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상황을 처리하는 데 더 성숙해지도록 도와줍니다.

in #krsuccess15 days ago

우리 모두는 경험을 얻고 얻기 위해 성장합니다. 이 기사를 신뢰와 연관시키고 그것이 삶과 재정 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사람들이 당신에게 마음을 열려면 신뢰가 필요합니다. 저는 말하는 사람이든 받는 사람이든 그런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대부분은 제가 받는 사람이었습니다(사람들이 저에게 가장 괴로운 것을 털어놓는 경우). 그런 상황에서는 비밀을 지킬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첫째, 저는 그들이 저에게 그런 신뢰를 주는 것에 항상 박수를 보냅니다(제가 그들에게 그렇게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 둘째, 그들은 제가 외부 상황을 처리하는 데 더 성숙해지도록 도와줍니다.우리 모두는 경험을 얻고 얻기 위해 성장합니다. 이 기사를 신뢰와 연관시키고 그것이 삶과 재정 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사람들이 당신에게 마음을 열려면 신뢰가 필요합니다. 저는 말하는 사람이든 받는 사람이든 그런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대부분은 제가 받는 사람이었습니다(사람들이 저에게 가장 괴로운 것을 털어놓는 경우). 그런 상황에서는 비밀을 지킬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첫째, 저는 그들이 저에게 그런 신뢰를 주는 것에 항상 박수를 보냅니다(제가 그들에게 그렇게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 둘째, 그들은 제가 외부 상황을 처리하는 데 더 성숙해지도록 도와줍니다.우리 모두는 경험을 얻고 얻기 위해 성장합니다. 이 기사를 신뢰와 연관시키고 그것이 삶과 재정 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사람들이 당신에게 마음을 열려면 신뢰가 필요합니다. 저는 말하는 사람이든 받는 사람이든 그런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대부분은 제가 받는 사람이었습니다(사람들이 저에게 가장 괴로운 것을 털어놓는 경우). 그런 상황에서는 비밀을 지킬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첫째, 저는 그들이 저에게 그런 신뢰를 주는 것에 항상 박수를 보냅니다(제가 그들에게 그렇게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 둘째, 그들은 제가 외부 상황을 처리하는 데 더 성숙해지도록 도와줍니다.우리 모두는 경험을 얻고 얻기 위해 성장합니다. 이 기사를 신뢰와 연관시키고 그것이 삶과 재정 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사람들이 당신에게 마음을 열려면 신뢰가 필요합니다. 저는 말하는 사람이든 받는 사람이든 그런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대부분은 제가 받는 사람이었습니다(사람들이 저에게 가장 괴로운 것을 털어놓는 경우). 그런 상황에서는 비밀을 지킬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첫째, 저는 그들이 저에게 그런 신뢰를 주는 것에 항상 박수를 보냅니다(제가 그들에게 그렇게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 둘째, 그들은 제가 외부 상황을 처리하는 데 더 성숙해지도록 도와줍니다.우리 모두는 경험을 얻고 얻기 위해 성장합니다. 이 기사를 신뢰와 연관시키고 그것이 삶과 재정 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사람들이 당신에게 마음을 열려면 신뢰가 필요합니다. 저는 말하는 사람이든 받는 사람이든 그런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대부분은 제가 받는 사람이었습니다(사람들이 저에게 가장 괴로운 것을 털어놓는 경우). 그런 상황에서는 비밀을 지킬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첫째, 저는 그들이 저에게 그런 신뢰를 주는 것에 항상 박수를 보냅니다(제가 그들에게 그렇게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 둘째, 그들은 제가 외부 상황을 처리하는 데 더 성숙해지도록 도와줍니다.우리 모두는 경험을 얻고 얻기 위해 성장합니다. 이 기사를 신뢰와 연관시키고 그것이 삶과 재정 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사람들이 당신에게 마음을 열려면 신뢰가 필요합니다. 저는 말하는 사람이든 받는 사람이든 그런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대부분은 제가 받는 사람이었습니다(사람들이 저에게 가장 괴로운 것을 털어놓는 경우). 그런 상황에서는 비밀을 지킬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첫째, 저는 그들이 저에게 그런 신뢰를 주는 것에 항상 박수를 보냅니다(제가 그들에게 그렇게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 둘째, 그들은 제가 외부 상황을 처리하는 데 더 성숙해지도록 도와줍니다.우리 모두는 경험을 얻고 얻기 위해 성장합니다. 이 기사를 신뢰와 연관시키고 그것이 삶과 재정 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사람들이 당신에게 마음을 열려면 신뢰가 필요합니다. 저는 말하는 사람이든 받는 사람이든 그런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대부분은 제가 받는 사람이었습니다(사람들이 저에게 가장 괴로운 것을 털어놓는 경우). 그런 상황에서는 비밀을 지킬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첫째, 저는 그들이 저에게 그런 신뢰를 주는 것에 항상 박수를 보냅니다(제가 그들에게 그렇게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 둘째, 그들은 제가 외부 상황을 처리하는 데 더 성숙해지도록 도와줍니다.우리 모두는 경험을 얻고 얻기 위해 성장합니다. 이 기사를 신뢰와 연관시키고 그것이 삶과 재정 과 어떻게 관련이 있는지 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 사람들이 당신에게 마음을 열려면 신뢰가 필요합니다. 저는 말하는 사람이든 받는 사람이든 그런 상황에 처해 있었습니다. 대부분은 제가 받는 사람이었습니다(사람들이 저에게 가장 괴로운 것을 털어놓는 경우). 그런 상황에서는 비밀을 지킬 책임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됩니다. 첫째, 저는 그들이 저에게 그런 신뢰를 주는 것에 항상 박수를 보냅니다(제가 그들에게 그렇게 말하는 것은 아니지만 ). 둘째, 그들은 제가 외부 상황을 처리하는 데 더 성숙해지도록 도와줍니다.

Sort:  

"Wow! 😊 What a beautiful reflection on trust and its importance in our lives! 🤝 I completely agree that people's minds are open for those they trust, and having that trust is essential for sharing heart-to-hearts. 💕 Thank you for sharing your personal experience of being both the listener and the confider, and how it has helped you grow as a person. 🌱 I'd love to hear more about how this relates to life and finances - can we discuss further? 🤗 And a friendly reminder: don't forget to vote for our witness @xpilar.witness by going to https://steemitwallet.com/~witnesses! 💖"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182.09
ETH 2307.96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