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은 빠뤼바게뜨 롤케익

in #krsuccess2 years ago

200709_실키롤케익-1280x1280.jpg
(-이 사진은 파리바게트 홈페이지에서 가져왔어요~)

아침에? 아무튼.. 오늘은 어제 사온 이 롤케익 한 조각이랑 디카페인 커피 한 잔이랑 먹었어요.
집에 뒤져보니 작년에 마시던 디카페인 커피가 있더라구요 ☕
어우.. 진짜 그거라도 있어서 어찌나 다행이던지 ㅎㅎㅎ
롤케익보다는 파운드케익을 더 좋아하지만..
얘가 2000원 더 쌌다는거 😂 담에는 꼭 파운드케익 먹어야징. ㅋㅋㅋ
요즘 물가가 너무 비싸서 다른 빵도 먹고싶으니깐 막 함부로 살 수가 없더라구요.
참.. 어제 이 롤케익이랑 야채감자고로케? 그런것도 샀는데,
어머.. 그거 진짜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저 엄마가 사줄때 외엔 잘 안사게 되는데 (얌체 죠?)
진~~짜 맛있는거 있죠? 지금도 생각나네.. ㅎㅎㅎ
역시 튀긴건 짱 맛있나봐요. 그거는 가끔 사먹을까봐요. ^^
(같이 골라준 친구에게 많이 고마워요~ 안그랬음 못 샀을거 같아서)
오늘도 날이 좋네요^^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Sort:  

전 롤케이크를 아내는 파운드케이크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롤케이크 먹어본지.. 오래 되었네요.. ㅋㅋ

파워에고님 완전 사랑꾼이신가부네요 ㅎㅎㅎ

빵은 그저 사랑이죠^^~

네네~그럼요~ 맛난거는 다 사랑이에요~^^

저 기본 롤케익 저희동네엔 너무 인기많아서 항상 품절이네요 ㅠㅠ

롤케익에 커피한잔 크...좋네용~~

맞아요 저거 은근 품절인 상태일때 많아요.
꼭 롤케익 아니더라도 카스테라 한조각이랑 커피 한잔도 괜찮은거 같아요~☕

빵은 뭘 먹어도 늘 맛있더라구요. ^^

빵 좋아하시는구나~^^ 맛있는 빵 참 많죠😋

롤케익 ㅠㅠ 맛있죠 부들부들하니 근데 저빵 건포도는 쪼끔 ...그래.....😭😭저는 건포도 나이들어조 맛없더라고욬ㅋㅋ

네 맞아요~ 부들부들~ㅎㅎㅎ 건포도 ㅎㅎㅎ 저도 건포도는 그닥..이지만 나이 먹었더니 뭐
저렇게 빵 속에 몇개 들은건 먹을만 하더라구요. 그치만 그냥 건포도는 정말 별로~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46
ETH 2409.9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