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그럼요... 남자가 얼마나 갬성적인 동물인데요... 어험...

웃기다. ㅋㅋㅋㅋㅋ

웃기다. ㅋㅋㅋㅋㅋ (2)

웃기다. ㅋㅋㅋㅋㅋ (3)

푸하하하하.... ㅋㅋㅋㅋㅋㅋ 올인원... ㅋㅋㅋㅋㅋ 아... ㅠㅠ 또 생각나네 ㅋㅋㅋㅋ

찡자는 올인원이야~~♬

웃으면 안되는데 .. 저도 모르게 웃었네요. 저희남편은 진짜 쌩뚱맞게 눈물 흘리더라고요 ㅎ

재밌다.
같이 거주중인 수컷께서는 아마도 수백번은 더 많은 눈물을 흘렸을 것이다.
찡이 아플때, 찡자가 아플때, 찡자가 스팀잇만 하고 안놀아주고 밥 안줄때
댓글 하나에 눈물 한방울
글 하나에 눈물 열방울
찡그리기 대회에 눈물 왈칵

아닌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우리집 수컷은 그림대회보고 한술 더 떴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자하시다.

ㅋㅋㅋㅋㅋㅋ
ㄱㄲ너의 그림보고 부족하다던뎈ㅋㅋㅋㅋ더 심한걸 원한듯

아 팬이 생긴건가...팬이기에 더욱 좋은걸 원하시는거겠지.
그나저나
너 저격당함
https://steemit.com/kr/@peterchung/5zkkn

저격은 아니지. 찬사인데. 나도 그냥 시타한테 반말 쓰고 싶다. 반말 쓰는 거 시타 조타 어느쪽?

조타!
저격은 걍 나쁜의미로 쓴건 아니야 ㅋㅋ 걍 언급했다 정도? 9번방형도 이젠 반말 조타

앗 시타동주!

응?? 동주가 뭐에요?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주라고 검색해보고 알았네욬ㅋㅋㅋㅋ

저 아래에 한편 더 적었어요

키키키 ~ 새벽에 웃다 갑니다. 흐흐흐
남은 연휴도 즐겁게 보내세요


근데 프사가 베트맨으로 바뀌셨군요ㅎㅎ

덕분에 해당 댓글을 단 포스트도 보고 갑니다.
인간이라는 존재가 갬성적인 동물이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신도자님
프로댓글러의 댓글선물에 어디부터 댓글을 달아야 할지 몰라서 제일 최신글에 답변합니다
항상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여
힘이됩니다ㅎㅎㅎㅎ

그대여 벌써 잠을 자지 말아요~
우리 함께 댓글 답시다아아~
그대 힘든 몸뚱이 모두 깨워요~
그대 활성 산소 묻어 버리고오~

시끄러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1
JST 0.030
BTC 70820.99
ETH 3797.36
USDT 1.00
SBD 3.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