐 코인을 출시하여 돈을 벌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이 모든 소유자가 하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결국 그것은 사업이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대박이 난다는 것은 그 사람이 암호화폐에 대해 많은 지식을 갖고 있는 사람은 아닌 것 같아서 과도하게 돈을 벌겠다는 뜻입니다. 그가 그것을 처리하기 위해 전문가를 고용하더라도 그는 여전히 많은 것에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몇 년 전, 그는 자신의 플랫폼이 아닌 일부 Ponzi 플랫폼을 광고한 적이 있었습니다. 그의 소셜 미디어 계정에는 수백만 명의 팔로워가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그의 영향력을 통해 합류했습니다. 사이트가 다운되었을 때, 그는 소셜 미디어에서 온갖 비난과 비난에도 불구하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습니다. 당연한 일이었고, 그 사람도 사업이기 때문에 돈을 벌었다고 결론을 내렸고, 그들은 무슨 일이 일어날지 미리 알고 있었습니다. 물론 빈손으로 떠난 것은 아니다. 안 돼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2
JST 0.028
BTC 54953.89
ETH 2913.89
USDT 1.00
SBD 2.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