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우리는 대부분 부정적인 것에 집착할까요?

in #krsuccess3 days ago

어쩌면 우리가 어떤 것들을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인생이 훨씬 더 수월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남편이 유일한 생계를 책임지는 가족을 보았습니다 . 그런 남자가 곧 죽는다면 저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입니다. 배우자와 손을 잡고 일해서 수입원을 늘리는 건 어떨까요 ? 어떤 사람들 은 서로의 재정적으로 자유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는 대신 전업 지출 관계에 들어갔습니다. 대부분의 단점은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잘못된 선택과 잘못된 사고방식이 결합된 것입니다. 당신에게 더해지지 않는 것은 당신에게서 빼앗아갑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이 이것을 알고 있는데, 왜 우리는 대부분 부정적인 것에 집착할까요?어쩌면 우리가 어떤 것들을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인생이 훨씬 더 수월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남편이 유일한 생계를 책임지는 가족을 보았습니다 . 그런 남자가 곧 죽는다면 저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입니다. 배우자와 손을 잡고 일해서 수입원을 늘리는 건 어떨까요 ? 어떤 사람들 은 서로의 재정적으로 자유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는 대신 전업 지출 관계에 들어갔습니다. 대부분의 단점은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잘못된 선택과 잘못된 사고방식이 결합된 것입니다. 당신에게 더해지지 않는 것은 당신에게서 빼앗아갑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이 이것을 알고 있는데, 왜 우리는 대부분 부정적인 것에 집착할까요?어쩌면 우리가 어떤 것들을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인생이 훨씬 더 수월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남편이 유일한 생계를 책임지는 가족을 보았습니다 . 그런 남자가 곧 죽는다면 저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입니다. 배우자와 손을 잡고 일해서 수입원을 늘리는 건 어떨까요 ? 어떤 사람들 은 서로의 재정적으로 자유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는 대신 전업 지출 관계에 들어갔습니다. 대부분의 단점은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잘못된 선택과 잘못된 사고방식이 결합된 것입니다. 당신에게 더해지지 않는 것은 당신에게서 빼앗아갑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이 이것을 알고 있는데, 왜 우리는 대부분 부정적인 것에 집착할까요?어쩌면 우리가 어떤 것들을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인생이 훨씬 더 수월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남편이 유일한 생계를 책임지는 가족을 보았습니다 . 그런 남자가 곧 죽는다면 저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입니다. 배우자와 손을 잡고 일해서 수입원을 늘리는 건 어떨까요 ? 어떤 사람들 은 서로의 재정적으로 자유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는 대신 전업 지출 관계에 들어갔습니다. 대부분의 단점은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잘못된 선택과 잘못된 사고방식이 결합된 것입니다. 당신에게 더해지지 않는 것은 당신에게서 빼앗아갑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이 이것을 알고 있는데, 왜 우리는 대부분 부정적인 것에 집착할까요?어쩌면 우리가 어떤 것들을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인생이 훨씬 더 수월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남편이 유일한 생계를 책임지는 가족을 보았습니다 . 그런 남자가 곧 죽는다면 저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입니다. 배우자와 손을 잡고 일해서 수입원을 늘리는 건 어떨까요 ? 어떤 사람들 은 서로의 재정적으로 자유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는 대신 전업 지출 관계에 들어갔습니다. 대부분의 단점은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잘못된 선택과 잘못된 사고방식이 결합된 것입니다. 당신에게 더해지지 않는 것은 당신에게서 빼앗아갑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이 이것을 알고 있는데, 왜 우리는 대부분 부정적인 것에 집착할까요?어쩌면 우리가 어떤 것들을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인생이 훨씬 더 수월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남편이 유일한 생계를 책임지는 가족을 보았습니다 . 그런 남자가 곧 죽는다면 저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입니다. 배우자와 손을 잡고 일해서 수입원을 늘리는 건 어떨까요 ? 어떤 사람들 은 서로의 재정적으로 자유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는 대신 전업 지출 관계에 들어갔습니다. 대부분의 단점은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잘못된 선택과 잘못된 사고방식이 결합된 것입니다. 