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 중 가장 햇빛을 사랑하는 친구들

in #krsuccesslast month

속도로 흘러가고 있는 걸까, 아니면 우리가 현재의 순간을 훔쳐가는 가상의 삶과 삶의 원리가 존재하는 가상의 세계에서 너무 자주 길을 잃고 있는 걸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1년 정도 살았던 나라 노르웨이를 떠난 지 어느덧 7년이 되어 갑니다. 나는 그 나라를 너무나 사랑했지만 그곳에서의 내 삶이 싫었습니다. 나는 비참한 직업을 갖고 있었고, 친구나 가족도 없었고, 나의 사회생활은 수족관의 물고기와 거의 비슷했습니다.

나는 노르웨이 사람들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내가 만난 사람들 대부분은 태평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아주 친절하고, 똑똑하고, 존나 차갑고, 확실히 내 인생에서 만난 사람들 중 가장 햇빛을 사랑하는 친구들속도로 흘러가고 있는 걸까, 아니면 우리가 현재의 순간을 훔쳐가는 가상의 삶과 삶의 원리가 존재하는 가상의 세계에서 너무 자주 길을 잃고 있는 걸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1년 정도 살았던 나라 노르웨이를 떠난 지 어느덧 7년이 되어 갑니다. 나는 그 나라를 너무나 사랑했지만 그곳에서의 내 삶이 싫었습니다. 나는 비참한 직업을 갖고 있었고, 친구나 가족도 없었고, 나의 사회생활은 수족관의 물고기와 거의 비슷했습니다.

나는 노르웨이 사람들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내가 만난 사람들 대부분은 태평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아주 친절하고, 똑똑하고, 존나 차갑고, 확실히 내 인생에서 만난 사람들 중 가장 햇빛을 사랑하는 친구들속도로 흘러가고 있는 걸까, 아니면 우리가 현재의 순간을 훔쳐가는 가상의 삶과 삶의 원리가 존재하는 가상의 세계에서 너무 자주 길을 잃고 있는 걸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1년 정도 살았던 나라 노르웨이를 떠난 지 어느덧 7년이 되어 갑니다. 나는 그 나라를 너무나 사랑했지만 그곳에서의 내 삶이 싫었습니다. 나는 비참한 직업을 갖고 있었고, 친구나 가족도 없었고, 나의 사회생활은 수족관의 물고기와 거의 비슷했습니다.

나는 노르웨이 사람들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내가 만난 사람들 대부분은 태평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아주 친절하고, 똑똑하고, 존나 차갑고, 확실히 내 인생에서 만난 사람들 중 가장 햇빛을 사랑하는 친구들속도로 흘러가고 있는 걸까, 아니면 우리가 현재의 순간을 훔쳐가는 가상의 삶과 삶의 원리가 존재하는 가상의 세계에서 너무 자주 길을 잃고 있는 걸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1년 정도 살았던 나라 노르웨이를 떠난 지 어느덧 7년이 되어 갑니다. 나는 그 나라를 너무나 사랑했지만 그곳에서의 내 삶이 싫었습니다. 나는 비참한 직업을 갖고 있었고, 친구나 가족도 없었고, 나의 사회생활은 수족관의 물고기와 거의 비슷했습니다.

나는 노르웨이 사람들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내가 만난 사람들 대부분은 태평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아주 친절하고, 똑똑하고, 존나 차갑고, 확실히 내 인생에서 만난 사람들 중 가장 햇빛을 사랑하는 친구들속도로 흘러가고 있는 걸까, 아니면 우리가 현재의 순간을 훔쳐가는 가상의 삶과 삶의 원리가 존재하는 가상의 세계에서 너무 자주 길을 잃고 있는 걸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1년 정도 살았던 나라 노르웨이를 떠난 지 어느덧 7년이 되어 갑니다. 나는 그 나라를 너무나 사랑했지만 그곳에서의 내 삶이 싫었습니다. 나는 비참한 직업을 갖고 있었고, 친구나 가족도 없었고, 나의 사회생활은 수족관의 물고기와 거의 비슷했습니다.

나는 노르웨이 사람들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내가 만난 사람들 대부분은 태평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아주 친절하고, 똑똑하고, 존나 차갑고, 확실히 내 인생에서 만난 사람들 중 가장 햇빛을 사랑하는 친구들속도로 흘러가고 있는 걸까, 아니면 우리가 현재의 순간을 훔쳐가는 가상의 삶과 삶의 원리가 존재하는 가상의 세계에서 너무 자주 길을 잃고 있는 걸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1년 정도 살았던 나라 노르웨이를 떠난 지 어느덧 7년이 되어 갑니다. 나는 그 나라를 너무나 사랑했지만 그곳에서의 내 삶이 싫었습니다. 나는 비참한 직업을 갖고 있었고, 친구나 가족도 없었고, 나의 사회생활은 수족관의 물고기와 거의 비슷했습니다.

나는 노르웨이 사람들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내가 만난 사람들 대부분은 태평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아주 친절하고, 똑똑하고, 존나 차갑고, 확실히 내 인생에서 만난 사람들 중 가장 햇빛을 사랑하는 친구들속도로 흘러가고 있는 걸까, 아니면 우리가 현재의 순간을 훔쳐가는 가상의 삶과 삶의 원리가 존재하는 가상의 세계에서 너무 자주 길을 잃고 있는 걸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1년 정도 살았던 나라 노르웨이를 떠난 지 어느덧 7년이 되어 갑니다. 나는 그 나라를 너무나 사랑했지만 그곳에서의 내 삶이 싫었습니다. 나는 비참한 직업을 갖고 있었고, 친구나 가족도 없었고, 나의 사회생활은 수족관의 물고기와 거의 비슷했습니다.

나는 노르웨이 사람들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내가 만난 사람들 대부분은 태평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아주 친절하고, 똑똑하고, 존나 차갑고, 확실히 내 인생에서 만난 사람들 중 가장 햇빛을 사랑하는 친구들속도로 흘러가고 있는 걸까, 아니면 우리가 현재의 순간을 훔쳐가는 가상의 삶과 삶의 원리가 존재하는 가상의 세계에서 너무 자주 길을 잃고 있는 걸까? 이 질문에 대한 대답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1년 정도 살았던 나라 노르웨이를 떠난 지 어느덧 7년이 되어 갑니다. 나는 그 나라를 너무나 사랑했지만 그곳에서의 내 삶이 싫었습니다. 나는 비참한 직업을 갖고 있었고, 친구나 가족도 없었고, 나의 사회생활은 수족관의 물고기와 거의 비슷했습니다.

나는 노르웨이 사람들을 매우 좋아했습니다. 내가 만난 사람들 대부분은 태평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아주 친절하고, 똑똑하고, 존나 차갑고, 확실히 내 인생에서 만난 사람들 중 가장 햇빛을 사랑하는 친구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59462.07
ETH 3306.6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