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자주 움직여줘야겠네요

in #krsuccess2 years ago (edited)

20220402_194447.jpg

햇빛도 보고,
몸도 움직이고..
의사쌤이 운동하랬는데, 운동 정말 싫었거든요.
근데 눈앞이 핑핑 도니까 그러면 안되겠단 생각이 번뜩 드네요.
ㅎㅎ 집순이라 얼마나 노력을 할지 솔직히 모르겠지만..
그래도 홧팅해보려구요.
봄도 되짜나요🥰

*그림은 꼭 제 맘을 그려주는거 같은 '귀찮'님의 그림입니다

Sort:  

저도 정말 움직여야 하는데.. 큰일입니다. ㅠ

봄도 되구 하니깐 바람이 아직 쌀쌀해도 해는 진짜 너무 좋아요.
같이 힘내서 움직여보자는 의지라도... 가져보아요. 화이팅!!! 하하핳

저도 집순이로 공감되네요 ^^

집순이들이 문밖을 나가는게 쉽지 않죠.. ㅎㅎ
그치만 또 크게 맘 먹음 해내지 않습니까? 😎 요즘 햇살이 진짜 너무 좋드라구요~

You've got a free upvote from witness fuli.
Peace & Love!

에고공 ㅠㅠ
눈 앞이 핑핑 돌 정도면 정말 건강에 이상신호가 있나보네요 ㅠㅠ

날도 따듯해졌으니, 나가서 가벼운 산책이라도!! 'ㅡ')b 고고고!! ㅎㅎㅎ

건강에 이상신호가 있는걸까요? 아.. 진짜 안되는데;;
더이상의 적신호는 🙄 흐음...
넵 가벼운 산책이라도 고고!!!

그럼요. 조금씩 잠깐이라도 햇빛 샤워하시면 기분이 좋아지실거에요.
봄날의 기운을 보내드릴게요. >_<! 같이 걸어요

네네^^ 말씀 너무 예쁘게 하시네요~ '봄날의 기운'이라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690.10
ETH 2310.28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