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진정한 힘입니다.

in #krsuccesslast month

피크D
소개 포스트
댓글 1개 / 리블로그 1개
공주30345
5 시간 전에
C/ Leo금융
4분 읽기
607 단어
게시물 듣기
DSC_0357.jpg
안녕하세요 하이브 가족 여러분,
제 이름은 나이지리아 에누구 주 출신의 치오마 공주입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오지강에 살고 있습니다. 1994년 11월 1일 엄마가 나를 낳은 후 나는 빛을 보았다.

교육
저는 2012년에 중등교육을 마치고 이예누 간호학교를 전문 간호사로 졸업했습니다. 이제 나는 일하고 있으며 내가 훈련받은 일을 연습하는 것을 정말 즐깁니다.

열정
저는 특히 건강과 미용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영화 감상과 그림 그리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이러한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주는 사람은 결코 부족함이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필요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보살핌과 지원을 보여줌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거나 제공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노력합니다. 위독한 상태에 있는 사람이라도 다음 날을 보기 위해 싸우고 살아남기로 결심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사랑이 할 수 있는 일이고, 그것이 바로 사랑의 진정한 힘입니다.피크D
소개 포스트
댓글 1개 / 리블로그 1개
공주30345
5 시간 전에
C/ Leo금융
4분 읽기
607 단어
게시물 듣기
DSC_0357.jpg
안녕하세요 하이브 가족 여러분,
제 이름은 나이지리아 에누구 주 출신의 치오마 공주입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오지강에 살고 있습니다. 1994년 11월 1일 엄마가 나를 낳은 후 나는 빛을 보았다.

교육
저는 2012년에 중등교육을 마치고 이예누 간호학교를 전문 간호사로 졸업했습니다. 이제 나는 일하고 있으며 내가 훈련받은 일을 연습하는 것을 정말 즐깁니다.

열정
저는 특히 건강과 미용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영화 감상과 그림 그리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이러한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주는 사람은 결코 부족함이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필요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보살핌과 지원을 보여줌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거나 제공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노력합니다. 위독한 상태에 있는 사람이라도 다음 날을 보기 위해 싸우고 살아남기로 결심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사랑이 할 수 있는 일이고, 그것이 바로 사랑의 진정한 힘입니다.피크D
소개 포스트
댓글 1개 / 리블로그 1개
공주30345
5 시간 전에
C/ Leo금융
4분 읽기
607 단어
게시물 듣기
DSC_0357.jpg
안녕하세요 하이브 가족 여러분,
제 이름은 나이지리아 에누구 주 출신의 치오마 공주입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오지강에 살고 있습니다. 1994년 11월 1일 엄마가 나를 낳은 후 나는 빛을 보았다.

교육
저는 2012년에 중등교육을 마치고 이예누 간호학교를 전문 간호사로 졸업했습니다. 이제 나는 일하고 있으며 내가 훈련받은 일을 연습하는 것을 정말 즐깁니다.

열정
저는 특히 건강과 미용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영화 감상과 그림 그리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이러한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주는 사람은 결코 부족함이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필요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보살핌과 지원을 보여줌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거나 제공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노력합니다. 위독한 상태에 있는 사람이라도 다음 날을 보기 위해 싸우고 살아남기로 결심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사랑이 할 수 있는 일이고, 그것이 바로 사랑의 진정한 힘입니다.피크D
소개 포스트
댓글 1개 / 리블로그 1개
공주30345
5 시간 전에
C/ Leo금융
4분 읽기
607 단어
게시물 듣기
DSC_0357.jpg
안녕하세요 하이브 가족 여러분,
제 이름은 나이지리아 에누구 주 출신의 치오마 공주입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오지강에 살고 있습니다. 1994년 11월 1일 엄마가 나를 낳은 후 나는 빛을 보았다.

교육
저는 2012년에 중등교육을 마치고 이예누 간호학교를 전문 간호사로 졸업했습니다. 이제 나는 일하고 있으며 내가 훈련받은 일을 연습하는 것을 정말 즐깁니다.

