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들의 주택 상황을 보았고 그들은 비참하게 살고 있습니다.

in #krsuccess3 days ago

저는 이 사진에서 흰색 셔츠와 넥타이를 맨 남자입니다. 비자와 취업 허가를 유지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리고, 제가 꼭 좋아하지 않는 직장에 가야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게 제가 여기 머물기 위해 치르는 대가이기 때문에 이런 베그패커를 본다면 아마 잔소리를 할 겁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태국 정부가 사람들이 무기한으로 이곳에 머물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비자 규정을 끊임없이 변경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장기적으로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규칙을 지키고 사회에 이로운 일을 최소한 하고 있지만, 이 나라가 그들의 놀이터라고 생각하는 소수도 있습니다. 그저 마약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입니다. 저는 이런 사람들 중 일부를 알고 있고, 그들을 불쌍히 여기면서도 미워합니다. 저는 그들의 주택 상황을 보았고 그들은 비참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me 저는 이 사진에서 흰색 셔츠와 넥타이를 맨 남자입니다. 비자와 취업 허가를 유지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리고, 제가 꼭 좋아하지 않는 직장에 가야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게 제가 여기 머물기 위해 치르는 대가이기 때문에 이런 베그패커를 본다면 아마 잔소리를 할 겁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태국 정부가 사람들이 무기한으로 이곳에 머물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비자 규정을 끊임없이 변경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장기적으로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규칙을 지키고 사회에 이로운 일을 최소한 하고 있지만, 이 나라가 그들의 놀이터라고 생각하는 소수도 있습니다. 그저 마약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입니다. 저는 이런 사람들 중 일부를 알고 있고, 그들을 불쌍히 여기면서도 미워합니다. 저는 그들의 주택 상황을 보았고 그들은 비참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저는 이 사진에서 흰색 셔츠와 넥타이를 맨 남자입니다. 비자와 취업 허가를 유지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리고, 제가 꼭 좋아하지 않는 직장에 가야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게 제가 여기 머물기 위해 치르는 대가이기 때문에 이런 베그패커를 본다면 아마 잔소리를 할 겁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태국 정부가 사람들이 무기한으로 이곳에 머물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비자 규정을 끊임없이 변경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장기적으로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규칙을 지키고 사회에 이로운 일을 최소한 하고 있지만, 이 나라가 그들의 놀이터라고 생각하는 소수도 있습니다. 그저 마약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입니다. 저는 이런 사람들 중 일부를 알고 있고, 그들을 불쌍히 여기면서도 미워합니다. 저는 그들의 주택 상황을 보았고 그들은 비참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저는 이 사진에서 흰색 셔츠와 넥타이를 맨 남자입니다. 비자와 취업 허가를 유지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리고, 제가 꼭 좋아하지 않는 직장에 가야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게 제가 여기 머물기 위해 치르는 대가이기 때문에 이런 베그패커를 본다면 아마 잔소리를 할 겁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태국 정부가 사람들이 무기한으로 이곳에 머물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비자 규정을 끊임없이 변경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장기적으로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규칙을 지키고 사회에 이로운 일을 최소한 하고 있지만, 이 나라가 그들의 놀이터라고 생각하는 소수도 있습니다. 그저 마약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입니다. 저는 이런 사람들 중 일부를 알고 있고, 그들을 불쌍히 여기면서도 미워합니다. 저는 그들의 주택 상황을 보았고 그들은 비참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저는 이 사진에서 흰색 셔츠와 넥타이를 맨 남자입니다. 비자와 취업 허가를 유지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리고, 제가 꼭 좋아하지 않는 직장에 가야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게 제가 여기 머물기 위해 치르는 대가이기 때문에 이런 베그패커를 본다면 아마 잔소리를 할 겁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태국 정부가 사람들이 무기한으로 이곳에 머물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비자 규정을 끊임없이 변경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장기적으로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규칙을 지키고 사회에 이로운 일을 최소한 하고 있지만, 이 나라가 그들의 놀이터라고 생각하는 소수도 있습니다. 그저 마약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입니다. 저는 이런 사람들 중 일부를 알고 있고, 그들을 불쌍히 여기면서도 미워합니다. 저는 그들의 주택 상황을 보았고 그들은 비참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저는 이 사진에서 흰색 셔츠와 넥타이를 맨 남자입니다. 