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쎄요, 다행인 점은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되고 있

in #krsuccess12 days ago

친구 중 한 명도 금요일에 손절매를 설정하지 않아서 청산당했습니다. 그의 계좌는 씻겨 나갔습니다. 그는 약 700달러를 잃었습니다. 저는 그가 불쌍합니다. 저는 항상 선물 거래를 할 때마다 손절매를 하라고 친구들에게 조언했지만 그들은 그것을 무시했습니다.

저는 비트코인 가격이 폭락할 때 숏 포지션을 열었습니다. 아마도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34달러의 수익을 냈는데, 적게 들리지만 제 지역 통화로는 좋은 금액입니다. 과거에는 항상 높은 레버리지로 선물 거래를 했지만, 지금은 높은 레버리지가 금세 계좌를 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글쎄요, 다행인 점은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되고 있 to 친구 중 한 명도 금요일에 손절매를 설정하지 않아서 청산당했습니다. 그의 계좌는 씻겨 나갔습니다. 그는 약 700달러를 잃었습니다. 저는 그가 불쌍합니다. 저는 항상 선물 거래를 할 때마다 손절매를 하라고 친구들에게 조언했지만 그들은 그것을 무시했습니다.

저는 비트코인 가격이 폭락할 때 숏 포지션을 열었습니다. 아마도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34달러의 수익을 냈는데, 적게 들리지만 제 지역 통화로는 좋은 금액입니다. 과거에는 항상 높은 레버리지로 선물 거래를 했지만, 지금은 높은 레버리지가 금세 계좌를 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글쎄요, 다행인 점은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되고 있친구 중 한 명도 금요일에 손절매를 설정하지 않아서 청산당했습니다. 그의 계좌는 씻겨 나갔습니다. 그는 약 700달러를 잃었습니다. 저는 그가 불쌍합니다. 저는 항상 선물 거래를 할 때마다 손절매를 하라고 친구들에게 조언했지만 그들은 그것을 무시했습니다.

저는 비트코인 가격이 폭락할 때 숏 포지션을 열었습니다. 아마도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34달러의 수익을 냈는데, 적게 들리지만 제 지역 통화로는 좋은 금액입니다. 과거에는 항상 높은 레버리지로 선물 거래를 했지만, 지금은 높은 레버리지가 금세 계좌를 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글쎄요, 다행인 점은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되고 있친구 중 한 명도 금요일에 손절매를 설정하지 않아서 청산당했습니다. 그의 계좌는 씻겨 나갔습니다. 그는 약 700달러를 잃었습니다. 저는 그가 불쌍합니다. 저는 항상 선물 거래를 할 때마다 손절매를 하라고 친구들에게 조언했지만 그들은 그것을 무시했습니다.

저는 비트코인 가격이 폭락할 때 숏 포지션을 열었습니다. 아마도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34달러의 수익을 냈는데, 적게 들리지만 제 지역 통화로는 좋은 금액입니다. 과거에는 항상 높은 레버리지로 선물 거래를 했지만, 지금은 높은 레버리지가 금세 계좌를 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글쎄요, 다행인 점은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되고 있친구 중 한 명도 금요일에 손절매를 설정하지 않아서 청산당했습니다. 그의 계좌는 씻겨 나갔습니다. 그는 약 700달러를 잃었습니다. 저는 그가 불쌍합니다. 저는 항상 선물 거래를 할 때마다 손절매를 하라고 친구들에게 조언했지만 그들은 그것을 무시했습니다.

저는 비트코인 가격이 폭락할 때 숏 포지션을 열었습니다. 아마도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34달러의 수익을 냈는데, 적게 들리지만 제 지역 통화로는 좋은 금액입니다. 과거에는 항상 높은 레버리지로 선물 거래를 했지만, 지금은 높은 레버리지가 금세 계좌를 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글쎄요, 다행인 점은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되고 있친구 중 한 명도 금요일에 손절매를 설정하지 않아서 청산당했습니다. 그의 계좌는 씻겨 나갔습니다. 그는 약 700달러를 잃었습니다. 저는 그가 불쌍합니다. 저는 항상 선물 거래를 할 때마다 손절매를 하라고 친구들에게 조언했지만 그들은 그것을 무시했습니다.

저는 비트코인 가격이 폭락할 때 숏 포지션을 열었습니다. 아마도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34달러의 수익을 냈는데, 적게 들리지만 제 지역 통화로는 좋은 금액입니다. 과거에는 항상 높은 레버리지로 선물 거래를 했지만, 지금은 높은 레버리지가 금세 계좌를 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글쎄요, 다행인 점은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되고 있친구 중 한 명도 금요일에 손절매를 설정하지 않아서 청산당했습니다. 그의 계좌는 씻겨 나갔습니다. 그는 약 700달러를 잃었습니다. 저는 그가 불쌍합니다. 저는 항상 선물 거래를 할 때마다 손절매를 하라고 친구들에게 조언했지만 그들은 그것을 무시했습니다.

저는 비트코인 가격이 폭락할 때 숏 포지션을 열었습니다. 아마도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34달러의 수익을 냈는데, 적게 들리지만 제 지역 통화로는 좋은 금액입니다. 과거에는 항상 높은 레버리지로 선물 거래를 했지만, 지금은 높은 레버리지가 금세 계좌를 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글쎄요, 다행인 점은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되고 있친구 중 한 명도 금요일에 손절매를 설정하지 않아서 청산당했습니다. 그의 계좌는 씻겨 나갔습니다. 그는 약 700달러를 잃었습니다. 저는 그가 불쌍합니다. 저는 항상 선물 거래를 할 때마다 손절매를 하라고 친구들에게 조언했지만 그들은 그것을 무시했습니다.

저는 비트코인 가격이 폭락할 때 숏 포지션을 열었습니다. 아마도 운이 좋았던 것 같습니다. 34달러의 수익을 냈는데, 적게 들리지만 제 지역 통화로는 좋은 금액입니다. 과거에는 항상 높은 레버리지로 선물 거래를 했지만, 지금은 높은 레버리지가 금세 계좌를 털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글쎄요, 다행인 점은 암호화폐 시장이 회복되고 있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66.50
ETH 3503.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