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갈지 훨씬 더 시험을 거쳐야 했지만요.

in #krsuccess2 months ago

제가 가장 우려하는 문제 중 하나는 Hive가 다른 플랫폼, 특히 같은 시기에 있었던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어떤 성과를 보이는가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대부분 경쟁사만큼 잘하고 있지 않습니다. 특히 우리가 얼마나 호의적으로 받아들여지는지 측면에서 말입니다. 우리 시장과 우리 체인에 통합된 플랫폼에서도 가치나 양이 크게 돌지 않습니다. 저는 지난 몇 년 동안 Hive 체인에 들어간 혁신 수준 때문에 그것이 다소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침체기에 접어들 때조차도 우리는 다른 플랫폼보다 훨씬 더 나쁜 성과를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훨씬 더 잘해야 합니다.

이 글은 아무리 우울해 보여도 절망적인 글은 아닙니다. 저는 하이브 가격을 주기적으로 확인했고 '격려적이지 않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0.19달러이고 조만간 휴식이 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는 몇 년 전 사상 최저치인 0.11달러에 직면했을 때와 매우 흡사합니다. 당시에는 그런 상황에서 어떻게 헤쳐 나갈지 훨씬 더 시험을 거쳐야 했지만요.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제가 가장 우려하는 문제 중 하나는 Hive가 다른 플랫폼, 특히 같은 시기에 있었던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어떤 성과를 보이는가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대부분 경쟁사만큼 잘하고 있지 않습니다. 특히 우리가 얼마나 호의적으로 받아들여지는지 측면에서 말입니다. 우리 시장과 우리 체인에 통합된 플랫폼에서도 가치나 양이 크게 돌지 않습니다. 저는 지난 몇 년 동안 Hive 체인에 들어간 혁신 수준 때문에 그것이 다소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침체기에 접어들 때조차도 우리는 다른 플랫폼보다 훨씬 더 나쁜 성과를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훨씬 더 잘해야 합니다.

이 글은 아무리 우울해 보여도 절망적인 글은 아닙니다. 저는 하이브 가격을 주기적으로 확인했고 '격려적이지 않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0.19달러이고 조만간 휴식이 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는 몇 년 전 사상 최저치인 0.11달러에 직면했을 때와 매우 흡사합니다. 당시에는 그런 상황에서 어떻게 헤쳐 나갈지 훨씬 더 시험을 거쳐야 했지만요.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제가 가장 우려하는 문제 중 하나는 Hive가 다른 플랫폼, 특히 같은 시기에 있었던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어떤 성과를 보이는가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대부분 경쟁사만큼 잘하고 있지 않습니다. 특히 우리가 얼마나 호의적으로 받아들여지는지 측면에서 말입니다. 우리 시장과 우리 체인에 통합된 플랫폼에서도 가치나 양이 크게 돌지 않습니다. 저는 지난 몇 년 동안 Hive 체인에 들어간 혁신 수준 때문에 그것이 다소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침체기에 접어들 때조차도 우리는 다른 플랫폼보다 훨씬 더 나쁜 성과를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훨씬 더 잘해야 합니다.

이 글은 아무리 우울해 보여도 절망적인 글은 아닙니다. 저는 하이브 가격을 주기적으로 확인했고 '격려적이지 않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0.19달러이고 조만간 휴식이 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는 몇 년 전 사상 최저치인 0.11달러에 직면했을 때와 매우 흡사합니다. 당시에는 그런 상황에서 어떻게 헤쳐 나갈지 훨씬 더 시험을 거쳐야 했지만요.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제가 가장 우려하는 문제 중 하나는 Hive가 다른 플랫폼, 특히 같은 시기에 있었던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어떤 성과를 보이는가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대부분 경쟁사만큼 잘하고 있지 않습니다. 특히 우리가 얼마나 호의적으로 받아들여지는지 측면에서 말입니다. 우리 시장과 우리 체인에 통합된 플랫폼에서도 가치나 양이 크게 돌지 않습니다. 저는 지난 몇 년 동안 Hive 체인에 들어간 혁신 수준 때문에 그것이 다소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침체기에 접어들 때조차도 우리는 다른 플랫폼보다 훨씬 더 나쁜 성과를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훨씬 더 잘해야 합니다.

이 글은 아무리 우울해 보여도 절망적인 글은 아닙니다. 저는 하이브 가격을 주기적으로 확인했고 '격려적이지 않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0.19달러이고 조만간 휴식이 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는 몇 년 전 사상 최저치인 0.11달러에 직면했을 때와 매우 흡사합니다. 당시에는 그런 상황에서 어떻게 헤쳐 나갈지 훨씬 더 시험을 거쳐야 했지만요.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제가 가장 우려하는 문제 중 하나는 Hive가 다른 플랫폼, 특히 같은 시기에 있었던 플랫폼과 비교했을 때 어떤 성과를 보이는가입니다.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대부분 경쟁사만큼 잘하고 있지 않습니다. 특히 우리가 얼마나 호의적으로 받아들여지는지 측면에서 말입니다. 우리 시장과 우리 체인에 통합된 플랫폼에서도 가치나 양이 크게 돌지 않습니다. 저는 지난 몇 년 동안 Hive 체인에 들어간 혁신 수준 때문에 그것이 다소 이상하다고 생각합니다. 침체기에 접어들 때조차도 우리는 다른 플랫폼보다 훨씬 더 나쁜 성과를 보이는 경향이 있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훨씬 더 잘해야 합니다.

이 글은 아무리 우울해 보여도 절망적인 글은 아닙니다. 저는 하이브 가격을 주기적으로 확인했고 '격려적이지 않다'는 표현이 적절할 것 같습니다. 제가 이 글을 쓰는 시점에는 0.19달러이고 조만간 휴식이 올 것 같지는 않습니다. 이는 몇 년 전 사상 최저치인 0.11달러에 직면했을 때와 매우 흡사합니다. 당시에는 그런 상황에서 어떻게 헤쳐 나갈지 훨씬 더 시험을 거쳐야 했지만요.

분위기는 그때와 거의 비슷하거나 약간 더 나아졌습니다. 커뮤니티 내 참여가 약간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370.47
ETH 2283.51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