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청난 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보다 더 빠르게 우주선과

in #krsuccess17 days ago

가비트의 속도로 데이터를 보냈습니다. 거의 집 인터넷 속도만큼 빠릅니다! 하지만 우주선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속도는 조금 느려집니다. 그래도 정말 감동적인 일이네요.

나는 이것이 우주 탐사를 향한 엄청난 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보다 더 빠르게 우주선과 통신할 수 있다면 우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신기술을 활용하면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가비트의 속도로 데이터를 보냈습니다. 거의 집 인터넷 속도만큼 빠릅니다! 하지만 우주선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속도는 조금 느려집니다. 그래도 정말 감동적인 일이네요.

나는 이것이 우주 탐사를 향한 엄청난 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보다 더 빠르게 우주선과 통신할 수 있다면 우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신기술을 활용하면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가비트의 속도로 데이터를 보냈습니다. 거의 집 인터넷 속도만큼 빠릅니다! 하지만 우주선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속도는 조금 느려집니다. 그래도 정말 감동적인 일이네요.

나는 이것이 우주 탐사를 향한 엄청난 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보다 더 빠르게 우주선과 통신할 수 있다면 우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신기술을 활용하면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가비트의 속도로 데이터를 보냈습니다. 거의 집 인터넷 속도만큼 빠릅니다! 하지만 우주선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속도는 조금 느려집니다. 그래도 정말 감동적인 일이네요.

나는 이것이 우주 탐사를 향한 엄청난 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보다 더 빠르게 우주선과 통신할 수 있다면 우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신기술을 활용하면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가비트의 속도로 데이터를 보냈습니다. 거의 집 인터넷 속도만큼 빠릅니다! 하지만 우주선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속도는 조금 느려집니다. 그래도 정말 감동적인 일이네요.

나는 이것이 우주 탐사를 향한 엄청난 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보다 더 빠르게 우주선과 통신할 수 있다면 우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신기술을 활용하면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가비트의 속도로 데이터를 보냈습니다. 거의 집 인터넷 속도만큼 빠릅니다! 하지만 우주선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속도는 조금 느려집니다. 그래도 정말 감동적인 일이네요.

나는 이것이 우주 탐사를 향한 엄청난 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보다 더 빠르게 우주선과 통신할 수 있다면 우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신기술을 활용하면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가비트의 속도로 데이터를 보냈습니다. 거의 집 인터넷 속도만큼 빠릅니다! 하지만 우주선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속도는 조금 느려집니다. 그래도 정말 감동적인 일이네요.

나는 이것이 우주 탐사를 향한 엄청난 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보다 더 빠르게 우주선과 통신할 수 있다면 우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신기술을 활용하면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가비트의 속도로 데이터를 보냈습니다. 거의 집 인터넷 속도만큼 빠릅니다! 하지만 우주선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속도는 조금 느려집니다. 그래도 정말 감동적인 일이네요.

나는 이것이 우주 탐사를 향한 엄청난 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보다 더 빠르게 우주선과 통신할 수 있다면 우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신기술을 활용하면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가비트의 속도로 데이터를 보냈습니다. 거의 집 인터넷 속도만큼 빠릅니다! 하지만 우주선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속도는 조금 느려집니다. 그래도 정말 감동적인 일이네요.

나는 이것이 우주 탐사를 향한 엄청난 진전이라고 생각합니다. 이전보다 더 빠르게 우주선과 통신할 수 있다면 우주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습니다. 이 신기술을 활용하면 더 많은 것을 발견할 수 있는 가능성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1
JST 0.031
BTC 69183.52
ETH 3807.87
USDT 1.00
SBD 3.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