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을 떠나요
즐거운 주말을 끝내고 벌써 월요일이 성큼 다가왔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가볍게 친구들 만나서 이야기나 좀 나누다 보니 시간이 참 잘 가더군요.
다음 주 월요일인 5월 6일은 대체공휴일인 만큼, 시험도 끝났겠다 친구들과 여행이나 다녀 올까 계획하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스케일 크게 제주도라도 다녀 올까 했다가, 시험공부와 덕질로 인한 피로가 많아 힘들 것 같고, 결정적으로 가격이 너무 비싸서 포기하게 되었습니다.
현재 유력한 후보는 여수입니다. 다들 힐링을 바라고 있는지라 편히 쉬다 오는 걸 희망하는 듯 하네요.
해결해야 할 부분은 교통편과 숙박이 되겠습니다.
교통편의 경우 그 전날 충주에서 숙박할 예정이라 상당히 번거롭네요. 기차가 서쪽으로 내려가는 게 많아 좀 돌아가게 될 것 같습니다. 한창 여행을 많이 다닐 때라 숙박이 얼마가 나올지도 감이 안잡히네요...
그래도 큰 시험이 한번 지나갔고 잠깐동안의 휴식이 오고 있으니 마음은 한결 낫네요. 중간중간에 과제라는 친구가 찾아오기도 하지만...
어쨌든 다음 주에 밤바다를 보며 맥주 한 잔 마실 생각을 하니 벌써부터 마음이 편합니다. 역시 그런게 힐링이죠!
슬슬 하나 둘씩 성적이 나오고 있네요. 현재 두 과목이 나왔는데, 한 과목은 예상과 비슷하게, 한 과목은 상상도 못한 학점이 나와버렸습니다... 일단 대학교 입학 이후에 전공과목에서 저런 학점을 받아본 적은 없는데 다소 충격이 크네요.
물론 덕질을 후회하냐하면 그건 또 아니지만요
다들 즐거운 한 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청원] 버닝썬 VIP룸 6인을 수사해 주세요
청와대 청원에 참여해 주세요.
힐링하고 오시길~
덕질은 할수 있을때 해야 합니다~
정말 시간 될 때, 체력 될 때 열심히 하려고 합니다ㅎㅎ
여수밤바다 보고 오시겠네요.
고생하셨으니 힐링한번 해줘야죠^^
근데 숙박이 너무 비싸서 고민중이긴 합니다ㅋㅋㅋ
여수 가시면 향일암 찍고 그 주변 해안가 드라이브로 꽤 괜찮은 코스이지요.
차를 빌릴 예정은 없어서 뚜벅이로 가능한 코스여야 할 것 같네요ㅠㅠ
저는 같이 다니던 동기들중 최저 학점이나
1년 조기졸업을 했습니다.
최저 학점으로 ㅋㅋ
말이 조기졸업이지 그냥 8학기 채운거지만
다들 휴학하고 뭐하고 할때
묵묵히 다니기만 했지요.
4.3만점 아닌봐에는 3점대는 3.1이나 3.9나 거기서 거기...
여수는...밤바다가 고요합니다.
여수 밤바다 좋죠 정말ㅎㅎㅎ 학점으로 스트레스 안받고싶은데 쉽지가 않네요ㅠㅠ
다음에 모자른만큼 잘하죠 돼죠^^
밤바다 보러 가시고 부럽습니다ㅎ
오늘도 디클릭!
왠지 기말도 비슷한 흐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만.. 오늘도 감사합니다ㅎㅎ
전공과목이 하필 ^^;;;;;그래도 끝났으니 쉬어야죠ㅎ
여행 부럽네요^^
정말 과제가ㅠㅠㅠ 여행은 최대한 갈수있을때 가야죠ㅎㅎ
Thank you for considering investing your precious resources in JJM. JJM is a token based on steem-engine.com using a side chain of Steem. With a holding Steem Power of 500K SP owned and bought from @virus707, this SP is used in combination with JJM tokens to upvote, reward and distribute dividends out of the JJM project to JJM token holders.
Hi @ksc!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651 which ranks you at #549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002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49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2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여수 좋겠어요~ 충주도 들리시는군요
즐겁게 놀다가 오세요!
충주는 친구 집이라 놀러가고 여수는 여전히 고민중이네요ㅎㅎㅎㅎ
우리나라는 어딜가나 숙박비가 너무 비싸죠. ㅠㅠ
지금 제주도는 비수기랑 저렴할 때인데... 새벽비행기 타고 와서 게스트하우스 숙박하시면 좀 저렴하게 여행 하실 수 있지 않을까요~?
막상 제가 가려고 할 때는 연휴여서 그런지 비행기값이 감당 안되더라구요ㅠㅠㅠ 제주도가 고려 1순위였습니다만..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