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르겠쑤니다 29

in #kr6 years ago (edited)

추가글입니다

대회내일개최합니다

소란피워 죄송해영

20180508_130955.jpg

  1. 와......오늘은 오랜만에 티비를 보는데...와...여자의 눈동자색이 연한게 그렇게 매력적임!! 고아라가 나오는 미스 함무라비랑 이성경이 나오는 어바웃타임을 보면 여주인공 눈에 빨려 들어감. 뜨헠. 이성경 진심 종아리 인간의 것이 아닌듯. 진짜 대나무 같은 막대에 다리를 딱 교정시키고 다니면 나올듯한 각선미임. 대단.

  2. 이웃이 늘어가며 특정 이웃에게 계속 ㅋㅋ문지방이 닳도록 가게 되는데 그 이웃이 나의 흑역사인 진지글들 오마쥬를 보게 될때면 소름돋게 부끄러움.

  3. 왜 부끄러움은 나의 몫인가. 글이 잘생기고 글이 예쁜 여인들은 왜ㅋㅋ나의 글을 읽는가. 그래.ㅋㅋ돈받으려면 보여줘아지. 아니 근데 특정인만 읽게 특정인공개 같은것도 있었으면 좋겠다. 완전 쪽팔리지 않음?

  4. 아니. 한국 최고 근엄진지 SNS에서 진지글이 오글거린다는 나라는 여자는 도대체 어떤 여잔거얔ㅋㅋ 가즈아는 나를 책임져라!! 책임져라!!!

  5. 쿵쾅쿵쾅 오늘도 요란한 일기네. 정말 라라님처럼 자연친화적이고 미니멀한인 일기를 써보고 싶다.

  6. 좋아. 써보지.

  7. 오늘은 소불고기 국물에 밥비벼 먹었어요^^ 정말 맛있더라구요. 주부님들 밥하기 싫고 그럴때 간단하게 소불고기해서 밥 뚝딱 비벼먹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와..첫줄부터 ㅋㅋㅋㅋ아, 역시안돼. 소불고기에 갬성을 콸콸콸 부어도 ㅋㅋ글에서 소불고기냄새낰ㅋㅋ

  9. 그림대회 개최는 심사위원 인원미달로 캔슬되었습니다. 지원해주신 @sitha @newiz @hersnz @happylazar @room9 @cowboybebop @aaron2020jeju @stylegold @anysia
    9분께는 정말 작은 ㅋㅋㅋㅋ0.5스달씩 드려요

  10. 이 포스팅을 적는 10시 54분에도 아직 지원자가 없으니 없는걸룽 뿌잉뿌잉♡ 참가한다고 해주셔서 용기내주셔서 관심가져주셔서 감사해요^^ 관심종자라 큰 관심은 두고두고 넣어두고 외로울때마다 꺼내봅니다.

  11. 카우보이님은 대회후원금으로 무려 10스달을 쾌척한 쾌남이십니다. 감사의 인사드립니다. 다시 돌려드리겠습니다. ^^ 진짜 정많고 베스트 이웃입니다. 최고 짱짱맨ㅋ👍👍👍

  12. 그림대회 얘기가 나오니 하고픈말! 사실 대회는 ㅋㅋ제 기분이 안좋을때 하는듯 합니다. 그 기분을 싹 씻어버리는(?) 그런 효과? 돈도쓰고 댓글도달구 으쌰으쌰 쿵챡쿵챡 이런 느낌^^

  13. 그리구 심사위원을 왜 굳이 10명을 뽑냐고 하고 싶으신 분들이 많을것 같아서 해명 아닌 해명을 해봅니다. 제 그림대회의 취지는 사실 <댓글>에 있습니다.

  14. 언뜻 웃긴그림그리기대회 같은 느낌도 들고 참가만해도 1스달씩 주며 내 지갑턴다고 동정팔고 찡찡대는듯 하지만 저는 이 대회는 댓글이 중심이라고 쓰고 싶네요.

  15. 그저 작품하나 올리고 참가신청 됐다고 끝나는 대회는 싫었구요. 자기 그림에 대해서 여러 사람의 평을 댓글로 만나게 해주고 싶었습니다. 그리고 거기서 서로 대화도 주고 받는거구. 질문도 하면서 그림을 그려주신 이웃분의 숨은 의도, 이유에 대해 알아가는 게 목적이였구요.

