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이 만발한

in #krsuccesslast month

향은 새롭고 역동적인 노트의 분출로 시작되며, 새싹이 만발한 묘목을 연상시킵니다. 맛있는 레드 애플과 불타는 베르가못의 탑 노트가 활기차고 강렬한 향의 프롤로그를 만들어 줍니다. 이 과일 향은 약간의 싱그러운 녹색 잎으로 보완되어 신선함을 더합니다.

향이 안정되면서 하트 노트가 중심이 되어 모란의 진정한 웅장함을 드러냅니다. 절묘한 모란 어코드가 펼쳐지며 모란의 섬세하고 진심 어린 본성을 포착합니다. 플라워 부케는 섬세하고 미세한 아이리스 노트로 업그레이드되어 세련미와 세련미를 더합니다.

머스크와 샌달우드의 베이스 노트가 따뜻하고 섹시한 향을 완성합니다. 부드럽고 매끈한 머스크가 섹시함을 더하고, 샌들우드의 우디 노트가 든든하고 신뢰할 수 있는 향을 선사합니다.

플라워풀 - 이그조틱 피오니는 어떤 행사에도 어울리는 유연한 향입니다. 낮에 착용하기에 적합하며, 일상 생활에 신선함과 여성스러움을 더하는 데 이상적입니다. 하지만 섹시한 베이스 노트가 매혹적이고 매혹적인 분위기를 자아내기 때문에 밤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향수의 지속력은 매우 뛰어나서 피부에 부담스럽지 않게 오랜 시간 지속됩니다. 잔향이 적당하여 어디를 가든 섬세한 꽃향기가 남습니다.

플라워풀 - 이그조틱 피오니 바이 야들리는 활짝 핀 모란의 실체를 세련되고 여성스럽게 담아낸 정말 매력적인 향입니다. 향기를 맡으면 확실하고 풍부하며 쉽게 화려해지는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플라워풀 - 이그조틱 피오니 바이 야들리의 베이스 노트는 머스크와 샌들우드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이 노트는 향에 따뜻하고 섹시한 분위기를 조성하여 일반적인 향기 경험에 깊이와 생명력을 더합니다. 머스크는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을 더하고 샌들우드는 우디하고 부드러운 향을 선사합니다. 이 두 가지가 함께 어우러져 멋지고 매혹적인 향의 베이스를 만들어냅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185.13
ETH 3290.40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