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

in #krsuccess18 days ago

우버, 에어비앤비, 온라인 몰

매우 바쁜 어느 날 제가 당신을 붙잡아 "저는 '간판' 회사를 운영하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는데, 직장을 그만두고 이 회사의 공동 경영을 맡아 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고 상상해보세요.

아마 나를 때리고 싶을 테지만... 위의 회사들은 정확히 이런 것입니다. 간판이거나 더 멋진 이름을 쓰자면 "채널"이죠.

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우버, 에어비앤비, 온라인 몰

매우 바쁜 어느 날 제가 당신을 붙잡아 "저는 '간판' 회사를 운영하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는데, 직장을 그만두고 이 회사의 공동 경영을 맡아 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고 상상해보세요.

아마 나를 때리고 싶을 테지만... 위의 회사들은 정확히 이런 것입니다. 간판이거나 더 멋진 이름을 쓰자면 "채널"이죠.

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우버, 에어비앤비, 온라인 몰

매우 바쁜 어느 날 제가 당신을 붙잡아 "저는 '간판' 회사를 운영하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는데, 직장을 그만두고 이 회사의 공동 경영을 맡아 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고 상상해보세요.

아마 나를 때리고 싶을 테지만... 위의 회사들은 정확히 이런 것입니다. 간판이거나 더 멋진 이름을 쓰자면 "채널"이죠.

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우버, 에어비앤비, 온라인 몰

매우 바쁜 어느 날 제가 당신을 붙잡아 "저는 '간판' 회사를 운영하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는데, 직장을 그만두고 이 회사의 공동 경영을 맡아 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고 상상해보세요.

아마 나를 때리고 싶을 테지만... 위의 회사들은 정확히 이런 것입니다. 간판이거나 더 멋진 이름을 쓰자면 "채널"이죠.

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우버, 에어비앤비, 온라인 몰

매우 바쁜 어느 날 제가 당신을 붙잡아 "저는 '간판' 회사를 운영하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는데, 직장을 그만두고 이 회사의 공동 경영을 맡아 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고 상상해보세요.

아마 나를 때리고 싶을 테지만... 위의 회사들은 정확히 이런 것입니다. 간판이거나 더 멋진 이름을 쓰자면 "채널"이죠.

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우버, 에어비앤비, 온라인 몰

매우 바쁜 어느 날 제가 당신을 붙잡아 "저는 '간판' 회사를 운영하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는데, 직장을 그만두고 이 회사의 공동 경영을 맡아 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고 상상해보세요.

아마 나를 때리고 싶을 테지만... 위의 회사들은 정확히 이런 것입니다. 간판이거나 더 멋진 이름을 쓰자면 "채널"이죠.

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우버, 에어비앤비, 온라인 몰

매우 바쁜 어느 날 제가 당신을 붙잡아 "저는 '간판' 회사를 운영하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는데, 직장을 그만두고 이 회사의 공동 경영을 맡아 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고 상상해보세요.

아마 나를 때리고 싶을 테지만... 위의 회사들은 정확히 이런 것입니다. 간판이거나 더 멋진 이름을 쓰자면 "채널"이죠.

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우버, 에어비앤비, 온라인 몰

매우 바쁜 어느 날 제가 당신을 붙잡아 "저는 '간판' 회사를 운영하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는데, 직장을 그만두고 이 회사의 공동 경영을 맡아 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고 상상해보세요.

아마 나를 때리고 싶을 테지만... 위의 회사들은 정확히 이런 것입니다. 간판이거나 더 멋진 이름을 쓰자면 "채널"이죠.

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우버, 에어비앤비, 온라인 몰

매우 바쁜 어느 날 제가 당신을 붙잡아 "저는 '간판' 회사를 운영하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는데, 직장을 그만두고 이 회사의 공동 경영을 맡아 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고 상상해보세요.

아마 나를 때리고 싶을 테지만... 위의 회사들은 정확히 이런 것입니다. 간판이거나 더 멋진 이름을 쓰자면 "채널"이죠.

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우버, 에어비앤비, 온라인 몰

매우 바쁜 어느 날 제가 당신을 붙잡아 "저는 '간판' 회사를 운영하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는데, 직장을 그만두고 이 회사의 공동 경영을 맡아 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고 상상해보세요.

아마 나를 때리고 싶을 테지만... 위의 회사들은 정확히 이런 것입니다. 간판이거나 더 멋진 이름을 쓰자면 "채널"이죠.

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우버, 에어비앤비, 온라인 몰

매우 바쁜 어느 날 제가 당신을 붙잡아 "저는 '간판' 회사를 운영하고 수백만 달러를 벌고 있는데, 직장을 그만두고 이 회사의 공동 경영을 맡아 달라고 부탁하고 싶습니다"라고 말했다고 상상해보세요.

아마 나를 때리고 싶을 테지만... 위의 회사들은 정확히 이런 것입니다. 간판이거나 더 멋진 이름을 쓰자면 "채널"이죠.

숫자를 살펴보겠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64605.20
ETH 316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