때문이라는 사실에 매료될 것입니다.

in #krsuccesslast month

역시 내가 자란 환경 때문에 정부에 대해 불만을 많이 표출하는 사람 중 하나이다. 정부에 너무 많이 의존하고 아무것도 없을 때마다 정부에 책임을 전가해야 합니다. 정부가 모든 걸 다 해주길 기다리는 마음이 나에게 영향을 미쳤는데, 나이가 들수록 정부가 너희를 구해주러 오는 게 아니란 걸 깨닫고, 이런 마음을 깊이 들여다보면 늘 그랬다는 걸 깨닫는다. 그리고 정부가 그 원인이다.

선거운동을 하면서 제가 깨달은 것 중 하나는 대부분의 정치인들이 국민들에게 필요한 것에 따라 약속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시민들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면서 너무 많은 약속을 하며, 자신들이 유일한 사람이라는 일종의 믿음을 만들어낸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선거 캠페인을 오랫동안 들으면 정치인들이 약속한 것 중 70%가 도달할 수 없지만 그들이 이 모든 것을 말하는 이유는 그것이 우리가 듣고 싶어하는 것임을 알기 때문이라는 사실에 매료될 것입니다.역시 내가 자란 환경 때문에 정부에 대해 불만을 많이 표출하는 사람 중 하나이다. 정부에 너무 많이 의존하고 아무것도 없을 때마다 정부에 책임을 전가해야 합니다. 정부가 모든 걸 다 해주길 기다리는 마음이 나에게 영향을 미쳤는데, 나이가 들수록 정부가 너희를 구해주러 오는 게 아니란 걸 깨닫고, 이런 마음을 깊이 들여다보면 늘 그랬다는 걸 깨닫는다. 그리고 정부가 그 원인이다.

선거운동을 하면서 제가 깨달은 것 중 하나는 대부분의 정치인들이 국민들에게 필요한 것에 따라 약속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시민들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면서 너무 많은 약속을 하며, 자신들이 유일한 사람이라는 일종의 믿음을 만들어낸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선거 캠페인을 오랫동안 들으면 정치인들이 약속한 것 중 70%가 도달할 수 없지만 그들이 이 모든 것을 말하는 이유는 그것이 우리가 듣고 싶어하는 것임을 알기 때문이라는 사실에 매료될 것입니다.역시 내가 자란 환경 때문에 정부에 대해 불만을 많이 표출하는 사람 중 하나이다. 정부에 너무 많이 의존하고 아무것도 없을 때마다 정부에 책임을 전가해야 합니다. 정부가 모든 걸 다 해주길 기다리는 마음이 나에게 영향을 미쳤는데, 나이가 들수록 정부가 너희를 구해주러 오는 게 아니란 걸 깨닫고, 이런 마음을 깊이 들여다보면 늘 그랬다는 걸 깨닫는다. 그리고 정부가 그 원인이다.

선거운동을 하면서 제가 깨달은 것 중 하나는 대부분의 정치인들이 국민들에게 필요한 것에 따라 약속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시민들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면서 너무 많은 약속을 하며, 자신들이 유일한 사람이라는 일종의 믿음을 만들어낸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선거 캠페인을 오랫동안 들으면 정치인들이 약속한 것 중 70%가 도달할 수 없지만 그들이 이 모든 것을 말하는 이유는 그것이 우리가 듣고 싶어하는 것임을 알기 때문이라는 사실에 매료될 것입니다.역시 내가 자란 환경 때문에 정부에 대해 불만을 많이 표출하는 사람 중 하나이다. 정부에 너무 많이 의존하고 아무것도 없을 때마다 정부에 책임을 전가해야 합니다. 정부가 모든 걸 다 해주길 기다리는 마음이 나에게 영향을 미쳤는데, 나이가 들수록 정부가 너희를 구해주러 오는 게 아니란 걸 깨닫고, 이런 마음을 깊이 들여다보면 늘 그랬다는 걸 깨닫는다. 그리고 정부가 그 원인이다.