  16. 그래서 대회는 항상 제얼굴을 그리게 합니다. 뭘 그리든 주인장인 제 얼굴을 찌그러뜨리든 망가뜨리든 전혀 괴념괘념치말고 그려주길 즐겨주길 바랬구요.

  17. 그림이라는게 굳이 완벽하고 정형화된 책자속에 있던 "우리가 아는 잘 그린 그림"만이 잘그렸다고 말할수는 없습니다. 보편적인 잣대에 풀죽어 본인의 그림을 숨기지 마시구요. 그림도 글씨도 모두 자기만의 화풍?느낌?그런것들이 있죠. 뭘 적든 그리든 그대 본인입니다. 누구와 비교하는 그런게 아닐텐데요. 글씨로 점수메기는거 들어본적 있으신가요?

  18. 종종 이런 이야기를 듣습니다. 어떻게 그렇게 글씨를 잘쓰시나요. 어떻게 그렇게 그림을 잘 그리시나요. 전혀요. 이건 제 필체이고 그림입니다. "잘"그렸다고 말하는게 이상합니다. 누구나 자기 스타일이 있는건데 컴퓨터 폰트같은 글씨만이 잘 썼다고 평가받을수는 있지만 제 기준에서는 인정이 안되구요.

  19. 그대 본연의 드로잉, 글씨 모두 인정하고 마음껏 뽐내시길 바랍니다.

  20. 적다보니 흥분했네요. 항상 생각하던 건데 ... 으...
    또 ㅋㅋㅋ횡설수설 아무튼 제 생각이 잘 전혀졌길 바랍니다.

  21. 웃긴게 적고나서 돌이켜보니 찡자그리기대회 우승자들은 꽤 잘그린 그림이죠? ^^ 제가 또 이렇게 2중적입니다. 윗글은 좀ㅋㅋ그동안 묵혀둔 스트레스같던 말들을 잠시 끄집어 낸거구용. 저도 이뿐그림 죠아함뮈당 . 아ㅋㅋㅋ뭐하자는 일기지ㅋㅋㅋ줏대없고 왔다리 갔다리 일기군요.

  22. 그리고 여러가지 거짓말을 친것중에 회수하고 싶은 거짓말이 있어서 적어볼까 합니다.

  23. 폰으로 포스팅하는건 팩트지만, 글적는데 10분 걸린다는건 거짓말입니다. 저도 30분이상 걸리는듯 합니다. 이 포스팅도 꽤 시간이 투자되고 있군용. 모두가 포스팅에 들이는 시간만큼 그 어떤 글도 가벼운 글이란 없답니다.

  24. 다들 꿀잠자시구 내일도 행복해버리기!!!!

  25. 아 모르겠네~~~^^

DQmavUcR4UyeFe6w6Lx6Y8k9Ch4rdq5xnhaLWLYV94aP1K1.png

Sort:  

심판 부족하면 제가 심판으로 ㅎㅎㅎ 이번 대회에는 sitha 님을 따라잡는다는 목표로 ㅋㅋㅋ

아닠ㅋㅋㅋ18분남긴했는뎈ㅋㄱ이미
대회취소소감문 적었는디옄ㅋㅋ

대회취소는 취소한다. ㅎㅎㅎ 그것이 진정한 찡?? ㅎㅎㅎ

ㅡㅡ....하아...
하...하실건가요?
그림도그리구
다른분들작품에 댓글을 다 달아주셔야해요

하겠습니다. ㅎㅎㅎ 댓 글 그런 건 전문이죠. ㅎㅎㅎ 그림은 sitha 님을 따라잡는단 각오로 최선을 다해서 그리겠나이다. ㅎㅎㅎ

하하하...아하하하하하
그러면
심사위원 10

감사합니다. ㅎㅎㅎ

저는 2배 감사합니다

10번째 지원하면 취소 안할거예여?ㅎㅎㅎ

헐ㅡㅡ20분 남긴했는뎈ㅋ헉
대회취소소감문도적었는디요

ㅋㅋㅋ연휴라고 나돌아댕겨서 요즘 글을 못봤더니 이런 사태가 나있네요 ~ 이미 뱉은 말? 박제되서 흐규흐규 ㅎ

ㅡㅡ....하아...
하...하실건가요?
그림도그리구
다른분들작품에 댓글을 다 달아주셔야해요

ㅎㅎ윗분까지 마감됐군요 추카추카^^
왜 20분을 못 기다리고 포기한거예용 ㅋ9명 모자른것도 아니고 1명 모자른건뎅 ㅎ
찡님 그림 이벤트는 재밌으니깐 들락달락 해야죠 ㅎ

안하시나영ㅋㅋ11명도좋은뎈ㅋㅋㅋ
그림그려주시구 댓글주심되는뎈ㅋㅋㄲㄱ
ㅋㅋㅋㅋ((뜬금 영업 ㅋㅋㅋㅋ))

ㅎㅎㅎ적극 참여의사 있어요.

