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루한 일상에서 가끔씩 하는 농장게임

in #krsuccess2 years ago

stardewvalley.jpg

제가 가끔 하는 농장게임 입니다.
이름은 'stardew valley' 에요.
본가에서 부모님 일손 도와주는 것 만으로도 농사는... 힘들어서 절레절레이긴 하지만;;
이상하게 서울로 오면 저런 게임이 좋긴 하더라구요.
사람이 되게 웃긴 동물이긴 해요. ㅎㅎㅎ 현실에선 농사짓는거 좋은데 싫다고 하면서
이렇게 게임으로는 이런거 찾아서 한다는거 보면요.
근데 요즘은 이 게임도 그냥 유툽으로 누가 하는 것만 보게 되네요? ㅋ

Sort:  

직접하는 농사는 해봐서 알지만
진짜 힘들거든요
바로 수확해 먹는건 좋은데
과정이 너무 싫어요

맞아요~ 직접하는 농사는 정말 힘들어요. 근데 바로 수확해서 먹는 농사물은 진짜.. 꿀맛😍
그 맛에 농사짓는다는데.. 전 아직도 철이 안들어서 부모님처럼은 못하겠어요 허헣
곧.. 정신 차리겠죠?? 아마도? ㅎㅎㅎ

저도 농장게임 하고 있어요. 물론 돈버는 게임이에요~

오?! 정말요? 돈버는 농장게임이라니.. 신기해요!!
제가 아는 그런 비슷한 농장게임이 있긴해요. 게임으로 농사를 열심히 지어서 신청하면
그 농사물은 집으로 배송해준다는?? 뭐 그런 게임요.
나중에 그 돈버는 농사게임 좀 살짝 알려주세요~😁

은근 힐링게임 같아요 나중에 한번 플레이 해봐야겠어요

네! 힐링게임이에요! 근데 우리나라사람들은 힐링게임을 킬링게임으로 해요🤣
그치만 제작자가 재밌는 요소를 이렇게 저렇게 많이 넣어줘서 재밌어요^^

본가에서 부모님 일손 도와주는 것 만으로도 농사는... 힘들어서 절레절레이긴 하지만;;

...내적 친밀감이 상승했습니다. 하하 : )
할 엄두는 안 나고 무슨 게임인지 궁금하니 유툽을 한 번 찾아봐야겠어요

아.. 내적친밀감 +1인가요? ㅎㅎ 🥰 스텔라님도 가끔 일손 도우러 부모님께 다녀오시나보네요 ㅎㅎ
스듀 음... 재밌어요. 그냥 스듀 유투버가 길게 게임플레이하는거 올려놓은거 보기만 해도 괜찮을거에요.
낚시도 하고, 광산도 가고, 농사도 짓고 그래서 사운드도 꽤나 괜찮거든요 😊

사이버 농장게임이라니... 신박하네요.. ^^

게임들이 다 총만 쏘고 서로 죽이고 그런 게임만 있지 않아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이런 농장게임이 있어서 참 다행이다 싶어요 ㅎㅎ

주말마다 농사 짓는 아짐인데 정말 힘들어요 ^^
그런데 중독이 되는가봐요 ~

맞아요~ 농사 힘들죠.. ㅎㅎ 근데 그렇게 힘들어도 하게 되는가봐요
저도 본가에 있을땐 아침 먹고 엄마랑 밭에가서 하루종일 일하고 오는게 거의 본능적이게 되더라구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112.10
ETH 2405.80
USDT 1.00
SBD 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