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in #krsuccess2 months ago

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트럼프가 얼마나 충격을 받았을지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였는지도 잘 모르겠습니다. 저격수 같지는 않거든요. 저는 법의학이나 총기 분석가가 아닙니다. 이 사람들은 총알이 빗나가고 트럼프의 뺨을 스쳤다는 모든 것을 알고 있을 가능성이 큽니다. 그 사람은 그것이 그의 삶의 끝이라고 생각했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앞으로 며칠 안에 더 많은 정보가 나올 것이라고 믿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39.14
ETH 2284.19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