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터야 힘을 내 ㅠㅠ

in #krsuccess2 years ago

20220321_141042.jpg

사랑하는 내 놋북 그래미야♡
제발 힘을 내주지 않을래?
니가 아프니까 똑땅하잖니😭
사실 인터넷을 맘껏 못해서 이러는 걸지도 모르겠다만.. 쩝..
그래두!! 니가 이렇게 파란창 띄우면서 골골대는 모습 보니까
맘이 썩 좋지는 않아.
내가 진짜진짜 너 사랑하는거 알지??😭😭😭
널 만나려고 그때 몇날며칠을 얼마나 고심고심했었는데..
힝... 아프지말구 제발 다시 쌩쌩해져지렴😍
이 좋은 봄날에 니가 아프니깐 진짜 맘 아프잖니😱
같이 한... 몇 년은 더 지내보쟈아~내 솨랑🥰😍
홧팅~!!

(주인따라 골골대믄 어쩌니.. 이 뇨석아ㅠㅠ 😥)

Sort:  

저런. 소듕한 노트북이 무슨 일이래요.
노트북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돌아와요!

그쵸.. 소듕한 놋북이 왜 이럴까요 ㅠㅠ
계속 파란창을 띄우네요.. 감사합니다~ 아무래도 병원(서비스센터)에 가야할까봐요😱😭

제 컴터도 골골 거리는데요.. 전 포맷하면 스팀잇 못들어올꺼 같아서 겁이 좀 납니다. ㅎㅎㅎ

어익후.. 컴터가요? 그럼 가슴 철렁하죠오😱
전 파일들 어디에 백업 시켜놔야할거 같아서 걱정이에요.
해피님 컴터도 힘을 냈음 좋겠네요!! 이얍🤗

노트북 녀석들 ㅠㅠ
항상 아프면 얼굴이 파랗게 질려서 이상한 문자들을 띄우던데 ㅠㅠ ...

그러면 이제 슬슬 놓아줘야 할 때인건가요 ㅎㅎㅎ

네에ㅠㅠ 놋북들이 정말 그런가봐요..😥
아니 왜 갑자기 파랗게 질려가지구는 주인한테 아 몰랑을 시전하는 거래요😱 컴터 잘 모르는 주인은 그런거 보면 더 난처하구만..
어익후 무슨말씀이세여~ 아직 우리 놋북 2살밖에 안되어써염ㅠㅠ 벌써 놓아주다니요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226.98
ETH 2416.68
USDT 1.00
SBD 2.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