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태양를 피하고 싶어서 아무리 달려봐도 태양은 계속 내 위에 있고, 아몰랑 84

in #kr6 years ago

이런 재주꾼 찡여사님
글만 맛있게 쓰는줄 알았더니
글씨에 그리까지도...
강한 중독성.. 짝!짝!짝! 박수를
겁나 보냅니다.

Sort:  

중국사셔서 잘모르는군요
사실 글은 음식이 아닙니다만ㅋㅋㅋ
글이 맛있다 ㄴㄴ
글이 재밌다 ㅇㅇ
정정해주십시오ㅋㅋㅋㅋㄱ

한국에 사셔서 잘 모르시나 본데요
재밌다<맛있다<개맛있다<핵맛있다
맛있다=달콤쌉쏘름하다
이런겁니다.
죄송하지만 정정은 불가합니다.
재밌다보다 좀더 높은 가치가 있기에..
-글평론가 카카-

아....이름이 카카시군요!!^^...왜이제 알았을까

우린 아직 서로를 더 알아갈 시간이 필요합니다.
ㅋㅋㅋ 사실 카카라고 안부르고 대부분 기범이라 부릅니다.
그런대 제가 카카로 밀고 가려구요,,

카카 라...
각하같이 들립니다,각하^^

오~~ 이것도 괜찮네요...
각하중 잘된 각하가 많지 않은데.. 쫌 찝찝..
대왕고래가 되는 날 그 뜻을 받아드리죠. ㅋㅋㅋ

좋은게 좋은거지요 엏헣허

나도 처음엔 이렇게 시작했지. .. 끌끌...

ㅋㅋㅋ 주의할께요.
깊은 의미가 있는듯..

멉니까ㅋㅋㅋㅋㅋㅋ이런 전개

우린 서로를 아직 잘 몰라요..
중독성있는 맛있는 글 뒤엔
아주 날카로운 가시가 있을지도..
ㅋㅋㅋ 아몰랑~~~

ㅋㅋㅋㅋㅋㅋ순식간에 눈치채신듯ㅋㅋㅋ

그런거군요 큰일이 없어야 할텐데
찡여사님 조심하세요
이젠 눈치좀 챘나요 제가 무서운 사람입니다
ㅋㅋ카카카카카

ㅋㅋㅋㅋ다들 카카님 좋태여

명단을 제출하시오
짐이 성은을 베풀고자하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9831.92
ETH 3744.43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