않다면 철학을 재정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in #krsuccess8 days ago

어느 순간 저는 낙담했습니다 . 사업을 운영하려는 초기 아이디어가 스스로 자본을 조달하는 것이었기 때문 입니다 . 그때쯤 되면 저는 어리석은 사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시간 이 지나고 더 많은 지식을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습니다 .

네, 그때 저와 같았다면 뒷마당에서 끝내고 싶지 않다면 철학을 재정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순간 저는 낙담했습니다 . 사업을 운영하려는 초기 아이디어가 스스로 자본을 조달하는 것이었기 때문 입니다 . 그때쯤 되면 저는 어리석은 사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시간 이 지나고 더 많은 지식을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습니다 .

네, 그때 저와 같았다면 뒷마당에서 끝내고 싶지 않다면 철학을 재정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순간 저는 낙담했습니다 . 사업을 운영하려는 초기 아이디어가 스스로 자본을 조달하는 것이었기 때문 입니다 . 그때쯤 되면 저는 어리석은 사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시간 이 지나고 더 많은 지식을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습니다 .

네, 그때 저와 같았다면 뒷마당에서 끝내고 싶지 않다면 철학을 재정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순간 저는 낙담했습니다 . 사업을 운영하려는 초기 아이디어가 스스로 자본을 조달하는 것이었기 때문 입니다 . 그때쯤 되면 저는 어리석은 사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시간 이 지나고 더 많은 지식을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습니다 .

네, 그때 저와 같았다면 뒷마당에서 끝내고 싶지 않다면 철학을 재정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순간 저는 낙담했습니다 . 사업을 운영하려는 초기 아이디어가 스스로 자본을 조달하는 것이었기 때문 입니다 . 그때쯤 되면 저는 어리석은 사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시간 이 지나고 더 많은 지식을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습니다 .

네, 그때 저와 같았다면 뒷마당에서 끝내고 싶지 않다면 철학을 재정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순간 저는 낙담했습니다 . 사업을 운영하려는 초기 아이디어가 스스로 자본을 조달하는 것이었기 때문 입니다 . 그때쯤 되면 저는 어리석은 사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시간 이 지나고 더 많은 지식을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습니다 .

네, 그때 저와 같았다면 뒷마당에서 끝내고 싶지 않다면 철학을 재정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순간 저는 낙담했습니다 . 사업을 운영하려는 초기 아이디어가 스스로 자본을 조달하는 것이었기 때문 입니다 . 그때쯤 되면 저는 어리석은 사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시간 이 지나고 더 많은 지식을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습니다 .

네, 그때 저와 같았다면 뒷마당에서 끝내고 싶지 않다면 철학을 재정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순간 저는 낙담했습니다 . 사업을 운영하려는 초기 아이디어가 스스로 자본을 조달하는 것이었기 때문 입니다 . 그때쯤 되면 저는 어리석은 사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시간 이 지나고 더 많은 지식을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습니다 .

네, 그때 저와 같았다면 뒷마당에서 끝내고 싶지 않다면 철학을 재정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순간 저는 낙담했습니다 . 사업을 운영하려는 초기 아이디어가 스스로 자본을 조달하는 것이었기 때문 입니다 . 그때쯤 되면 저는 어리석은 사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시간 이 지나고 더 많은 지식을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습니다 .

네, 그때 저와 같았다면 뒷마당에서 끝내고 싶지 않다면 철학을 재정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순간 저는 낙담했습니다 . 사업을 운영하려는 초기 아이디어가 스스로 자본을 조달하는 것이었기 때문 입니다 . 그때쯤 되면 저는 어리석은 사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시간 이 지나고 더 많은 지식을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습니다 .

네, 그때 저와 같았다면 뒷마당에서 끝내고 싶지 않다면 철학을 재정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어느 순간 저는 낙담했습니다 . 사업을 운영하려는 초기 아이디어가 스스로 자본을 조달하는 것이었기 때문 입니다 . 그때쯤 되면 저는 어리석은 사람이라고 말할 것입니다. 시간 이 지나고 더 많은 지식을 얻으려고 노력하면서 더 많은 통찰력을 얻습니다 .

네, 그때 저와 같았다면 뒷마당에서 끝내고 싶지 않다면 철학을 재정비할 필요가 있습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4518.65
ETH 2301.02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