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in #krsuccessyesterday

저는 도널드 트럼프의 최근 암호화폐 공약이 시장을 더 복잡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전략적 비트코인 비축금을 유지하고 정부가 압수한 비트코인을 절대 매도하지 않겠다는 그의 공약은 단기 비트코인 가격을 본질적으로 미국 대선 결과에 묶습니다. 저는 이것이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매료시키고 아마도 유권자들을 흔들어 놓을 좋은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또한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와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저는 도널드 트럼프의 최근 암호화폐 공약이 시장을 더 복잡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전략적 비트코인 비축금을 유지하고 정부가 압수한 비트코인을 절대 매도하지 않겠다는 그의 공약은 단기 비트코인 가격을 본질적으로 미국 대선 결과에 묶습니다. 저는 이것이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매료시키고 아마도 유권자들을 흔들어 놓을 좋은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또한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와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저는 도널드 트럼프의 최근 암호화폐 공약이 시장을 더 복잡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전략적 비트코인 비축금을 유지하고 정부가 압수한 비트코인을 절대 매도하지 않겠다는 그의 공약은 단기 비트코인 가격을 본질적으로 미국 대선 결과에 묶습니다. 저는 이것이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매료시키고 아마도 유권자들을 흔들어 놓을 좋은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또한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와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저는 도널드 트럼프의 최근 암호화폐 공약이 시장을 더 복잡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전략적 비트코인 비축금을 유지하고 정부가 압수한 비트코인을 절대 매도하지 않겠다는 그의 공약은 단기 비트코인 가격을 본질적으로 미국 대선 결과에 묶습니다. 저는 이것이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매료시키고 아마도 유권자들을 흔들어 놓을 좋은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또한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와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저는 도널드 트럼프의 최근 암호화폐 공약이 시장을 더 복잡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전략적 비트코인 비축금을 유지하고 정부가 압수한 비트코인을 절대 매도하지 않겠다는 그의 공약은 단기 비트코인 가격을 본질적으로 미국 대선 결과에 묶습니다. 저는 이것이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매료시키고 아마도 유권자들을 흔들어 놓을 좋은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또한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와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저는 도널드 트럼프의 최근 암호화폐 공약이 시장을 더 복잡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전략적 비트코인 비축금을 유지하고 정부가 압수한 비트코인을 절대 매도하지 않겠다는 그의 공약은 단기 비트코인 가격을 본질적으로 미국 대선 결과에 묶습니다. 저는 이것이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매료시키고 아마도 유권자들을 흔들어 놓을 좋은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또한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와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저는 도널드 트럼프의 최근 암호화폐 공약이 시장을 더 복잡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전략적 비트코인 비축금을 유지하고 정부가 압수한 비트코인을 절대 매도하지 않겠다는 그의 공약은 단기 비트코인 가격을 본질적으로 미국 대선 결과에 묶습니다. 저는 이것이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매료시키고 아마도 유권자들을 흔들어 놓을 좋은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또한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와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저는 도널드 트럼프의 최근 암호화폐 공약이 시장을 더 복잡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전략적 비트코인 비축금을 유지하고 정부가 압수한 비트코인을 절대 매도하지 않겠다는 그의 공약은 단기 비트코인 가격을 본질적으로 미국 대선 결과에 묶습니다. 저는 이것이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매료시키고 아마도 유권자들을 흔들어 놓을 좋은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또한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와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저는 도널드 트럼프의 최근 암호화폐 공약이 시장을 더 복잡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전략적 비트코인 비축금을 유지하고 정부가 압수한 비트코인을 절대 매도하지 않겠다는 그의 공약은 단기 비트코인 가격을 본질적으로 미국 대선 결과에 묶습니다. 저는 이것이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매료시키고 아마도 유권자들을 흔들어 놓을 좋은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또한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와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저는 도널드 트럼프의 최근 암호화폐 공약이 시장을 더 복잡하게 만들었다고 생각합니다.
전략적 비트코인 비축금을 유지하고 정부가 압수한 비트코인을 절대 매도하지 않겠다는 그의 공약은 단기 비트코인 가격을 본질적으로 미국 대선 결과에 묶습니다. 저는 이것이 암호화폐 커뮤니티를 매료시키고 아마도 유권자들을 흔들어 놓을 좋은 움직임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는 또한 정부의 암호화폐 규제와 시장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의문을 제기합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848.13
ETH 3173.84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