않고 성실하게 일을 하세요.

in #krsuccess2 months ago

나는 친구에게 더 나은 기회를 확보하기 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필에 추가된다면 상사의 제안을 받아들이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그가 가치를 더하고 노력할 수 있는 영역을 파악하는 것도 그녀가 동의한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내가 말하려는 것은 무엇입니까? 가치 있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가치를 더하려고 노력하세요. 항상 다른 사람보다 돋보일 수 있는 활동이나 작업에 참여하십시오. 강요하지 않고 성실하게 일을 하세요.나는 친구에게 더 나은 기회를 확보하기 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필에 추가된다면 상사의 제안을 받아들이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그가 가치를 더하고 노력할 수 있는 영역을 파악하는 것도 그녀가 동의한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내가 말하려는 것은 무엇입니까? 가치 있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가치를 더하려고 노력하세요. 항상 다른 사람보다 돋보일 수 있는 활동이나 작업에 참여하십시오. 강요하지 않고 성실하게 일을 하세요.나는 친구에게 더 나은 기회를 확보하기 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필에 추가된다면 상사의 제안을 받아들이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그가 가치를 더하고 노력할 수 있는 영역을 파악하는 것도 그녀가 동의한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내가 말하려는 것은 무엇입니까? 가치 있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가치를 더하려고 노력하세요. 항상 다른 사람보다 돋보일 수 있는 활동이나 작업에 참여하십시오. 강요하지 않고 성실하게 일을 하세요.나는 친구에게 더 나은 기회를 확보하기 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필에 추가된다면 상사의 제안을 받아들이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그가 가치를 더하고 노력할 수 있는 영역을 파악하는 것도 그녀가 동의한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내가 말하려는 것은 무엇입니까? 가치 있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가치를 더하려고 노력하세요. 항상 다른 사람보다 돋보일 수 있는 활동이나 작업에 참여하십시오. 강요하지 않고 성실하게 일을 하세요.나는 친구에게 더 나은 기회를 확보하기 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필에 추가된다면 상사의 제안을 받아들이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그가 가치를 더하고 노력할 수 있는 영역을 파악하는 것도 그녀가 동의한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내가 말하려는 것은 무엇입니까? 가치 있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가치를 더하려고 노력하세요. 항상 다른 사람보다 돋보일 수 있는 활동이나 작업에 참여하십시오. 강요하지 않고 성실하게 일을 하세요.나는 친구에게 더 나은 기회를 확보하기 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필에 추가된다면 상사의 제안을 받아들이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그가 가치를 더하고 노력할 수 있는 영역을 파악하는 것도 그녀가 동의한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내가 말하려는 것은 무엇입니까? 가치 있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가치를 더하려고 노력하세요. 항상 다른 사람보다 돋보일 수 있는 활동이나 작업에 참여하십시오. 강요하지 않고 성실하게 일을 하세요.나는 친구에게 더 나은 기회를 확보하기 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필에 추가된다면 상사의 제안을 받아들이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그가 가치를 더하고 노력할 수 있는 영역을 파악하는 것도 그녀가 동의한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내가 말하려는 것은 무엇입니까? 가치 있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가치를 더하려고 노력하세요. 항상 다른 사람보다 돋보일 수 있는 활동이나 작업에 참여하십시오. 강요하지 않고 성실하게 일을 하세요.나는 친구에게 더 나은 기회를 확보하기 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필에 추가된다면 상사의 제안을 받아들이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그가 가치를 더하고 노력할 수 있는 영역을 파악하는 것도 그녀가 동의한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내가 말하려는 것은 무엇입니까? 가치 있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가치를 더하려고 노력하세요. 항상 다른 사람보다 돋보일 수 있는 활동이나 작업에 참여하십시오. 강요하지 않고 성실하게 일을 하세요.나는 친구에게 더 나은 기회를 확보하기 전에 준비할 수 있도록 프로필에 추가된다면 상사의 제안을 받아들이라고 조언했습니다. 그리고 회사에서 그가 가치를 더하고 노력할 수 있는 영역을 파악하는 것도 그녀가 동의한 것입니다.

본질적으로 내가 말하려는 것은 무엇입니까? 가치 있는 것의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가치를 더하려고 노력하세요. 항상 다른 사람보다 돋보일 수 있는 활동이나 작업에 참여하십시오. 강요하지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8171.46
ETH 2472.55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