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대부분이 종종 간과합니다.

in #krsuccess3 months ago

CEO의 일기
팟캐스트, Diary of a CE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 중 하나입니다. 기업가를 위한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기업가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에 Scott Galloway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꽤 무거운 조언을 했습니다. 일부 팁은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 대부분이 종종 간과합니다.CEO의 일기
팟캐스트, Diary of a CE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 중 하나입니다. 기업가를 위한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기업가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에 Scott Galloway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꽤 무거운 조언을 했습니다. 일부 팁은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 대부분이 종종 간과합니다.CEO의 일기
팟캐스트, Diary of a CE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 중 하나입니다. 기업가를 위한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기업가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에 Scott Galloway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꽤 무거운 조언을 했습니다. 일부 팁은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 대부분이 종종 간과합니다.CEO의 일기
팟캐스트, Diary of a CE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 중 하나입니다. 기업가를 위한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기업가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에 Scott Galloway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꽤 무거운 조언을 했습니다. 일부 팁은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 대부분이 종종 간과합니다.CEO의 일기
팟캐스트, Diary of a CE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 중 하나입니다. 기업가를 위한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기업가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에 Scott Galloway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꽤 무거운 조언을 했습니다. 일부 팁은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 대부분이 종종 간과합니다.CEO의 일기
팟캐스트, Diary of a CE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 중 하나입니다. 기업가를 위한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기업가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에 Scott Galloway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꽤 무거운 조언을 했습니다. 일부 팁은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 대부분이 종종 간과합니다.CEO의 일기
팟캐스트, Diary of a CE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 중 하나입니다. 기업가를 위한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기업가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에 Scott Galloway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꽤 무거운 조언을 했습니다. 일부 팁은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 대부분이 종종 간과합니다.CEO의 일기
팟캐스트, Diary of a CE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 중 하나입니다. 기업가를 위한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기업가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에 Scott Galloway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꽤 무거운 조언을 했습니다. 일부 팁은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 대부분이 종종 간과합니다.CEO의 일기
팟캐스트, Diary of a CE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 중 하나입니다. 기업가를 위한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기업가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에 Scott Galloway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꽤 무거운 조언을 했습니다. 일부 팁은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 대부분이 종종 간과합니다.CEO의 일기
팟캐스트, Diary of a CE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 중 하나입니다. 기업가를 위한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기업가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에 Scott Galloway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꽤 무거운 조언을 했습니다. 일부 팁은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 대부분이 종종 간과합니다.CEO의 일기
팟캐스트, Diary of a CE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 중 하나입니다. 기업가를 위한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기업가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에 Scott Galloway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꽤 무거운 조언을 했습니다. 일부 팁은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 대부분이 종종 간과합니다.CEO의 일기
팟캐스트, Diary of a CE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 중 하나입니다. 기업가를 위한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기업가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에 Scott Galloway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꽤 무거운 조언을 했습니다. 일부 팁은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 대부분이 종종 간과합니다.CEO의 일기
팟캐스트, Diary of a CEO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팟캐스트 중 하나입니다. 기업가를 위한 모든 것이 들어 있습니다. 저는 제 자신을 기업가라고 생각합니다. 지난주에 Scott Galloway가 게스트로 출연했고, 부자가 되는 방법에 대한 꽤 무거운 조언을 했습니다. 일부 팁은 간단해 보이지만, 우리 대부분이 종종 간과합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0935.14
ETH 2365.47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