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중이 필요하거나 마음이 편하고 싶을땐..

in #krsuccess2 years ago

프랑스 자수 아세요?
예전에.. 저 고등학교때 ㅎㅎ 전 십자수를 한창 수 놓았거든요.
한 몇 년전에 갑자기 프랑스자수가 어디선가 등장했더라구요? ㅎㅎ
물론 그렇게 붐을 일으키기 전에 전 이미 조금조금 독학을 시작하고 있었지만요..
언젠가는 프랑스자수를 완벽하게 해볼까도 했는데 역시 전 게을러서 안되겠드라구요 ㅋ
그냥 취미로.. 이쁜건 멀리서 보는걸로.. ㅎㅎㅎ
그래도 독학해둔 덕분에 할 줄 아는 스티치는 생겨서 가끔 수도 놓고 그래요.
도안을 그리기가 제일 어려워서 혼자 만드는 도안이 제일 힘들고,
남이 만들어놓은 도안을 감사히 베끼고 있지만요..ㅠㅠ
(무료도안을 주는 분껜 감사하면서 내가 해내지 못해 마음이 아파요.)
어제도 맘이 살짝 어지러우려해서 실과 바늘을 잡았네요 ㅎㅎ
그리고 그냥 아무 스티치로나 완성.. 그냥 하다보면 집중하게 되거든요.
음악을 틀어놓거나 좋아하는 영상을 틀어놓거나 하고
수를 놓아요. 수 놓기 삼매경...🥰

다들 좋은 하루 보내셨길 바라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고요^^

KakaoTalk_20220407_012718262_01.jpg
-얘는 어제 수 놓은 아이고요.. ㅎㅎ 저도 뭘 수 놓았는지 몰라요 ㅎㅎㅎ

KakaoTalk_20220407_012718262_02.jpg
-얘는 예전에 수 놓은 아이에요. 스티치연습이라 들쭉날쭉해요 ㅎㅎ

Sort:  

대박 금손이시네요. 너무 이뻐요!ㅎㅎ

감사합니다^^ 칭찬을 받으니 더 노력해야겠어요

와 완전 예쁜데요??? 프랑수자수 한땀한땀 뜨시느라 고생많으셨어용!! 집중력 강화에도 좋을것같아요ㅎㅎㅎㅎ

감사해요^^ 수 놓을땐 온 정신이 거의 수에 집중되어 있어서 진짜 집중력강화에 쫌 좋을것 같기도 해요^^

프랑스자수는 십자수랑 다르게
입체감이 있네요
집중하기엔 최고인듯해요
판매하셔도 되겠어요~^^

십자수 해보셨나봐요^^ 프랑스자수가 고급으로가면 더 입체감이 있어요. 전 아직 그정도는 못하지만😅 맞아요 집중하기엔 진짜 좋아요

질문이요~~
디메는 프로필은 남자 인데
섬세한거 보면 여자분 같구~
성별이 어케 되요?

😊 제 성별은 여자입니다~♡ㅎㅎ
프로필은 제가 너무너무너무 애정하는 가수 성시경님이구요 ㅎㅎ

감사합니다~ 근데 그렇게 금손도 아녜요 ㅎㅎ

이럴수가 금손이셨다니
이유모를 배신감 ㅠ

하핳.. 금손이라뇨.. 그냥 이렇게저렇게 한건데요~
배신감 가지실 필요 없답니다. 저 맨날 색조합에 끙끙 앓아요 😋🤣

정말 금손이시네요~~ 대박!!

칭찬 감사합니다~ 너무 부족한데 이렇게 칭찬해주시니 기쁘네요😍🥰

오 디메님 금손 재질이셨군요. 모양은 좀 다르지만 노란빛 후리지아가 떠올라요.

하핳;; 금손일까요? 너무 엉성한거 같은데.. 칭찬해주시니 감사합니다^^
후리지아 너무 이쁘죠~ 그럼 첫번째 아이는 후리지아로 이름지어볼까봐요😍

연습이라고 하시기엔 너무 이쁜데요 ㅎㅎ

칭찬 감샤해요오~💜😍
담엔 더 이쁘게 만든거 올려보고 싶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8
BTC 63764.77
ETH 3430.37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