당신에게 더해지지 않는 것은 당신에게서 빼앗아갑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이 이것을 알고 있는데, 왜 우리는 대부분 부정적인 것에 집착할까요?어쩌면 우리가 어떤 것들을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인생이 훨씬 더 수월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남편이 유일한 생계를 책임지는 가족을 보았습니다 . 그런 남자가 곧 죽는다면 저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입니다. 배우자와 손을 잡고 일해서 수입원을 늘리는 건 어떨까요 ? 어떤 사람들 은 서로의 재정적으로 자유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는 대신 전업 지출 관계에 들어갔습니다. 대부분의 단점은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잘못된 선택과 잘못된 사고방식이 결합된 것입니다. 당신에게 더해지지 않는 것은 당신에게서 빼앗아갑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이 이것을 알고 있는데, 왜 우리는 대부분 부정적인 것에 집착할까요?어쩌면 우리가 어떤 것들을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인생이 훨씬 더 수월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남편이 유일한 생계를 책임지는 가족을 보았습니다 . 그런 남자가 곧 죽는다면 저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입니다. 배우자와 손을 잡고 일해서 수입원을 늘리는 건 어떨까요 ? 어떤 사람들 은 서로의 재정적으로 자유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는 대신 전업 지출 관계에 들어갔습니다. 대부분의 단점은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잘못된 선택과 잘못된 사고방식이 결합된 것입니다. 당신에게 더해지지 않는 것은 당신에게서 빼앗아갑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이 이것을 알고 있는데, 왜 우리는 대부분 부정적인 것에 집착할까요?어쩌면 우리가 어떤 것들을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인생이 훨씬 더 수월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남편이 유일한 생계를 책임지는 가족을 보았습니다 . 그런 남자가 곧 죽는다면 저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입니다. 배우자와 손을 잡고 일해서 수입원을 늘리는 건 어떨까요 ? 어떤 사람들 은 서로의 재정적으로 자유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는 대신 전업 지출 관계에 들어갔습니다. 대부분의 단점은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잘못된 선택과 잘못된 사고방식이 결합된 것입니다. 당신에게 더해지지 않는 것은 당신에게서 빼앗아갑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이 이것을 알고 있는데, 왜 우리는 대부분 부정적인 것에 집착할까요?어쩌면 우리가 어떤 것들을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인생이 훨씬 더 수월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남편이 유일한 생계를 책임지는 가족을 보았습니다 . 그런 남자가 곧 죽는다면 저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입니다. 배우자와 손을 잡고 일해서 수입원을 늘리는 건 어떨까요 ? 어떤 사람들 은 서로의 재정적으로 자유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는 대신 전업 지출 관계에 들어갔습니다. 대부분의 단점은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잘못된 선택과 잘못된 사고방식이 결합된 것입니다. 당신에게 더해지지 않는 것은 당신에게서 빼앗아갑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이 이것을 알고 있는데, 왜 우리는 대부분 부정적인 것에 집착할까요?어쩌면 우리가 어떤 것들을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인생이 훨씬 더 수월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남편이 유일한 생계를 책임지는 가족을 보았습니다 . 그런 남자가 곧 죽는다면 저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입니다. 배우자와 손을 잡고 일해서 수입원을 늘리는 건 어떨까요 ? 어떤 사람들 은 서로의 재정적으로 자유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는 대신 전업 지출 관계에 들어갔습니다. 대부분의 단점은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잘못된 선택과 잘못된 사고방식이 결합된 것입니다. 당신에게 더해지지 않는 것은 당신에게서 빼앗아갑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이 이것을 알고 있는데, 왜 우리는 대부분 부정적인 것에 집착할까요?어쩌면 우리가 어떤 것들을 조금 더 일찍 알았다면 인생이 훨씬 더 수월했을지도 모릅니다. 저는 남편이 유일한 생계를 책임지는 가족을 보았습니다 . 그런 남자가 곧 죽는다면 저는 눈물을 흘리지 않을 것입니다. 배우자와 손을 잡고 일해서 수입원을 늘리는 건 어떨까요 ? 어떤 사람들 은 서로의 재정적으로 자유로운 미래를 만들기 위해 함께 일하는 대신 전업 지출 관계에 들어갔습니다. 대부분의 단점은 스스로 만든 것입니다. 잘못된 선택과 잘못된 사고방식이 결합된 것입니다. 당신에게 더해지지 않는 것은 당신에게서 빼앗아갑니다. 적어도 모든 사람이 이것을 알고 있는데, 왜 우리는 대부분 부정적인 것에 집착할까요?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1
BTC 58415.58
ETH 2485.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