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그것은 고양이에게

in #krsuccesslast month

난파선인가, 아니면 그런 것인가?
글쎄, 오늘 아침에 일어났더니 가격이 내려갔네요. HIVE를 구입할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이것을 기대하지 않았으며 제가 가지고 있는 느슨한 변화가 무엇인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나는 이렇게 생각했다.

잠깐만요, 지난주에 법정화폐로 인출할 때쯤 가격이 떨어졌고 양도소득세 공제 전액을 받지 못해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이제 그것은 고양이에게 난파선인가, 아니면 그런 것인가?
글쎄, 오늘 아침에 일어났더니 가격이 내려갔네요. HIVE를 구입할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이것을 기대하지 않았으며 제가 가지고 있는 느슨한 변화가 무엇인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나는 이렇게 생각했다.

잠깐만요, 지난주에 법정화폐로 인출할 때쯤 가격이 떨어졌고 양도소득세 공제 전액을 받지 못해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이제 그것은 고양이에게 난파선인가, 아니면 그런 것인가?
글쎄, 오늘 아침에 일어났더니 가격이 내려갔네요. HIVE를 구입할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이것을 기대하지 않았으며 제가 가지고 있는 느슨한 변화가 무엇인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나는 이렇게 생각했다.

잠깐만요, 지난주에 법정화폐로 인출할 때쯤 가격이 떨어졌고 양도소득세 공제 전액을 받지 못해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이제 그것은 고양이에게 난파선인가, 아니면 그런 것인가?
글쎄, 오늘 아침에 일어났더니 가격이 내려갔네요. HIVE를 구입할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이것을 기대하지 않았으며 제가 가지고 있는 느슨한 변화가 무엇인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나는 이렇게 생각했다.

잠깐만요, 지난주에 법정화폐로 인출할 때쯤 가격이 떨어졌고 양도소득세 공제 전액을 받지 못해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이제 그것은 고양이에게 난파선인가, 아니면 그런 것인가?
글쎄, 오늘 아침에 일어났더니 가격이 내려갔네요. HIVE를 구입할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이것을 기대하지 않았으며 제가 가지고 있는 느슨한 변화가 무엇인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나는 이렇게 생각했다.

잠깐만요, 지난주에 법정화폐로 인출할 때쯤 가격이 떨어졌고 양도소득세 공제 전액을 받지 못해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이제 그것은 고양이에게 난파선인가, 아니면 그런 것인가?
글쎄, 오늘 아침에 일어났더니 가격이 내려갔네요. HIVE를 구입할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이것을 기대하지 않았으며 제가 가지고 있는 느슨한 변화가 무엇인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나는 이렇게 생각했다.

잠깐만요, 지난주에 법정화폐로 인출할 때쯤 가격이 떨어졌고 양도소득세 공제 전액을 받지 못해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이제 그것은 고양이에게 난파선인가, 아니면 그런 것인가?
글쎄, 오늘 아침에 일어났더니 가격이 내려갔네요. HIVE를 구입할 시간이 되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이것을 기대하지 않았으며 제가 가지고 있는 느슨한 변화가 무엇인지 살펴보았습니다. 그러다가 나는 이렇게 생각했다.

잠깐만요, 지난주에 법정화폐로 인출할 때쯤 가격이 떨어졌고 양도소득세 공제 전액을 받지 못해서 조금 실망했습니다.

이제 그것은 고양이에게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69746.86
ETH 3747.17
USDT 1.00
SBD 3.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