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롭게 논평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가 나라 자체에 대해

in #krsuccesslast month

표현의 자유 지수는 매우 낮지만 인도의 표현의 자유는 매우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곳 어디든 말할 수 있지만 허락되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부 정부 활동이나 정부 조치에 대한 불만을 표현할 수 있고 이에 대해 자유롭게 논평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가 나라 자체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표현의 자유 지수는 매우 낮지만 인도의 표현의 자유는 매우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곳 어디든 말할 수 있지만 허락되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부 정부 활동이나 정부 조치에 대한 불만을 표현할 수 있고 이에 대해 자유롭게 논평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가 나라 자체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표현의 자유 지수는 매우 낮지만 인도의 표현의 자유는 매우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곳 어디든 말할 수 있지만 허락되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부 정부 활동이나 정부 조치에 대한 불만을 표현할 수 있고 이에 대해 자유롭게 논평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가 나라 자체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표현의 자유 지수는 매우 낮지만 인도의 표현의 자유는 매우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곳 어디든 말할 수 있지만 허락되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부 정부 활동이나 정부 조치에 대한 불만을 표현할 수 있고 이에 대해 자유롭게 논평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가 나라 자체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표현의 자유 지수는 매우 낮지만 인도의 표현의 자유는 매우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곳 어디든 말할 수 있지만 허락되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부 정부 활동이나 정부 조치에 대한 불만을 표현할 수 있고 이에 대해 자유롭게 논평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가 나라 자체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표현의 자유 지수는 매우 낮지만 인도의 표현의 자유는 매우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곳 어디든 말할 수 있지만 허락되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부 정부 활동이나 정부 조치에 대한 불만을 표현할 수 있고 이에 대해 자유롭게 논평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가 나라 자체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표현의 자유 지수는 매우 낮지만 인도의 표현의 자유는 매우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곳 어디든 말할 수 있지만 허락되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부 정부 활동이나 정부 조치에 대한 불만을 표현할 수 있고 이에 대해 자유롭게 논평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가 나라 자체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표현의 자유 지수는 매우 낮지만 인도의 표현의 자유는 매우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곳 어디든 말할 수 있지만 허락되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부 정부 활동이나 정부 조치에 대한 불만을 표현할 수 있고 이에 대해 자유롭게 논평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가 나라 자체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표현의 자유 지수는 매우 낮지만 인도의 표현의 자유는 매우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곳 어디든 말할 수 있지만 허락되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부 정부 활동이나 정부 조치에 대한 불만을 표현할 수 있고 이에 대해 자유롭게 논평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가 나라 자체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표현의 자유 지수는 매우 낮지만 인도의 표현의 자유는 매우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곳 어디든 말할 수 있지만 허락되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부 정부 활동이나 정부 조치에 대한 불만을 표현할 수 있고 이에 대해 자유롭게 논평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가 나라 자체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표현의 자유 지수는 매우 낮지만 인도의 표현의 자유는 매우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곳 어디든 말할 수 있지만 허락되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부 정부 활동이나 정부 조치에 대한 불만을 표현할 수 있고 이에 대해 자유롭게 논평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가 나라 자체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표현의 자유 지수는 매우 낮지만 인도의 표현의 자유는 매우 좋습니다. 내가 원하는 곳 어디든 말할 수 있지만 허락되어서는 안 됩니다. 예를 들어, 나는 일부 정부 활동이나 정부 조치에 대한 불만을 표현할 수 있고 이에 대해 자유롭게 논평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내가 나라 자체에 대해 나쁜 말을 하기 시작하면 그것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7022.52
ETH 3558.72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