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양를 피하고 싶어서 아무리 달려봐도 태양은 계속 내 위에 있고, 아몰랑 84

in #kr6 years ago

중국사셔서 잘모르는군요
사실 글은 음식이 아닙니다만ㅋㅋㅋ
글이 맛있다 ㄴㄴ
글이 재밌다 ㅇㅇ
정정해주십시오ㅋㅋㅋㅋㄱ

Sort:  

한국에 사셔서 잘 모르시나 본데요
재밌다<맛있다<개맛있다<핵맛있다
맛있다=달콤쌉쏘름하다
이런겁니다.
죄송하지만 정정은 불가합니다.
재밌다보다 좀더 높은 가치가 있기에..
-글평론가 카카-

아....이름이 카카시군요!!^^...왜이제 알았을까

우린 아직 서로를 더 알아갈 시간이 필요합니다.
ㅋㅋㅋ 사실 카카라고 안부르고 대부분 기범이라 부릅니다.
그런대 제가 카카로 밀고 가려구요,,

카카 라...
각하같이 들립니다,각하^^

오~~ 이것도 괜찮네요...
각하중 잘된 각하가 많지 않은데.. 쫌 찝찝..
대왕고래가 되는 날 그 뜻을 받아드리죠. ㅋㅋㅋ

좋은게 좋은거지요 엏헣허

Coin Marketplace

STEEM 0.22
TRX 0.12
JST 0.029
BTC 65717.99
ETH 3412.71
USDT 1.00
SBD 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