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가 무언가를 하거나 그렇게 하기 위해

in #krsuccess7 days ago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장기적인 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것은 적절한 방법이 아닙니다. 장기적인 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목표를 향해 일관성을 유지하고 시간을 작은 일로 나누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년에 15권의 책을 읽고 싶다면, 하루나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일정을 그렇게 나누어야 합니다. 하루에 14~15페이지 정도 읽는다면, 많은 차이가 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천천히 독서 속도가 빨라지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영어: 이것은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어린 시절에 매달 ₹100만 저축했다면 무엇을 하든 상관없습니다. 지금까지 얼마나 저축했는지 상상해보세요. 이자율이 빈약하더라도 20대 초반이었다면 여전히 적절한 금액이었을 것입니다. 지금은 돈을 벌고 투자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예전과 비교하면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우리 모두가 무언가를 하거나 그렇게 하기 위해 to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장기적인 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것은 적절한 방법이 아닙니다. 장기적인 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목표를 향해 일관성을 유지하고 시간을 작은 일로 나누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년에 15권의 책을 읽고 싶다면, 하루나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일정을 그렇게 나누어야 합니다. 하루에 14~15페이지 정도 읽는다면, 많은 차이가 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천천히 독서 속도가 빨라지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영어: 이것은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어린 시절에 매달 ₹100만 저축했다면 무엇을 하든 상관없습니다. 지금까지 얼마나 저축했는지 상상해보세요. 이자율이 빈약하더라도 20대 초반이었다면 여전히 적절한 금액이었을 것입니다. 지금은 돈을 벌고 투자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예전과 비교하면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우리 모두가 무언가를 하거나 그렇게 하기 위해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장기적인 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것은 적절한 방법이 아닙니다. 장기적인 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목표를 향해 일관성을 유지하고 시간을 작은 일로 나누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년에 15권의 책을 읽고 싶다면, 하루나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일정을 그렇게 나누어야 합니다. 하루에 14~15페이지 정도 읽는다면, 많은 차이가 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천천히 독서 속도가 빨라지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영어: 이것은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어린 시절에 매달 ₹100만 저축했다면 무엇을 하든 상관없습니다. 지금까지 얼마나 저축했는지 상상해보세요. 이자율이 빈약하더라도 20대 초반이었다면 여전히 적절한 금액이었을 것입니다. 지금은 돈을 벌고 투자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예전과 비교하면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우리 모두가 무언가를 하거나 그렇게 하기 위해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장기적인 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것은 적절한 방법이 아닙니다. 장기적인 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목표를 향해 일관성을 유지하고 시간을 작은 일로 나누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년에 15권의 책을 읽고 싶다면, 하루나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일정을 그렇게 나누어야 합니다. 하루에 14~15페이지 정도 읽는다면, 많은 차이가 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천천히 독서 속도가 빨라지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영어: 이것은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어린 시절에 매달 ₹100만 저축했다면 무엇을 하든 상관없습니다. 지금까지 얼마나 저축했는지 상상해보세요. 이자율이 빈약하더라도 20대 초반이었다면 여전히 적절한 금액이었을 것입니다. 지금은 돈을 벌고 투자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예전과 비교하면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우리 모두가 무언가를 하거나 그렇게 하기 위해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장기적인 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것은 적절한 방법이 아닙니다. 장기적인 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목표를 향해 일관성을 유지하고 시간을 작은 일로 나누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년에 15권의 책을 읽고 싶다면, 하루나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일정을 그렇게 나누어야 합니다. 하루에 14~15페이지 정도 읽는다면, 많은 차이가 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천천히 독서 속도가 빨라지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영어: 이것은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어린 시절에 매달 ₹100만 저축했다면 무엇을 하든 상관없습니다. 지금까지 얼마나 저축했는지 상상해보세요. 이자율이 빈약하더라도 20대 초반이었다면 여전히 적절한 금액이었을 것입니다. 지금은 돈을 벌고 투자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예전과 비교하면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우리 모두가 무언가를 하거나 그렇게 하기 위해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장기적인 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이것은 적절한 방법이 아닙니다. 장기적인 비전을 계획하고 있다면, 목표를 향해 일관성을 유지하고 시간을 작은 일로 나누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1년에 15권의 책을 읽고 싶다면, 하루나 한 달에 한 권의 책을 읽을 필요는 없습니다. 일정을 그렇게 나누어야 합니다. 하루에 14~15페이지 정도 읽는다면, 많은 차이가 날 것입니다. 중요한 것은 천천히 독서 속도가 빨라지고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영어: 이것은 어디에서나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어린 시절에 매달 ₹100만 저축했다면 무엇을 하든 상관없습니다. 지금까지 얼마나 저축했는지 상상해보세요. 이자율이 빈약하더라도 20대 초반이었다면 여전히 적절한 금액이었을 것입니다. 지금은 돈을 벌고 투자하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예전과 비교하면요. 하지만 중요한 것은 우리 모두가 무언가를 하거나 그렇게 하기 위해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743.27
ETH 3083.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