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밋업!] 일본에서의 첫 스티미언 밋업! @worldinmyheart 님과 함께 :)

in #kr7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스티밋으로 자유롭고 싶은 조르바 @ZORBA 입니다.

어제, 제가 살고 있는 오사카로 @worldinmyheart 님이 여행을 오신다고 해서 점심을 같이 먹었는데요 ^^
이 먼 타지에서 스티미언을 만나다니 참 멋진 일이 아닌가 싶습니다(자화자찬ㅋㅋㅋ)
포스팅을 시작하기 전에, 먼저 저에게 연락을 해주신 @worldinmyheart 님께 감사하다는 말 먼저 전하고 싶네요!

저희가 어떻게 시간을 보냈는지 보여드릴게요 :)

날씨가 좋은 날이었습니다. 한국보다는 아니지만 최근에 날씨가 꽤 추웠는데요.
하늘은 맑고 햇볕은 따뜻하고~ 기분 좋게 집을 나섰습니다ㅎㅎㅎ
@worldinmyheart님과 만나기로 한 난바의 돈키호테 앞에서 사진도 한 컷 찍구요^^

약속한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해서 시간이 남길래, 맨홀 뚜껑 탐색에 나섰습니다ㅋㅋㅋ(틈새 광고!!! 관련 포스팅 : 일본의 1만 2천가지 맨홀 뚜껑의 세계)

그렇게 약속 시간이 다 되어갈 때 쯤, 먼저 알아보고 인사를 해주시는 @worldinmyheart
사실 스팀챗으로 검은 옷에 오렌지색 목도리를 한 수상한 사람을 찾아보세요! 라고 말은 했지만요ㅋㅋ
와 너무 반가웠습니다. 사실 그동안 한국말을 할 기회가 별로 없었어요ㅋㅋㅋ

이야기를 나누면서 먼저 봐둔 식당을 찾아갔는데요. 이름부터 고기고기한 '고기극장'이라는 식당입니다ㅎㅎ
식당 오픈시간에 맞춰갔는데도 30분은 기다렸던 것 같네요.
그래도 그동안 많은 이야기를 할 수 있었는데요. 어떻게 일본 여행을 오게 되었는지, 어떤 여행을 했는지, 스티밋 라이프는 어떤지 등등 첫만남이라 불편할 만도 한데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이야기 할 수 있었습니다^^

특히 그동안 밋업을 하시는 분들을 보면서 어떻게 통성명을 하실까 궁금했는데요.
어떻게 불러야하나 라고 고민하던 중에, 먼저 강남 밋업을 경험하신 @worldinmyheart님이 이름을 물어봐주셨습니다ㅋㅋㅋㅋ제가 나이가 더 많아서 형님으로 부르신다고 하셨는데, 10 선비 기질이 조금 있어서..ㅋㅋㅋ오늘 포스팅부턴 조금 편하게 해도 되겠죠?ㅋㅋ

기다리고 기다려 식당에 입장했습니다.
자판기가 있었는데요. 일본엔 카드가 안되는 가게가 많은데 미처 생각을 못하고, 현금 만원이랑 동전을 들고 갔는데 기계가 동전을 인식 못하는 바람에.. @worldinmyheart 님도 계산을 하셨네요ㅋㅋ

아 그래도 형인 내가 밥은 사야 되는데 어떻게 하지 하다가..

스티미언 답게 스달로 보내드렸습니다ㅋㅋㅋ
2스달이 나중에 2만원이 아니라 20만원이 되어 포스팅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ㅋㅋ
스팀 가즈아~!!!!!!!!!!

그리고 밋업도 중요하지만, 블로거 답게 사진도 찍어야 한다며...!
열심히 사진도 남겨봅니다.(강남 밋업 때도 그렇게들 하셨다고 들었습니다ㅋㅋ)

밥을 먹으면서 어떤 일을 하는지 일 이야기도 하고, 스티밋 그리고 스티미언 분들 이야기도 하구요.
예상 외로 더 많은 아이디의 스티미언님들 아이디가 언급되고 이야기를 나눴던 것 같네요. (나쁜 이야기는 하지 않았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ㅋㅋ)

일본까지 와서 만났는데 그냥 넘어갈 수 없죠ㅎㅎ
제가 여자친구 저녁을 챙겨줘야 하는 막중한 임무가 있기 때문에 아쉽게도 12시의 낮맥주를 택했습니다.
대낮에 얼굴은 붉어졌지만 즐거웠습니다^^

그렇게 배가 터지게 점심을 먹고, 그냥 헤어지기 아쉬워 커피 한 잔을 하러 갔는데요. 다행히 카드가 되는 곳이었네요ㅋㅋ
아무 생각 없이 그냥 있었는데, 인증샷을 남겨야 한다는 @worldinmyheart 님의 말에 이렇게 각자의 블로그를 띄워놓고 사진도 남기구요ㅎㅎ

