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러니 투쟁이 진짜입니다!

in #krsuccess15 days ago

몇 달 전에 제 임대료가 상당히 오른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 그리고 제가 말할 때, 저는 현재 가격의 20% 이상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지역의 관광객들이 훨씬,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놀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관광객이고 2~3주 동안 휴가를 보내는 데 그 가격을 지불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여기에서 살고 있고 1년 365일 그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마 당신도 TV에서 스페인에서 이 문제로 인해 시위가 있었다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니 투쟁이 진짜입니다!몇 달 전에 제 임대료가 상당히 오른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 그리고 제가 말할 때, 저는 현재 가격의 20% 이상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지역의 관광객들이 훨씬,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놀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관광객이고 2~3주 동안 휴가를 보내는 데 그 가격을 지불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여기에서 살고 있고 1년 365일 그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마 당신도 TV에서 스페인에서 이 문제로 인해 시위가 있었다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니 투쟁이 진짜입니다!몇 달 전에 제 임대료가 상당히 오른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 그리고 제가 말할 때, 저는 현재 가격의 20% 이상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지역의 관광객들이 훨씬,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놀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관광객이고 2~3주 동안 휴가를 보내는 데 그 가격을 지불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여기에서 살고 있고 1년 365일 그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마 당신도 TV에서 스페인에서 이 문제로 인해 시위가 있었다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니 투쟁이 진짜입니다!몇 달 전에 제 임대료가 상당히 오른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 그리고 제가 말할 때, 저는 현재 가격의 20% 이상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지역의 관광객들이 훨씬,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놀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관광객이고 2~3주 동안 휴가를 보내는 데 그 가격을 지불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여기에서 살고 있고 1년 365일 그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마 당신도 TV에서 스페인에서 이 문제로 인해 시위가 있었다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니 투쟁이 진짜입니다!몇 달 전에 제 임대료가 상당히 오른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 그리고 제가 말할 때, 저는 현재 가격의 20% 이상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지역의 관광객들이 훨씬,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놀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관광객이고 2~3주 동안 휴가를 보내는 데 그 가격을 지불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여기에서 살고 있고 1년 365일 그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마 당신도 TV에서 스페인에서 이 문제로 인해 시위가 있었다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니 투쟁이 진짜입니다!몇 달 전에 제 임대료가 상당히 오른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 그리고 제가 말할 때, 저는 현재 가격의 20% 이상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지역의 관광객들이 훨씬,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놀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관광객이고 2~3주 동안 휴가를 보내는 데 그 가격을 지불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여기에서 살고 있고 1년 365일 그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마 당신도 TV에서 스페인에서 이 문제로 인해 시위가 있었다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니 투쟁이 진짜입니다!몇 달 전에 제 임대료가 상당히 오른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 그리고 제가 말할 때, 저는 현재 가격의 20% 이상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지역의 관광객들이 훨씬,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놀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관광객이고 2~3주 동안 휴가를 보내는 데 그 가격을 지불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여기에서 살고 있고 1년 365일 그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마 당신도 TV에서 스페인에서 이 문제로 인해 시위가 있었다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니 투쟁이 진짜입니다!몇 달 전에 제 임대료가 상당히 오른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 그리고 제가 말할 때, 저는 현재 가격의 20% 이상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지역의 관광객들이 훨씬,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놀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관광객이고 2~3주 동안 휴가를 보내는 데 그 가격을 지불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여기에서 살고 있고 1년 365일 그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마 당신도 TV에서 스페인에서 이 문제로 인해 시위가 있었다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니 투쟁이 진짜입니다!몇 달 전에 제 임대료가 상당히 오른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 그리고 제가 말할 때, 저는 현재 가격의 20% 이상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지역의 관광객들이 훨씬,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놀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관광객이고 2~3주 동안 휴가를 보내는 데 그 가격을 지불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여기에서 살고 있고 1년 365일 그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마 당신도 TV에서 스페인에서 이 문제로 인해 시위가 있었다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니 투쟁이 진짜입니다!몇 달 전에 제 임대료가 상당히 오른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 그리고 제가 말할 때, 저는 현재 가격의 20% 이상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지역의 관광객들이 훨씬,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놀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관광객이고 2~3주 동안 휴가를 보내는 데 그 가격을 지불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여기에서 살고 있고 1년 365일 그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마 당신도 TV에서 스페인에서 이 문제로 인해 시위가 있었다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니 투쟁이 진짜입니다!몇 달 전에 제 임대료가 상당히 오른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 그리고 제가 말할 때, 저는 현재 가격의 20% 이상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지역의 관광객들이 훨씬,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놀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관광객이고 2~3주 동안 휴가를 보내는 데 그 가격을 지불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여기에서 살고 있고 1년 365일 그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마 당신도 TV에서 스페인에서 이 문제로 인해 시위가 있었다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니 투쟁이 진짜입니다!몇 달 전에 제 임대료가 상당히 오른다는 "좋은 소식"을 들었어요 🙄, 그리고 제가 말할 때, 저는 현재 가격의 20% 이상을 의미합니다... 솔직히 말해서, 제 지역의 관광객들이 훨씬, 훨씬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놀랍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큰 차이가 있습니다... 그들은 관광객이고 2~3주 동안 휴가를 보내는 데 그 가격을 지불하고 집으로 돌아갑니다... 저는 여기에서 살고 있고 1년 365일 그 가격을 지불해야 합니다... 아마 당신도 TV에서 스페인에서 이 문제로 인해 시위가 있었다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니 투쟁이 진짜입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368.30
ETH 2461.60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