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견을 표명해야 할 필요성을 항상 느낍니다.

in #krsuccess17 days ago

일부 시장 참가자가 도박꾼처럼 행동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체 공간을 도박꾼처럼 축소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나는 왜 우리가 항상 모든 것에 대해 의견을 가져야 하는가?

한동안 나는 이것이 우리 민족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국제적인 현상인 것 같다. 건강, 피트니스, 돈, 자동차 등 무엇을 논의하든 우리는 때로는 아무런 근거나 지식 없이도 자신의 의견을 표명해야 할 필요성을 항상 느낍니다.일부 시장 참가자가 도박꾼처럼 행동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체 공간을 도박꾼처럼 축소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나는 왜 우리가 항상 모든 것에 대해 의견을 가져야 하는가?

한동안 나는 이것이 우리 민족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국제적인 현상인 것 같다. 건강, 피트니스, 돈, 자동차 등 무엇을 논의하든 우리는 때로는 아무런 근거나 지식 없이도 자신의 의견을 표명해야 할 필요성을 항상 느낍니다.일부 시장 참가자가 도박꾼처럼 행동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체 공간을 도박꾼처럼 축소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나는 왜 우리가 항상 모든 것에 대해 의견을 가져야 하는가?

한동안 나는 이것이 우리 민족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국제적인 현상인 것 같다. 건강, 피트니스, 돈, 자동차 등 무엇을 논의하든 우리는 때로는 아무런 근거나 지식 없이도 자신의 의견을 표명해야 할 필요성을 항상 느낍니다.일부 시장 참가자가 도박꾼처럼 행동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체 공간을 도박꾼처럼 축소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나는 왜 우리가 항상 모든 것에 대해 의견을 가져야 하는가?

한동안 나는 이것이 우리 민족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국제적인 현상인 것 같다. 건강, 피트니스, 돈, 자동차 등 무엇을 논의하든 우리는 때로는 아무런 근거나 지식 없이도 자신의 의견을 표명해야 할 필요성을 항상 느낍니다.일부 시장 참가자가 도박꾼처럼 행동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체 공간을 도박꾼처럼 축소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나는 왜 우리가 항상 모든 것에 대해 의견을 가져야 하는가?

한동안 나는 이것이 우리 민족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국제적인 현상인 것 같다. 건강, 피트니스, 돈, 자동차 등 무엇을 논의하든 우리는 때로는 아무런 근거나 지식 없이도 자신의 의견을 표명해야 할 필요성을 항상 느낍니다.일부 시장 참가자가 도박꾼처럼 행동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체 공간을 도박꾼처럼 축소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나는 왜 우리가 항상 모든 것에 대해 의견을 가져야 하는가?

한동안 나는 이것이 우리 민족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국제적인 현상인 것 같다. 건강, 피트니스, 돈, 자동차 등 무엇을 논의하든 우리는 때로는 아무런 근거나 지식 없이도 자신의 의견을 표명해야 할 필요성을 항상 느낍니다.일부 시장 참가자가 도박꾼처럼 행동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체 공간을 도박꾼처럼 축소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나는 왜 우리가 항상 모든 것에 대해 의견을 가져야 하는가?

한동안 나는 이것이 우리 민족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국제적인 현상인 것 같다. 건강, 피트니스, 돈, 자동차 등 무엇을 논의하든 우리는 때로는 아무런 근거나 지식 없이도 자신의 의견을 표명해야 할 필요성을 항상 느낍니다.일부 시장 참가자가 도박꾼처럼 행동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체 공간을 도박꾼처럼 축소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나는 왜 우리가 항상 모든 것에 대해 의견을 가져야 하는가?

한동안 나는 이것이 우리 민족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국제적인 현상인 것 같다. 건강, 피트니스, 돈, 자동차 등 무엇을 논의하든 우리는 때로는 아무런 근거나 지식 없이도 자신의 의견을 표명해야 할 필요성을 항상 느낍니다.일부 시장 참가자가 도박꾼처럼 행동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체 공간을 도박꾼처럼 축소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나는 왜 우리가 항상 모든 것에 대해 의견을 가져야 하는가?

한동안 나는 이것이 우리 민족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국제적인 현상인 것 같다. 건강, 피트니스, 돈, 자동차 등 무엇을 논의하든 우리는 때로는 아무런 근거나 지식 없이도 자신의 의견을 표명해야 할 필요성을 항상 느낍니다.일부 시장 참가자가 도박꾼처럼 행동하는 것은 사실이지만 전체 공간을 도박꾼처럼 축소할 수는 없습니다. 당신은 할 수 없습니다 ... 그리고 나는 왜 우리가 항상 모든 것에 대해 의견을 가져야 하는가?

한동안 나는 이것이 우리 민족만의 특징이라고 생각했는데, 아무래도 국제적인 현상인 것 같다. 건강, 피트니스, 돈, 자동차 등 무엇을 논의하든 우리는 때로는 아무런 근거나 지식 없이도 자신의 의견을 표명해야 할 필요성을 항상 느낍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57886.34
ETH 3104.72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