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민에 대한 정부의 부당한 대량 감시.

in #krsuccess8 days ago

아마 이 글을 읽으면서 제 진술에서 제가 느낀 확신이 그저 평범한 불만스러운 시민의 극적인 불평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저 무시하는 듯한 눈초리로 대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래도 저는 궁극적으로 저를 여기까지 이끈 짧은 사례 목록을 고려해 보시길 간청드립니다.

  • 시민에 대한 정부의 부당한 대량 감시.아마 이 글을 읽으면서 제 진술에서 제가 느낀 확신이 그저 평범한 불만스러운 시민의 극적인 불평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저 무시하는 듯한 눈초리로 대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래도 저는 궁극적으로 저를 여기까지 이끈 짧은 사례 목록을 고려해 보시길 간청드립니다.

  • 시민에 대한 정부의 부당한 대량 감시.아마 이 글을 읽으면서 제 진술에서 제가 느낀 확신이 그저 평범한 불만스러운 시민의 극적인 불평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저 무시하는 듯한 눈초리로 대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래도 저는 궁극적으로 저를 여기까지 이끈 짧은 사례 목록을 고려해 보시길 간청드립니다.

  • 시민에 대한 정부의 부당한 대량 감시.아마 이 글을 읽으면서 제 진술에서 제가 느낀 확신이 그저 평범한 불만스러운 시민의 극적인 불평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저 무시하는 듯한 눈초리로 대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래도 저는 궁극적으로 저를 여기까지 이끈 짧은 사례 목록을 고려해 보시길 간청드립니다.

  • 시민에 대한 정부의 부당한 대량 감시.아마 이 글을 읽으면서 제 진술에서 제가 느낀 확신이 그저 평범한 불만스러운 시민의 극적인 불평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저 무시하는 듯한 눈초리로 대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래도 저는 궁극적으로 저를 여기까지 이끈 짧은 사례 목록을 고려해 보시길 간청드립니다.

  • 시민에 대한 정부의 부당한 대량 감시.아마 이 글을 읽으면서 제 진술에서 제가 느낀 확신이 그저 평범한 불만스러운 시민의 극적인 불평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저 무시하는 듯한 눈초리로 대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래도 저는 궁극적으로 저를 여기까지 이끈 짧은 사례 목록을 고려해 보시길 간청드립니다.

  • 시민에 대한 정부의 부당한 대량 감시.아마 이 글을 읽으면서 제 진술에서 제가 느낀 확신이 그저 평범한 불만스러운 시민의 극적인 불평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저 무시하는 듯한 눈초리로 대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래도 저는 궁극적으로 저를 여기까지 이끈 짧은 사례 목록을 고려해 보시길 간청드립니다.

  • 시민에 대한 정부의 부당한 대량 감시.아마 이 글을 읽으면서 제 진술에서 제가 느낀 확신이 그저 평범한 불만스러운 시민의 극적인 불평일 뿐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겁니다. 그저 무시하는 듯한 눈초리로 대하는 게 가장 좋습니다. 그래도 저는 궁극적으로 저를 여기까지 이끈 짧은 사례 목록을 고려해 보시길 간청드립니다.

  • 시민에 대한 정부의 부당한 대량 감시.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15.58
ETH 2485.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