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in #krsuccess25 days ago

저는 하이브 가격을 주기적으로 확인했고 '격려적이지 않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0.19달러이고 조만간 휴식이 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는 몇 년 전 사상 최저치인 0.11달러에 직면했을 때와 매우 흡사합니다. 당시에는 그런 상황에서 어떻게 헤쳐 나갈지 훨씬 더 시험을 거쳐야 했지만요.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저는 하이브 가격을 주기적으로 확인했고 '격려적이지 않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0.19달러이고 조만간 휴식이 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는 몇 년 전 사상 최저치인 0.11달러에 직면했을 때와 매우 흡사합니다. 당시에는 그런 상황에서 어떻게 헤쳐 나갈지 훨씬 더 시험을 거쳐야 했지만요.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저는 하이브 가격을 주기적으로 확인했고 '격려적이지 않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0.19달러이고 조만간 휴식이 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는 몇 년 전 사상 최저치인 0.11달러에 직면했을 때와 매우 흡사합니다. 당시에는 그런 상황에서 어떻게 헤쳐 나갈지 훨씬 더 시험을 거쳐야 했지만요.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저는 하이브 가격을 주기적으로 확인했고 '격려적이지 않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0.19달러이고 조만간 휴식이 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는 몇 년 전 사상 최저치인 0.11달러에 직면했을 때와 매우 흡사합니다. 당시에는 그런 상황에서 어떻게 헤쳐 나갈지 훨씬 더 시험을 거쳐야 했지만요.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저는 하이브 가격을 주기적으로 확인했고 '격려적이지 않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0.19달러이고 조만간 휴식이 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는 몇 년 전 사상 최저치인 0.11달러에 직면했을 때와 매우 흡사합니다. 당시에는 그런 상황에서 어떻게 헤쳐 나갈지 훨씬 더 시험을 거쳐야 했지만요.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저는 하이브 가격을 주기적으로 확인했고 '격려적이지 않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0.19달러이고 조만간 휴식이 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는 몇 년 전 사상 최저치인 0.11달러에 직면했을 때와 매우 흡사합니다. 당시에는 그런 상황에서 어떻게 헤쳐 나갈지 훨씬 더 시험을 거쳐야 했지만요.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848.13
ETH 3173.8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