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in #krsuccess24 days ago

어젯밤 저는 절친한 친구와 저녁을 보냈는데, 몇 시간 동안 그의 사업과 조정이 어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사업을 철저히 알고 있어서 도움이 되었고, 30년 이상 서로를 알고 지냈습니다. 우리가 가진 신뢰는 가족과 같으며, 그가 하는 일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어젯밤 저는 절친한 친구와 저녁을 보냈는데, 몇 시간 동안 그의 사업과 조정이 어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사업을 철저히 알고 있어서 도움이 되었고, 30년 이상 서로를 알고 지냈습니다. 우리가 가진 신뢰는 가족과 같으며, 그가 하는 일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어젯밤 저는 절친한 친구와 저녁을 보냈는데, 몇 시간 동안 그의 사업과 조정이 어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사업을 철저히 알고 있어서 도움이 되었고, 30년 이상 서로를 알고 지냈습니다. 우리가 가진 신뢰는 가족과 같으며, 그가 하는 일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어젯밤 저는 절친한 친구와 저녁을 보냈는데, 몇 시간 동안 그의 사업과 조정이 어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사업을 철저히 알고 있어서 도움이 되었고, 30년 이상 서로를 알고 지냈습니다. 우리가 가진 신뢰는 가족과 같으며, 그가 하는 일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어젯밤 저는 절친한 친구와 저녁을 보냈는데, 몇 시간 동안 그의 사업과 조정이 어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사업을 철저히 알고 있어서 도움이 되었고, 30년 이상 서로를 알고 지냈습니다. 우리가 가진 신뢰는 가족과 같으며, 그가 하는 일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어젯밤 저는 절친한 친구와 저녁을 보냈는데, 몇 시간 동안 그의 사업과 조정이 어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사업을 철저히 알고 있어서 도움이 되었고, 30년 이상 서로를 알고 지냈습니다. 우리가 가진 신뢰는 가족과 같으며, 그가 하는 일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어젯밤 저는 절친한 친구와 저녁을 보냈는데, 몇 시간 동안 그의 사업과 조정이 어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사업을 철저히 알고 있어서 도움이 되었고, 30년 이상 서로를 알고 지냈습니다. 우리가 가진 신뢰는 가족과 같으며, 그가 하는 일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어젯밤 저는 절친한 친구와 저녁을 보냈는데, 몇 시간 동안 그의 사업과 조정이 어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사업을 철저히 알고 있어서 도움이 되었고, 30년 이상 서로를 알고 지냈습니다. 우리가 가진 신뢰는 가족과 같으며, 그가 하는 일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어젯밤 저는 절친한 친구와 저녁을 보냈는데, 몇 시간 동안 그의 사업과 조정이 어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사업을 철저히 알고 있어서 도움이 되었고, 30년 이상 서로를 알고 지냈습니다. 우리가 가진 신뢰는 가족과 같으며, 그가 하는 일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어젯밤 저는 절친한 친구와 저녁을 보냈는데, 몇 시간 동안 그의 사업과 조정이 어디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우리는 서로의 사업을 철저히 알고 있어서 도움이 되었고, 30년 이상 서로를 알고 지냈습니다. 우리가 가진 신뢰는 가족과 같으며, 그가 하는 일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되면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848.13
ETH 3173.8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