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북 전쟁 2024 전쟁

in #krsuccess24 days ago

일반적으로 개인은 감독이나 주인공의 이름을 보고 영화를 보러 가지만, 제 경험상 개인이 창작 단체의 신봉자가 된 경우는 한 번도 기억이 나지 않습니다. 다시 말해, 제가 살아오는 동안 누군가가 "워너나 와이드 스프레드에서 만든 영화니까 잘 될 거야"라고 말하면서 그 영화를 가장 확실하게 보고 싶다는 갈망을 불러일으킨 기억이 없습니다. 어쨌든 현재 A24라는 조직에서 그런 일이 벌어지고 있는 것은 분명합니다.

src

배급 조직으로서의 출발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영화(<이브닝 글로우>)의 개발부터 <에브리씽 웨어러블>과 같은 수년간의 헤아릴 수 없는 승리에 이르기까지, A24는 개인이 신뢰하는 브랜드로 변모했습니다. 누가 영화를 기획하고 누가 참여하든 상관없이 개인은 괜찮은 영화 아이템을 찾을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영화를 보러 오며, 제가 생각하기에 제가 본 영화에 비추어 볼 때 A24는 (꽤 자주) 만족합니다. 내가 그 제작 조직을 싫어한다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이번에는 특별 배너에 이름이 있다는 사실 때문에 Alex Wreath (Ex-Machina , The Ocean side, Obliteration)가 조정하고 Kirsten Dunst가 출연 한 Nationwide 갈등을보기 위해 영화에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영화 제목에서 짐작할 수 있는 것 외에는 줄거리에 대해 자세히 알지는 못했지만, 영화에 참여할 필요는 없었습니다. 많은 미묘한 부분을 파고 들지 않고도, 전국적인 갈등은 현재를 배경으로 한 미국의 갈등 투쟁으로 시작하여 전국적인 갈등을 소환하고 국가를 몇 가지 전선, 즉 텍사스와 캘리포니아의 영토로 둘러싸인 서부 전선으로 분열 시켰습니다. 이는 단순히 두 전선 간의 전투가 아니라, 마치 다양한 플레이어 간의 탁상용 게임 라운드처럼 국가가 네 개 이상의 세력으로 나뉘어 서로 싸우고 있습니다.

국가적 갈등은 분쟁이 1년이 넘으면 시작되기 때문에, 우리는 곧바로 이야기의 중심에 들어갑니다.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무엇이 이 갈등을 촉발했는지는 정확히 알 수 없지만, 몇 가지 징후(대통령에 대한 불만 발언, 3선 임기 중이라는 점 등)가 있어 조금은 알 수 있습니다. 어쨌든 (제 생각에) 그것은 영화에서 가장 적용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중요한 것은 모든 기회와 연고를 보호하고 지형과 시간적으로 멀리 떨어져 있는 것처럼 보였던 국가가 적을 이웃으로 삼는 전쟁터로 변했다는 점입니다.

Sort:  

Upvoted! Thank you for supporting witness @jswit.

Loading...

Coin Marketplace

STEEM 0.23
TRX 0.12
JST 0.029
BTC 67706.99
ETH 3495.25
USDT 1.00
SBD 3.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