열정
저는 특히 건강과 미용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영화 감상과 그림 그리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이러한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주는 사람은 결코 부족함이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필요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보살핌과 지원을 보여줌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거나 제공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노력합니다. 위독한 상태에 있는 사람이라도 다음 날을 보기 위해 싸우고 살아남기로 결심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사랑이 할 수 있는 일이고, 그것이 바로 사랑의 진정한 힘입니다.피크D
소개 포스트
댓글 1개 / 리블로그 1개
공주30345
5 시간 전에
C/ Leo금융
4분 읽기
607 단어
게시물 듣기
DSC_0357.jpg
안녕하세요 하이브 가족 여러분,
제 이름은 나이지리아 에누구 주 출신의 치오마 공주입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오지강에 살고 있습니다. 1994년 11월 1일 엄마가 나를 낳은 후 나는 빛을 보았다.

교육
저는 2012년에 중등교육을 마치고 이예누 간호학교를 전문 간호사로 졸업했습니다. 이제 나는 일하고 있으며 내가 훈련받은 일을 연습하는 것을 정말 즐깁니다.

열정
저는 특히 건강과 미용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영화 감상과 그림 그리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이러한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주는 사람은 결코 부족함이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필요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보살핌과 지원을 보여줌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거나 제공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노력합니다. 위독한 상태에 있는 사람이라도 다음 날을 보기 위해 싸우고 살아남기로 결심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사랑이 할 수 있는 일이고, 그것이 바로 사랑의 진정한 힘입니다.피크D
소개 포스트
댓글 1개 / 리블로그 1개
공주30345
5 시간 전에
C/ Leo금융
4분 읽기
607 단어
게시물 듣기
DSC_0357.jpg
안녕하세요 하이브 가족 여러분,
제 이름은 나이지리아 에누구 주 출신의 치오마 공주입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오지강에 살고 있습니다. 1994년 11월 1일 엄마가 나를 낳은 후 나는 빛을 보았다.

교육
저는 2012년에 중등교육을 마치고 이예누 간호학교를 전문 간호사로 졸업했습니다. 이제 나는 일하고 있으며 내가 훈련받은 일을 연습하는 것을 정말 즐깁니다.

열정
저는 특히 건강과 미용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영화 감상과 그림 그리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이러한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주는 사람은 결코 부족함이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필요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보살핌과 지원을 보여줌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거나 제공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노력합니다. 위독한 상태에 있는 사람이라도 다음 날을 보기 위해 싸우고 살아남기로 결심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사랑이 할 수 있는 일이고, 그것이 바로 사랑의 진정한 힘입니다.피크D
소개 포스트
댓글 1개 / 리블로그 1개
공주30345
5 시간 전에
C/ Leo금융
4분 읽기
607 단어
게시물 듣기
DSC_0357.jpg
안녕하세요 하이브 가족 여러분,
제 이름은 나이지리아 에누구 주 출신의 치오마 공주입니다. 저는 가족과 함께 오지강에 살고 있습니다. 1994년 11월 1일 엄마가 나를 낳은 후 나는 빛을 보았다.

교육
저는 2012년에 중등교육을 마치고 이예누 간호학교를 전문 간호사로 졸업했습니다. 이제 나는 일하고 있으며 내가 훈련받은 일을 연습하는 것을 정말 즐깁니다.

열정
저는 특히 건강과 미용에 열정을 갖고 있으며 영화 감상과 그림 그리기를 좋아합니다. 나는 기회가 있을 때마다 이러한 대부분의 작업을 수행합니다. 주는 사람은 결코 부족함이 없다는 말이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항상 필요한 사람들에게 최고의 보살핌과 지원을 보여줌으로써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에게 도움을 주거나 제공하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노력합니다. 위독한 상태에 있는 사람이라도 다음 날을 보기 위해 싸우고 살아남기로 결심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이 사랑이 할 수 있는 일이고, 그것이 바로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231.85
ETH 3263.3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