선거운동을 하면서 제가 깨달은 것 중 하나는 대부분의 정치인들이 국민들에게 필요한 것에 따라 약속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시민들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면서 너무 많은 약속을 하며, 자신들이 유일한 사람이라는 일종의 믿음을 만들어낸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선거 캠페인을 오랫동안 들으면 정치인들이 약속한 것 중 70%가 도달할 수 없지만 그들이 이 모든 것을 말하는 이유는 그것이 우리가 듣고 싶어하는 것임을 알기 때문이라는 사실에 매료될 것입니다.역시 내가 자란 환경 때문에 정부에 대해 불만을 많이 표출하는 사람 중 하나이다. 정부에 너무 많이 의존하고 아무것도 없을 때마다 정부에 책임을 전가해야 합니다. 정부가 모든 걸 다 해주길 기다리는 마음이 나에게 영향을 미쳤는데, 나이가 들수록 정부가 너희를 구해주러 오는 게 아니란 걸 깨닫고, 이런 마음을 깊이 들여다보면 늘 그랬다는 걸 깨닫는다. 그리고 정부가 그 원인이다.

선거운동을 하면서 제가 깨달은 것 중 하나는 대부분의 정치인들이 국민들에게 필요한 것에 따라 약속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시민들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면서 너무 많은 약속을 하며, 자신들이 유일한 사람이라는 일종의 믿음을 만들어낸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선거 캠페인을 오랫동안 들으면 정치인들이 약속한 것 중 70%가 도달할 수 없지만 그들이 이 모든 것을 말하는 이유는 그것이 우리가 듣고 싶어하는 것임을 알기 때문이라는 사실에 매료될 것입니다.역시 내가 자란 환경 때문에 정부에 대해 불만을 많이 표출하는 사람 중 하나이다. 정부에 너무 많이 의존하고 아무것도 없을 때마다 정부에 책임을 전가해야 합니다. 정부가 모든 걸 다 해주길 기다리는 마음이 나에게 영향을 미쳤는데, 나이가 들수록 정부가 너희를 구해주러 오는 게 아니란 걸 깨닫고, 이런 마음을 깊이 들여다보면 늘 그랬다는 걸 깨닫는다. 그리고 정부가 그 원인이다.

선거운동을 하면서 제가 깨달은 것 중 하나는 대부분의 정치인들이 국민들에게 필요한 것에 따라 약속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시민들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면서 너무 많은 약속을 하며, 자신들이 유일한 사람이라는 일종의 믿음을 만들어낸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선거 캠페인을 오랫동안 들으면 정치인들이 약속한 것 중 70%가 도달할 수 없지만 그들이 이 모든 것을 말하는 이유는 그것이 우리가 듣고 싶어하는 것임을 알기 때문이라는 사실에 매료될 것입니다.역시 내가 자란 환경 때문에 정부에 대해 불만을 많이 표출하는 사람 중 하나이다. 정부에 너무 많이 의존하고 아무것도 없을 때마다 정부에 책임을 전가해야 합니다. 정부가 모든 걸 다 해주길 기다리는 마음이 나에게 영향을 미쳤는데, 나이가 들수록 정부가 너희를 구해주러 오는 게 아니란 걸 깨닫고, 이런 마음을 깊이 들여다보면 늘 그랬다는 걸 깨닫는다. 그리고 정부가 그 원인이다.

선거운동을 하면서 제가 깨달은 것 중 하나는 대부분의 정치인들이 국민들에게 필요한 것에 따라 약속을 한다는 것입니다. 그들은 시민들이 부족하다는 것을 알면서 너무 많은 약속을 하며, 자신들이 유일한 사람이라는 일종의 믿음을 만들어낸다는 것입니다. 그들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선거 캠페인을 오랫동안 들으면 정치인들이 약속한 것 중 70%가 도달할 수 없지만 그들이 이 모든 것을 말하는 이유는 그것이 우리가 듣고 싶어하는 것임을 알기 때문이라는 사실에 매료될 것입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