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많은 사람이 여전히 사업을

in #krsuccess8 days ago

저는 은유적인 사업 조류에 대해 탐구하고 싶습니다. 제가 이렇게 생각하게 된 계기는 개인 기업가 와 사업체가 모두 직면하고 있는 과제 때문입니다. 우리는 일상 사업에서 어떻게 이러한 과제를 헤쳐 나갈까요? 저는 비윤리적인 행동을 하는 폭군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을 막기 위해 세계 의 가장 바깥쪽까지 돛을 쳐야 하는 그런 영화를 떠올릴 수 있었습니다. 항해를 후원한 왕이 선장에게 '얼마나 빨리 항해할 수 있느냐?'고 물었을 때, 그의 대답은 '조수에 따라'였습니다.

사실, 많은 사업이 다른 사업의 지연과 파산을 초래한 파도를 제외하면 크게 발전했을 것 입니다.그래서 많은 사람이 여전히 사업을 to 4r저는 은유적인 사업 조류에 대해 탐구하고 싶습니다. 제가 이렇게 생각하게 된 계기는 개인 기업가 와 사업체가 모두 직면하고 있는 과제 때문입니다. 우리는 일상 사업에서 어떻게 이러한 과제를 헤쳐 나갈까요? 저는 비윤리적인 행동을 하는 폭군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을 막기 위해 세계 의 가장 바깥쪽까지 돛을 쳐야 하는 그런 영화를 떠올릴 수 있었습니다. 항해를 후원한 왕이 선장에게 '얼마나 빨리 항해할 수 있느냐?'고 물었을 때, 그의 대답은 '조수에 따라'였습니다.

사실, 많은 사업이 다른 사업의 지연과 파산을 초래한 파도를 제외하면 크게 발전했을 것 입니다.그래서 많은 사람이 여전히 사업을 저는 은유적인 사업 조류에 대해 탐구하고 싶습니다. 제가 이렇게 생각하게 된 계기는 개인 기업가 와 사업체가 모두 직면하고 있는 과제 때문입니다. 우리는 일상 사업에서 어떻게 이러한 과제를 헤쳐 나갈까요? 저는 비윤리적인 행동을 하는 폭군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을 막기 위해 세계 의 가장 바깥쪽까지 돛을 쳐야 하는 그런 영화를 떠올릴 수 있었습니다. 항해를 후원한 왕이 선장에게 '얼마나 빨리 항해할 수 있느냐?'고 물었을 때, 그의 대답은 '조수에 따라'였습니다.

사실, 많은 사업이 다른 사업의 지연과 파산을 초래한 파도를 제외하면 크게 발전했을 것 입니다.그래서 많은 사람이 여전히 사업을 저는 은유적인 사업 조류에 대해 탐구하고 싶습니다. 제가 이렇게 생각하게 된 계기는 개인 기업가 와 사업체가 모두 직면하고 있는 과제 때문입니다. 우리는 일상 사업에서 어떻게 이러한 과제를 헤쳐 나갈까요? 저는 비윤리적인 행동을 하는 폭군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을 막기 위해 세계 의 가장 바깥쪽까지 돛을 쳐야 하는 그런 영화를 떠올릴 수 있었습니다. 항해를 후원한 왕이 선장에게 '얼마나 빨리 항해할 수 있느냐?'고 물었을 때, 그의 대답은 '조수에 따라'였습니다.

사실, 많은 사업이 다른 사업의 지연과 파산을 초래한 파도를 제외하면 크게 발전했을 것 입니다.그래서 많은 사람이 여전히 사업을 저는 은유적인 사업 조류에 대해 탐구하고 싶습니다. 제가 이렇게 생각하게 된 계기는 개인 기업가 와 사업체가 모두 직면하고 있는 과제 때문입니다. 우리는 일상 사업에서 어떻게 이러한 과제를 헤쳐 나갈까요? 저는 비윤리적인 행동을 하는 폭군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을 막기 위해 세계 의 가장 바깥쪽까지 돛을 쳐야 하는 그런 영화를 떠올릴 수 있었습니다. 항해를 후원한 왕이 선장에게 '얼마나 빨리 항해할 수 있느냐?'고 물었을 때, 그의 대답은 '조수에 따라'였습니다.

사실, 많은 사업이 다른 사업의 지연과 파산을 초래한 파도를 제외하면 크게 발전했을 것 입니다.그래서 많은 사람이 여전히 사업을 저는 은유적인 사업 조류에 대해 탐구하고 싶습니다. 제가 이렇게 생각하게 된 계기는 개인 기업가 와 사업체가 모두 직면하고 있는 과제 때문입니다. 우리는 일상 사업에서 어떻게 이러한 과제를 헤쳐 나갈까요? 저는 비윤리적인 행동을 하는 폭군으로 추정되는 사람들을 막기 위해 세계 의 가장 바깥쪽까지 돛을 쳐야 하는 그런 영화를 떠올릴 수 있었습니다. 항해를 후원한 왕이 선장에게 '얼마나 빨리 항해할 수 있느냐?'고 물었을 때, 그의 대답은 '조수에 따라'였습니다.

사실, 많은 사업이 다른 사업의 지연과 파산을 초래한 파도를 제외하면 크게 발전했을 것 입니다.그래서 많은 사람이 여전히 사업을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6576.23
ETH 3024.80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