비자와 취업 허가를 유지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리고, 제가 꼭 좋아하지 않는 직장에 가야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게 제가 여기 머물기 위해 치르는 대가이기 때문에 이런 베그패커를 본다면 아마 잔소리를 할 겁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태국 정부가 사람들이 무기한으로 이곳에 머물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비자 규정을 끊임없이 변경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장기적으로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규칙을 지키고 사회에 이로운 일을 최소한 하고 있지만, 이 나라가 그들의 놀이터라고 생각하는 소수도 있습니다. 그저 마약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입니다. 저는 이런 사람들 중 일부를 알고 있고, 그들을 불쌍히 여기면서도 미워합니다. 저는 그들의 주택 상황을 보았고 그들은 비참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저는 이 사진에서 흰색 셔츠와 넥타이를 맨 남자입니다. 비자와 취업 허가를 유지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리고, 제가 꼭 좋아하지 않는 직장에 가야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게 제가 여기 머물기 위해 치르는 대가이기 때문에 이런 베그패커를 본다면 아마 잔소리를 할 겁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태국 정부가 사람들이 무기한으로 이곳에 머물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비자 규정을 끊임없이 변경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장기적으로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규칙을 지키고 사회에 이로운 일을 최소한 하고 있지만, 이 나라가 그들의 놀이터라고 생각하는 소수도 있습니다. 그저 마약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입니다. 저는 이런 사람들 중 일부를 알고 있고, 그들을 불쌍히 여기면서도 미워합니다. 저는 그들의 주택 상황을 보았고 그들은 비참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저는 이 사진에서 흰색 셔츠와 넥타이를 맨 남자입니다. 비자와 취업 허가를 유지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리고, 제가 꼭 좋아하지 않는 직장에 가야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게 제가 여기 머물기 위해 치르는 대가이기 때문에 이런 베그패커를 본다면 아마 잔소리를 할 겁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태국 정부가 사람들이 무기한으로 이곳에 머물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비자 규정을 끊임없이 변경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장기적으로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규칙을 지키고 사회에 이로운 일을 최소한 하고 있지만, 이 나라가 그들의 놀이터라고 생각하는 소수도 있습니다. 그저 마약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입니다. 저는 이런 사람들 중 일부를 알고 있고, 그들을 불쌍히 여기면서도 미워합니다. 저는 그들의 주택 상황을 보았고 그들은 비참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저는 이 사진에서 흰색 셔츠와 넥타이를 맨 남자입니다. 비자와 취업 허가를 유지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리고, 제가 꼭 좋아하지 않는 직장에 가야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게 제가 여기 머물기 위해 치르는 대가이기 때문에 이런 베그패커를 본다면 아마 잔소리를 할 겁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태국 정부가 사람들이 무기한으로 이곳에 머물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비자 규정을 끊임없이 변경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장기적으로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규칙을 지키고 사회에 이로운 일을 최소한 하고 있지만, 이 나라가 그들의 놀이터라고 생각하는 소수도 있습니다. 그저 마약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입니다. 저는 이런 사람들 중 일부를 알고 있고, 그들을 불쌍히 여기면서도 미워합니다. 저는 그들의 주택 상황을 보았고 그들은 비참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저는 이 사진에서 흰색 셔츠와 넥타이를 맨 남자입니다. 비자와 취업 허가를 유지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리고, 제가 꼭 좋아하지 않는 직장에 가야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게 제가 여기 머물기 위해 치르는 대가이기 때문에 이런 베그패커를 본다면 아마 잔소리를 할 겁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태국 정부가 사람들이 무기한으로 이곳에 머물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비자 규정을 끊임없이 변경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장기적으로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규칙을 지키고 사회에 이로운 일을 최소한 하고 있지만, 이 나라가 그들의 놀이터라고 생각하는 소수도 있습니다. 그저 마약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입니다. 저는 이런 사람들 중 일부를 알고 있고, 그들을 불쌍히 여기면서도 미워합니다. 저는 그들의 주택 상황을 보았고 그들은 비참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저는 이 사진에서 흰색 셔츠와 넥타이를 맨 남자입니다. 비자와 취업 허가를 유지하는 데 엄청난 시간이 걸리고, 제가 꼭 좋아하지 않는 직장에 가야 하는 것도 포함됩니다. 이게 제가 여기 머물기 위해 치르는 대가이기 때문에 이런 베그패커를 본다면 아마 잔소리를 할 겁니다.

이런 종류의 일은 태국 정부가 사람들이 무기한으로 이곳에 머물기 어렵게 만들기 위해 비자 규정을 끊임없이 변경하는 많은 이유 중 하나입니다. 장기적으로 이곳에 사는 사람들의 대부분은 규칙을 지키고 사회에 이로운 일을 최소한 하고 있지만, 이 나라가 그들의 놀이터라고 생각하는 소수도 있습니다. 그저 마약에 쉽게 접근할 수 있을 뿐입니다. 저는 이런 사람들 중 일부를 알고 있고, 그들을 불쌍히 여기면서도 미워합니다. 저는 그들의 주택 상황을 보았고 그들은 비참하게 살고 있습니다. 그들은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66.50
ETH 3503.7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