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이 삐그덕거려요;;

in #krsuccess2 years ago

macbook-g0d52acfe2_640.jpg

어라... 노트북이 어제부터 자꾸만 장치 어떠구 하면서
블루스크린이 뜨고 꺼졌다켜지네요.
불안하게 ㅠㅠ 😱
정신차려~ 너 없으면 나 넘 심심해~

(사진은 픽사베이 다운!)

Sort:  

앗 맥북 너무 이뻐요!!!요새 스벅갈려면 필수템이라던데!!!

저게 맥북인가요?? ㅎㅎ 저 사진은 다운받은거라🙄
제 놋북은 LG그램이에용 우리 그래미가 요즘 왜이러는지이 속상해요~😭
근데.. 스벅가는데 왜 맥북이 필수템이에요? 그냥... 암거나 갖구 있는거 갖구가면 안되나요?? ㅎㅎ

으악 노트북 없는 세상 생각만해도 암흑입니다ㅠㅠ

맞아요오!!! 완젼 암흑같아요 ㅠㅠ
이제 놋북 키보드에 적응하고 있는데에~😂😭

노트북 깜빡거리면 불안하지요.. ㅠ.ㅠ 전 기계치라.. 이거 없으면 큰일 납니다. ~

맞아요 ㅠㅠ 놋북이 저러면 어찌나 불안한지...ㅠㅠ
저두 기계치라 진짜 간이 콩알만해졌어요😱😭

블루스크린 뜨면.. 불안하죠.
전 그냥 OS 다시 설치합니다.

os 재설치 할 용기도 없어서;; 사실 방법도 잘 몰라요;;
놋북 블루스크린은 데탑 블루스크린하구 다른 느낌이지만
심장이 쿵!하는건 똑같네요😱
뭐든... 컴터가 파란창 띄우는건 별루에요

블루스크린이 뜨기 시작하면 데이터를 백업받아 놓으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앗..그런가요🙄 심각한 느낌이네요ㅠㅠ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큰일은 큰일이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7681.36
ETH 2446.21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