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linterlands] 흠..

in #krsuccesslast year

https://www.splintertalk.io/@splinterlands/splinterlands-town-hall-summary-may-15th-2023

좀 지났지만..
15일자 타운홀 써머리를 보니..

SPS staking will replace Collection power

이런 얘기가 있네요 ㄷㄷ

위 표처럼 현재는 Rating 과 CP로 리그를 올라갈수 있었는데
CP 대신 SPS staking 수량으로 바뀐다는군요
흠..
일단 적용은 다음쿼터 말이라고 하는데..
쿼터가 우리말로 1사분기 2사분기.. 그거 맞겠죠?
그렇다면 아마 3사분기 말이 아닐까 싶긴한데..

이 변경이 어떤 영향을 미칠지..
그냥 단순히 생각나는건..
아 카드값떨어지겠다..
특히 알파..보다도 베타카드 (제 주력.. ㅠㅠ) 엄청 떨어지겠구나.. 네요
쩝..
저 룰이 적용되기 전에 모두 정리를 해야 하는건가
하.. 안그래도 상태 안좋은 베타카드인데
더 안좋아지는듯 하네요 쩝..

에효..

Sor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이건 투표하지 않을까요?

내용에는 따로 투표는 없고
그냥 결정된듯 써있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980.29
ETH 2631.01
USDT 1.00
SBD 2.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