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를 피하고 싶어서 아무리 달려봐도 태양은 계속 내 위에 있고, 아몰랑 84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찡여사입니다.
요즘 타블렛으로 뭔가 끄적 거리는데 맛들려쏘요오오오옹 👉👈 ㅋㅋ일기가 마구마구 올라와도 놀라지말길. 오홍홍.

Sort:  

박수 세번 짝짝짝 찡체 참 좋아라 좋아라.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치원인가여 ㅋㅋ

베스트 댓글에 선정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제 부터 프로댓글러가 되겠습니다.

왜 맘대로ㅋㅋ베스트댓글을 뽑아
ㅋㅋ여긴 내 블로그라고

내 블로그 내 블로그. 니 블로그 내 블로그.

너와 나의 연결고리
이건 우리 안의 소리
ㅋㅋㅋ

난 어디든 상관없지 베댓만 되면 되 ㅋㅋ

긴글 못읽어서 애먹는데 그림일기 너무 읽기 좋아요ㅋㅋ

그동안 힘드셨겠군여
ㅋㅋㅋ한동안 글을 왕창 썼었죠
ㅋㅋㅋ크

너무 귀여우신데요... 아까 사자도 봤어요... 정말 무섭던데 ,아몰랑~

무서운 그 짐승을 파헤치느라 힘들었네영
🤔

이런 재주꾼 찡여사님
글만 맛있게 쓰는줄 알았더니
글씨에 그리까지도...
강한 중독성.. 짝!짝!짝! 박수를
겁나 보냅니다.

중국사셔서 잘모르는군요
사실 글은 음식이 아닙니다만ㅋㅋㅋ
글이 맛있다 ㄴㄴ
글이 재밌다 ㅇㅇ
정정해주십시오ㅋㅋㅋㅋㄱ

한국에 사셔서 잘 모르시나 본데요
재밌다<맛있다<개맛있다<핵맛있다
맛있다=달콤쌉쏘름하다
이런겁니다.
죄송하지만 정정은 불가합니다.
재밌다보다 좀더 높은 가치가 있기에..
-글평론가 카카-

아....이름이 카카시군요!!^^...왜이제 알았을까

우린 아직 서로를 더 알아갈 시간이 필요합니다.
ㅋㅋㅋ 사실 카카라고 안부르고 대부분 기범이라 부릅니다.
그런대 제가 카카로 밀고 가려구요,,

카카 라...
각하같이 들립니다,각하^^

오~~ 이것도 괜찮네요...
각하중 잘된 각하가 많지 않은데.. 쫌 찝찝..
대왕고래가 되는 날 그 뜻을 받아드리죠. ㅋㅋㅋ

좋은게 좋은거지요 엏헣허

나도 처음엔 이렇게 시작했지. .. 끌끌...

ㅋㅋㅋ 주의할께요.
깊은 의미가 있는듯..

멉니까ㅋㅋㅋㅋㅋㅋ이런 전개

우린 서로를 아직 잘 몰라요..
중독성있는 맛있는 글 뒤엔
아주 날카로운 가시가 있을지도..
ㅋㅋㅋ 아몰랑~~~

ㅋㅋㅋㅋㅋㅋ순식간에 눈치채신듯ㅋㅋㅋ

그런거군요 큰일이 없어야 할텐데
찡여사님 조심하세요
이젠 눈치좀 챘나요 제가 무서운 사람입니다
ㅋㅋ카카카카카

ㅋㅋㅋㅋ다들 카카님 좋태여

아몰랑 그림일기 웹툰인 줄ㅎㅎ

;;;^^;;;;;점점 그런 방향이 되어가는둡 ㅇㅇ린정

찡작가님 웹툰으로 쭈욱 가주세요~~
태블릿 펜은 어떤걸 쓰시나요?ㅎㅎ

사실 .........6년전샀던 와콤타블렛사며 같이 있던 거예여ㅋㅋㅋ 몇년동안 안쓰다 스팀잇 시작하며 그림이 그리고싶어 꺼내썼더니 잘 안써지더라구요. 그런데 펜심을 교체했더니 슼슼 잘그려져서 잏힣 죠으다
요즘은 더 좋은게 많차나여
ㅋㅋㅋㅋㅋㅋㅋ제껀 와콤신티크13HD인데
구식이예영ㅋㅋ요즘은 아이패드에 더 좋은펜들 마구마구 많으니 토끼님도 그림일기 한번 가쥬앙

헤헷 전 그림을 잘 못그려여ㅜ 졸라맨도 살아 숨쉬게 그려내는 찡작가님 터치가 부럽습니당~ 펜 사게되면 연습해봐야겠어요!!ㅎㅎ

기다릴게

ㅋㅋㅋㅋㅋ큰글씨 무셔

무서워마

오 고 퀄! 짱임 찡이 짱!

오 고 퀄! 짱임 골드도 짱!

큐레이토 사표 쓴 자연인 스타일골드.
초연한 그대. 전 재산 스팀을 나에게 원츄

ㅋㅋ골드
ㅋㅋㅋㅋㅋㅋ돈욕심많아
안줄꺼시다

해킹을 이용해 가져가시오ㅋㅋ

ㅋㅋ말이되냐ㅋㅋㅋㅋ

재치가 만점이신 찡여사님!
재밌게 읽고 갑니day!!!

헛 찾아주셔서 고맙습니day

재밌어 ㅋㅋ

아오이 취향은 초딩그림일기렸다🤔

그림 잘그렸어 ㅋㅋ

ㅎㅎ 기여워여~

170이야

172 아니였어? ㅋㅋ 알았어

헛소문유포하지망
난 너의 실물사진을 가진
유일한 스티미언이다

ㅡ.ㅡ
언제적인데... 지웠다는거 다 안다. ㅋㅋㅋ

아닌뎈ㅋㅋㅋㅋㅋ뒤지면 다나와

ㅡ.ㅡ 그땐 자네가 이렇게 샹도라이일줄 차마...
그런건 찾지 말고 흘려보내자~

그림이 기엽다는 말이었습니다만..

소개글읽구 댓글달러갔는데 잉글리쉬밖에 없더라고요?(땀을 훔치며)
반가워요 ;;;;;^^;;;;;;;

방가워요 ^^;;
걍 한글로 다세여 ㅋㅋㅋ

그...그건 부끄럽고
아무튼
반가워여 👋

아 그림체 귀여운데요? 아이스크림에 하겐다즈는 빠졌군요.

사실 프사는 글로리님이 더 귀여움
곰이 고구마를 들고있는거 맞죠?

곰이 들고 있는 것은 다들 다르게 보시더군요. 고구마가 제일 많았던 것 같고, 붕어빵 물고기(연어) 등이 뒤를 이었습니다.

자세히 보니 갈색이긴한데 눈이 ㅋㅋㅋ있네요
붕어빵일수도 있겠군요.
아니면 갓 구운 따끈한 생선일수도
(진지하게 생각해보고 내린 결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0166.58
ETH 2964.21
USDT 1.00
SBD 3.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