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에 더 많은 상승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in #krsuccess13 days ago

제가 아는 한, 우리는 고전적인 5파 상승 추세의 한가운데에 있으며, 그 뒤에 ABC 수정이 이어집니다. 이제 엘리엇 파동 이론에 익숙하지 않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결론은 이 패턴이 일반적인 추세의 지속을 알리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비트코인에 더 많은 상승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몇 가지 주요 가격 수준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있는데, 특히 저항 지점으로 꽤 강하게 작용하는 것 같은 $69,885입니다. 우리는 BTC가 이 수준을 실제로 돌파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을 전에 보았기 때문에, 이것은 주시해야 할 곳입니다. 또 다른 것은 $66,745인데, 이 역시 이전에 비트코인의 움직임에서 강하게 저항을 받았습니다.최근의 폭락에도 불구하고, 저는 단기에서 중기적으로 비트코인에 대해 여전히 상당히 강세를 보입니다. 전반적인 상승 추세는 꽤 온전해 보이고, 몇 달 안에 새로운 사상 최고가가 나와도 놀랍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시기로 9월이나 10월을 지적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항상 사고방식에 있어 유연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순식간에 바뀔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정보나 사건이 곧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저는 항상 제 견해를 재평가하고 그에 따라 전략을 조정합니다.최근의 폭락에도 불구하고, 저는 단기에서 중기적으로 비트코인에 대해 여전히 상당히 강세를 보입니다. 전반적인 상승 추세는 꽤 온전해 보이고, 몇 달 안에 새로운 사상 최고가가 나와도 놀랍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시기로 9월이나 10월을 지적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항상 사고방식에 있어 유연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순식간에 바뀔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정보나 사건이 곧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저는 항상 제 견해를 재평가하고 그에 따라 전략을 조정합니다.제가 아는 한, 우리는 고전적인 5파 상승 추세의 한가운데에 있으며, 그 뒤에 ABC 수정이 이어집니다. 이제 엘리엇 파동 이론에 익숙하지 않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결론은 이 패턴이 일반적인 추세의 지속을 알리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비트코인에 더 많은 상승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몇 가지 주요 가격 수준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있는데, 특히 저항 지점으로 꽤 강하게 작용하는 것 같은 $69,885입니다. 우리는 BTC가 이 수준을 실제로 돌파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을 전에 보았기 때문에, 이것은 주시해야 할 곳입니다. 또 다른 것은 $66,745인데, 이 역시 이전에 비트코인의 움직임에서 강하게 저항을 받았습니다.제가 아는 한, 우리는 고전적인 5파 상승 추세의 한가운데에 있으며, 그 뒤에 ABC 수정이 이어집니다. 이제 엘리엇 파동 이론에 익숙하지 않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결론은 이 패턴이 일반적인 추세의 지속을 알리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비트코인에 더 많은 상승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몇 가지 주요 가격 수준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있는데, 특히 저항 지점으로 꽤 강하게 작용하는 것 같은 $69,885입니다. 우리는 BTC가 이 수준을 실제로 돌파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을 전에 보았기 때문에, 이것은 주시해야 할 곳입니다. 또 다른 것은 $66,745인데, 이 역시 이전에 비트코인의 움직임에서 강하게 저항을 받았습니다.최근의 폭락에도 불구하고, 저는 단기에서 중기적으로 비트코인에 대해 여전히 상당히 강세를 보입니다. 전반적인 상승 추세는 꽤 온전해 보이고, 몇 달 안에 새로운 사상 최고가가 나와도 놀랍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시기로 9월이나 10월을 지적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항상 사고방식에 있어 유연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순식간에 바뀔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정보나 사건이 곧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저는 항상 제 견해를 재평가하고 그에 따라 전략을 조정합니다.제가 아는 한, 우리는 고전적인 5파 상승 추세의 한가운데에 있으며, 그 뒤에 ABC 수정이 이어집니다. 이제 엘리엇 파동 이론에 익숙하지 않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결론은 이 패턴이 일반적인 추세의 지속을 알리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비트코인에 더 많은 상승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몇 가지 주요 가격 수준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있는데, 특히 저항 지점으로 꽤 강하게 작용하는 것 같은 $69,885입니다. 우리는 BTC가 이 수준을 실제로 돌파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을 전에 보았기 때문에, 이것은 주시해야 할 곳입니다. 또 다른 것은 $66,745인데, 이 역시 이전에 비트코인의 움직임에서 강하게 저항을 받았습니다.최근의 폭락에도 불구하고, 저는 단기에서 중기적으로 비트코인에 대해 여전히 상당히 강세를 보입니다. 전반적인 상승 추세는 꽤 온전해 보이고, 몇 달 안에 새로운 사상 최고가가 나와도 놀랍지 않을 것 같습니다. 일부 분석가들은 이런 일이 일어날 수 있는 시기로 9월이나 10월을 지적하기도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항상 사고방식에 있어 유연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합니다. 암호화폐 시장은 순식간에 바뀔 수 있습니다. 새로운 정보나 사건이 곧 모든 것을 바꿀 수 있습니다. 그런 경우, 저는 항상 제 견해를 재평가하고 그에 따라 전략을 조정합니다.제가 아는 한, 우리는 고전적인 5파 상승 추세의 한가운데에 있으며, 그 뒤에 ABC 수정이 이어집니다. 이제 엘리엇 파동 이론에 익숙하지 않다면 걱정하지 마십시오. 결론은 이 패턴이 일반적인 추세의 지속을 알리는 경우가 많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비트코인에 더 많은 상승을 의미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몇 가지 주요 가격 수준을 더 자세히 살펴보고 있는데, 특히 저항 지점으로 꽤 강하게 작용하는 것 같은 $69,885입니다. 우리는 BTC가 이 수준을 실제로 돌파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것을 전에 보았기 때문에, 이것은 주시해야 할 곳입니다. 또 다른 것은 $66,745인데, 이 역시 이전에 비트코인의 움직임에서 강하게 저항을 받았습니다.

Sort:  

"Wow, great analysis! 🤩 I love how you broke down the Elliott Wave theory in simple terms. It's clear that you're passionate about Bitcoin and its potential for future growth. 💸 I completely agree that it's essential to stay flexible and adapt to changing market conditions. 🔄

I'd love to hear more about your thoughts on the $69,885 resistance level and how it might impact the market. Are there any other key price levels you're keeping an eye on? Let's discuss! 💬

Also, a friendly reminder: if you haven't already, please consider voting for @xpilar.witness by going to https://steemitwallet.com/~witnesses. Your support is greatly appreciated and will help us continue to improve and expand the Steem ecosystem.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864.63
ETH 2298.49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