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인거죠? 이건 춘곤증인거죠?

in #krsuccess2 years ago

pillow-g33fc6f6c2_640.jpg

원래 잠이 좀 많긴 하지만..
이렇게 잠이 느는건 🤔 아... 곤란해..
근데 정말 너무 졸려요.
겨울극세사이불이나 좀 접어둬야 할까봐요 ㅎㅎ

Sort:  

저도 극세사 덮었다가 빨려고 내놨다가 다시 가져왔다가 그러고 있어요..
춥다 덥다해서^^

그렇군요 ㅎㅎ 하긴 간밤에 그냥 덮구 잤는데 너~무 포근해서 잠이 솔솔..;;;
눕자마자 그냥 잠들었네요;;

환절기라 좀 더 있다 정리하시는게
좋을듯 해요
요즘 감기도 조심해야 하니깐요 ㅎ

환절기이긴 한가봐요. 추워서 뭘 입으면 덥고, 더워서 벗으면 춥고..
아직 밤엔 기온 떨어지니까.. 이불은 좀 더 이따가 접어도 되겠죠? ㅎㅎ
훌찌럭 ㅎㅎ

전 왜 사계절 내내 졸려울까요? ^^ ㅎㅎㅎ

사실은요~ 저두 그래요~ 맨날 맨날 졸려요~ㅎㅎㅎ

파스텔톤 침대보가 포근해 보여요.
저도 여전히 전기난로를 깔고 자고 있어서 너무 푹 잡니다 ; 정리를 해야겠죠..?..ㅋㅋ

그쵸? 저런 침대보.. 이쁘죠.. ㅎㅎ 우리나라에 있기는 할까요? ㅎㅎ
저도 아직 전기장판 깔고 극세사덥고 자요 ㅎㅎㅎ 세상 따뜻..
우리 조금 더 있다가 정리해요 ㅎㅎ 아직 환절기라잖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7929.49
ETH 2354.05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