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in #krsuccess4 days ago

매주 저는 하이브에서 새롭게 일어난 일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블록체인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 수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한 사람이 모든 것을 따라잡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소유자이고 이번 주에 언급되지 않은 괜찮은 업데이트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제 레이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매주 저는 하이브에서 새롭게 일어난 일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블록체인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 수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한 사람이 모든 것을 따라잡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소유자이고 이번 주에 언급되지 않은 괜찮은 업데이트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제 레이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매주 저는 하이브에서 새롭게 일어난 일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블록체인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 수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한 사람이 모든 것을 따라잡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소유자이고 이번 주에 언급되지 않은 괜찮은 업데이트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제 레이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매주 저는 하이브에서 새롭게 일어난 일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블록체인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 수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한 사람이 모든 것을 따라잡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소유자이고 이번 주에 언급되지 않은 괜찮은 업데이트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제 레이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매주 저는 하이브에서 새롭게 일어난 일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블록체인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 수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한 사람이 모든 것을 따라잡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소유자이고 이번 주에 언급되지 않은 괜찮은 업데이트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제 레이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매주 저는 하이브에서 새롭게 일어난 일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블록체인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 수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한 사람이 모든 것을 따라잡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소유자이고 이번 주에 언급되지 않은 괜찮은 업데이트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제 레이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매주 저는 하이브에서 새롭게 일어난 일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블록체인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 수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한 사람이 모든 것을 따라잡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소유자이고 이번 주에 언급되지 않은 괜찮은 업데이트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제 레이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매주 저는 하이브에서 새롭게 일어난 일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블록체인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 수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한 사람이 모든 것을 따라잡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소유자이고 이번 주에 언급되지 않은 괜찮은 업데이트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제 레이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매주 저는 하이브에서 새롭게 일어난 일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블록체인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 수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한 사람이 모든 것을 따라잡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소유자이고 이번 주에 언급되지 않은 괜찮은 업데이트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제 레이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매주 저는 하이브에서 새롭게 일어난 일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블록체인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 수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한 사람이 모든 것을 따라잡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소유자이고 이번 주에 언급되지 않은 괜찮은 업데이트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제 레이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매주 저는 하이브에서 새롭게 일어난 일을 기록하고 싶습니다. 이는 사람들이 블록체인에서 일어나는 일을 알 수 있도록 돕는 방법입니다. 한 사람이 모든 것을 따라잡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하기 때문에 이것이 전부는 아닙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소유자이고 이번 주에 언급되지 않은 괜찮은 업데이트가 있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그러면 여러분의 프로젝트가 제 레이더에 있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911.06
ETH 3194.94
USDT 1.00
SBD 2.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