두런두런 이야기를 하다보니 @Worldinmyhearts님은 저보다 나이는 어리지만 많은 경험을 했고, 여기 스티밋에서 풀어 놓을 이야기들이 많아보였습니다. 저는 처음 블로그를 해보는 거라 아직 배울 점도 많은데, 제가 생각했던 '파워 블로거'가 @worldinmyheart님이었네요. 짧은 시간이었지만 좋은 이야기 많이 해줘서 고맙다는 말 전합니다!
그리고 물론 그런 좋은 이야기들도, 스티밋 커뮤니티에서 @worldinmyheart 님을 통해 들을 수 있기를 기다려보겠습니다^^

이상, 오사카에서의 밋업 포스팅 마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

Sort:  

와우! 강남밋업때 일본 여행가면 조르바님과 밋업 해보고 싶다고 월드가 얘기 했었는데요. 이렇게 성사가 됐군요? 두분의 멋진 밋업을 축하하며 나마비루 간빠이! ㅋㄷ

어서오세요 @roychoi
안그래도 이 친구가 그렇게 말하더라구요. 형님들이 ‘진정한 스티미언이라면 해외에 있는 스티미언에게 연락해보는 거’라는 조언을 해주셨다고ㅋㅋ 기회가 되면 강남 밋업도 나중에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우와~~ 정말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ㅎㅎ 오사카 밋업 제가 먼저 해보려고 했는데!!! ㅋㅋㅋ 그래도 참 보기 좋습니다!!! ^^ 조르바님께서 오늘 따라 더 활기찬 모습이 보입니다!! ^^

어서오세요 @rosaria님!ㅎㅎ
아이고 그러게요ㅠ 다음 기회에 꼭 만나 뵐수 있길 바랍니다ㅎㅎㅎ
한국분을 먼 곳에서 만나니 또 신나서 포스팅을 하게 되네요^^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일본에서의 밋업이라...!!
정말 해외밋업은 너무너무 재밌겠어요ㅋㅋㅋㅋ
한국에서도 정말 특별한데말이죠

어서오세요 터틀님ㅎㅎ
저는 해외 밋업으로 처음 밋업을 시작하게 됐네요^^
터틀님도 기회가 되면 한 번 만나뵙고 싶네요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네 저두 조르바님 꼭 한 번 뵙고싶어요!ㅎㅎ

조르바님 밋업 후기 훈훈하고 저까지 기분좋아지네요^^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어서오세요 @levoyant님ㅎㅎ
재미있게 읽어주셨다니 감사합니다^^
아이디를 어떻게 읽어야 될지 모르겠네요ㅎㅎ
레보님?은 해외에 계신 건가요?

ㅎㅎ 르보얀인데 그냥 보얀이라고 불러주셔도 되고 레보도 너무 귀엽네요^^ 편하신대로 불러주세요. 여긴 부산 해운대랍니다. 혹시나 부산에 오실일 있으면 커피 대접할게요!

와 ... 오사카 !!! 가면 저도 한번 찾아 뵈야 겠습니다 !!!!! ㅎㅎㅎ

어서오세요 @tworld님ㅎㅎ
언제든 환영입니다~티월드님^^ 오사카 가즈아아아~!

헉 저도 엊그제 오사카다녀왔는데 이런게있었네요 ㅎㅎㅎ
부럽습니다 ㅎㅎㅎ

어서오세요 @younbokum님ㅎㅎ
셋이 만날 수도 있었는데 아쉽네요! 다음엔 밋업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와~ 일본에서 밋업이라 음식도 맛있어 보이네요 좋은 시간 이셨길 바래 봅니다!!^^

어서오세요 @mukstar님!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ㅎㅎ오사카 오시면 먹스팀 한 번 함께해요~!ㅎㅎ

오사카에서의 밋업이라니.. 역시 스팀잇의 인연은 참 대단한 것 같아요.
즐거운 시간 되신듯 하네요.

어서오세요 @skuld2000
아마군님 말씀대로 스티밋 커뮤니티는 다른 커뮤니티와는 다른 뭔가가 있는 것 같습니다ㅎㅎ
훈훈한 분위기만 계속 되면 좋겠네요^^

와와~~~일본 가면 조르바님 뵐 수 있는건가요!!!ㅋㅋㅋㅋㅋ
음식도 너무 맛나보이고 맥주 크으으으!!!
스달 보내주시는 센~~~스 ㅋㅋㅋ 20만원으로 변하기를 기대해봅니다! 가즈아~~!!!!

어서오세요 . 키키님ㅎㅎ
놀러오세요~! 우쥬라이크 길맥!?ㅋㅋ
스팀으로 밥한끼, 일본 여행 가즈아~!

저두 껴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
스달로 조르바님 만나러 가면 되나유?^_^

상상했는데 왜케 신나나요. ㅋㅋㅋ

그럼욧! 1스달로 일본 밋업 가즈아~!!ㅎㅎㅎㅎ
현실이 되길 바래봅니닷ㅋㅋ

타지에서의 밋업, 더 반갑고, 멋질 것 같네요. 근데 함께 밋업하신 분의 태그가 연결이 안되네요~~

어서오세요 @beatblue님^^
아이고~ 이런 실수를! 바로 수정했습니다. @worldinmyheart 님이에요ㅎㅎ
빗블루님도 언젠가 한 번 만나뵙고 싶네요^^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7958.74
ETH 3273.25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