미미스타님. 이거 좀 보세요. ㅋㅋ
휘리릭~ 하고 사라지는거...
DQmT2Bpy42khDqowt5LHnxEtYVM684BYvp6E72RfNJcjuXB.gif

그럼 심사위원 11

글이 너무 진지해서 차마...

김작가님도 그림대회 참여하고 댓글주면 정말 좋겠네~~정말 좋겠네~
춤추고 노래하는 예쁜 내얼굴

카비님 댓글로 잠깐 내려와 보세요.

저는 카비가 아닌뎅👉👈
김작가님도 참여하시나옄ㅋㅋㅋ
(역시ㅋㅋㅋ반강제적 착출ㅋㅋㅋ)

아니 아래 카비님의 댓글로 내려와 보시라구요 ㅋㅋㅋ 제가 잠깐 할 얘기가 있어서 그래요.

김작가님 이거 보셨습니까? ㅋㅋ 휘리릭~~ 하고 사라지는 짤.
DQmT2Bpy42khDqowt5LHnxEtYVM684BYvp6E72RfNJcjuXB.gif

전에 봤습니다ㅋㅋ 자, 이제 저 회오리로 스님 얼굴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웃겨 ㅋㅋ

회오리 언제 나오나요

내려왔어여

거기 잠깐 계셔 봐요... 머리칼이 휘날리고 낙엽이 뒹굴어도 기분 탓이다 하시고...

ㅡㅡ와.,
노잼
...

이 디스엔 망설임이 없다...

역시 글을 잘 쓰는게
웃긴글 쓰는것과는
살짝 갭이 있나봅니다
역시 작가님은 작가님이시고 저는 털파리인거루☆
(이렇게 포장해본다)

나 방금 김작가님 술드신 줄 알았어...
이거 내 스커쉬 보다 더 찐하다 야..
이거 캡쳐해놔라~~~
"별본다" 댓글에 쫙~~ 풀자 ㅋㅋㅋ

아니면!! 김작가님이 대회 참가하는 걸로 ㅋㅋ

대회 끝날 때까지 뮤트각

김작가님 마음 잘 알았어요

ㅋㅋㅋㅋ 뭔가 원하시는 걸 모르겠는데... 이 상황이 겁나 웃기다... ㅋㅋㅋㅋ
어쩌라구요? ㅋㅋㅋ

저기에 찡자님 얼굴을 넣으면 딱인데 말이죠.

아~ ㅋㅋㅋ 이거는 어떤 분이 만들어주신거라 저는 못해요~ ㅋㅋㅋㅋ
쏴리~~

1526963870106.gif
그림자분신술 ㅋㅋㅋㄱ

천년을 하루같이 기다렸습니다.
그대가 와주길.
이제 시간이 되었군요.
절 따라 와주시겠어요?^^♡

https://steemit.com/kr-gazua/@zzing/2018-5-3-zz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멍텽이 두놈 상대하느라 어제 피건해써여

대회 취소로 인한 후원금 회수 시에는 +30% 300% 입니다.
13스달 30스달 입금바랍니다. 강조 의미로 셀봇합니다.
(근엄진지)

스파 임대업자보다 더 하네.. ㅋㅋ

(글에 칭찬해놨더니 ㅡㅡ저렇게나오는 군요ㅋㅋ맙소사ㅋㅋㅋㅋㅋㅋㅋㄱ)

사악하다

@lalaflor 신고합니다. 본문 5번부터.

ㅋㅋㅋㅋㅋㄱㅋㅋ
아니 ㅋㅋㄱㅋㅋㅋㅋㅋㅋㅋ
그분은 바쁘심ㅋㅋㄱ

내일도 즐거운 하루를 맞이하시길 바랄께요 찡님~^^

ukk님두

찡 님두~^^

가즈아는 찡형을 책임져라!!ㅋㅋㅋ
근데 추가 심사위원 지원자 분들이 나타나셨네요 ㅎㅎㅎ
그리기 대회는 어떻게 되는 건가요?? +_+ ㅎㅎㅎ

ㅡㅡ;;;;그...그것에 대해 생각해보겠습니다

음 이제 바쁜거 끝났는데 찡님이 피드에 왜 안보이나 했더니 그냥 다 엇갈렸던듯ㅋㅋ

저 심사위원 분들도 100퍼 지원하신거 맞나요?ㅋㅋㅋㅋ 심사위원이 애초에 너무 많아요.

ㅜㅜ.....
일부러 많이 뽑아서 댓글대잔치 열려궁했눈뎅...👉👈잉....

나 번호13번부터 이유적어쏘ㅜㅜ

심사위원이라구 하긴했지만
지원한건 아니구 반강제적이여쏘
👉👈

ㅇㅇ나는 봤다 그냥 달린 댓글에 심사위원 번호를 대댓글로 적은 것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그런일이 있었어?

ㅇㅇ웃겼어ㅋㅋ

Screenshot_20180523-025040.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다잉~~~

👀ㅋㅋㅋ

째미한테 ㅋㅋ조용하라구.
전해줘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와~ 제이미다~ ^^ 이거 봐라~~
DQmT2Bpy42khDqowt5LHnxEtYVM684BYvp6E72RfNJcjuXB.gif

이거 런칭할 때부터 봤어 봤어 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아 맞다. 깜장 제이미... 도로시라고 놀림 받은 뒤로 뭔가 맘에 안드네...
제작자분께 수정 좀 받아야겠당~ ㅋ

수정이라니, 그런 진상이 어디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은 임산부
ㅡㅡ안됔

그녀에게 스트레스는 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생각난 다른 능력자분이 계심
@kyunga님ㅎㅎㅎㅎㅎ

경아님이야 말로 공사다망하신 분이다. ㅋㅋㅋ

너가 칭찬을 하다니ㅋㅋㅋ
깽님ㅋㅋ역시
대단한 girl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남자다잉!!!!!!!

ㅡㅡㅋㅋㅋ

ㅋㅋㅋㅋ 찡자그리기 기대된드아

👉👈고마워 도레미파

찡여사님 팔로우가 4천이넘네요..

전 2500에서 780까지 정리햇는데 엄청힘들엇어요. ㅠ

👉👈저 이번주 월욜쯤에 시간남아서 미쿡분들까지 해가지궁...천명정도 더 팔로우해쏘용

천년을 하루같이 기다렸습니다.
그대가 와주길.
이제 시간이 되었군요.
절 따라 와주시겠어요?^^♡

https://steemit.com/kr-gazua/@zzing/2018-5-3-zzing-

키위파이형 그림에 한표드리고왓어요 ㅋㅋ

그려주시길♡

실력이 허접해서 ㅠ 그릴수가없어요 ㅠ

......
ㅜㅜ

나도 엄청난아이디어와 실력으로 모두에게 놀라움과 신선함을 선물하고싶지만 키위형그림을보구OTL
실력이없어서 다시한번 OTL

제 본연의 그림과 글씨 보시면 절대 잘썼다고 못하실겁니다ㅋㅋㅋ 똥손 중에 똥손.

똥손기준은 무엇인지 궁금하군요^^
왕쟈님
제 글 안읽어보신겅밍ㅋㅋㅋ
과제하느라 충혈된 눈 ㅋㅋ푸시길ㅋㅋㄱ

당연히 정독했지라. 괴념→괘념 오타도 발견했는걸요ㅋㅋㅋ
세상의 개념의 대부분은 그라데이션이 있기 마련이라 애매하신 양반들은 이렇게도 보여질 수 있고 저렇게도 보여질 수 있지만, 극단에 있는 경우에는 굳이 똥인지 된장인지 찍어먹지 않아도 대번에 알 수 있지요ㅎㅎㅎㅎ 제가 그러한 똥손입니다.

알았어요

왕자님은
똥손이거루
1523535942619.jpg

왕자님은 이거 못보셨죠? 휘리릭~~ 하는거. ㅋㅋ
DQmT2Bpy42khDqowt5LHnxEtYVM684BYvp6E72RfNJcjuXB.gif

엄청 많이 봤습니다ㅋㅋㅋㅋ 여기 저기 쓰고 다니시는데 못보는게 이상합니다.

그냥 쌩까시면 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045.81
ETH 2420.35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