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일본 오사카, 빛나는 고래를 볼 수 있는 곳 :) / The Place You Can See A Big Whale In Osaka, Japan!

in #kr7 years ago (edited)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스티밋으로 자유롭고 싶은 @ZORBA 입니다 :)

오늘은 오사카 아쿠아리움인 카이유칸이 있는 지역에서 열리는 이벤트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ㅎㅎㅎ
오사카 시내는 LED로 반짝반짝 빛나던 거리가 크리스마스가 끝나자 바로 다시 칙칙해진 모습인데요.
근데 오늘 소개해드릴 곳은 아직, 그리고 꽤나 길게 일루미네이션 이벤트를 관람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빛나는 고래는 내용 아래쪽에!)

바로 시작합니다!

오늘 알바를 했던 곳과 카이유칸(해유관)과 꽤나 가까운 곳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사진은 점심을 먹고 바다가 보고 싶어서 찾았던 항구입니다ㅎㅎㅎ
마침 너무 예쁜 장면을 연출해주네요^^
낮에 댓글 달아주신 분들 너무 감사해요. 포스팅 끝나고 찾아뵐게요ㅠ

그리고 일이 끝나고 난 뒤, 카이유칸이 있는 쪽으로 여자친구가 와서 함께 구경을 했습니다.
이 지역엔 참 볼게 많은데요.

아쿠아리움을 비롯해, 런던의 대 관람차인 '런던아이'가 생기기 전에 가장 큰 관람차였다는 '텐포잔 관람차', 레고랜드 그리고 다양한 브랜드, 식당가들이 입점 해있는 텐포잔 마켓플레이스까지. 여행을 와서 하루를 보내기에 참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세번째 사진은 텐포잔 관람차 이용료와 함께 구매할 수 있는 것들이네요.
텐포잔 관람차만 사용하시면 이용료 800엔입니다.

그리고 관람차 쪽에서 조금 들어가면, 아직도 밝게 빛나고 있는 일루미네이션 지역이 나오네요ㅎㅎ
핸드폰 사진이라 사진이 좀 그렇습니다ㅠ 직접 보면 더 이쁜데 말이죵..

그리고, 이 지역의 하이라이트가 있는데요.
스티미언이라면 누구나 꿈꿔보는... 고래를 보실 수 있습니다ㅎㅎ

예전에 포스팅 했던 제 글을 보니, 이 빛나는 고래의 크기가 약20m에 달한다고 합니다.
규모도 규모지만 색깔이 변하는 고래가 참 예뻤어요ㅎㅎ
함께 고래가 되실 분 손!!ㅋㅋ

그리고 그냥 끝내기 좀 아쉬워서 레고랜드도 조금 소개해볼게요.
레고랜드 자체는 성인은 아동과 함께 해야 입장할 수 있어서 못봤지만 레고 샵 사진들 찍어봤습니다ㅎㅎㅎ

오사카 인포 홈페이지 소개에 따르면 '4D 시네마」와 100 만개 이상의 레고® 블록으로 오사카 거리를 재현한「미니 랜드」 레고® 장인에게 배우는「마스터 빌더 아카데미」 등 레고®의 세계를 체험할 수 있는' 장소라고 하네요.

가보고 싶은데 아쉽다고 말하니 여자친구는 여자친구 사촌의 애기들을 잠깐 빌리자고..ㅋㅋㅋ
체험은 못하더라도 레고는 정말 사고 싶었습니당...ㅠㅋㅋ

그리고 마지막 사진은 텐포잔 관람차!
자세히 보면 어떤 캐릭터가 보이실 거에요ㅎㅎ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편안한 밤 되시길 :)


간략정보

1.해유관

  • Googlemaps : 해유관

  • 기간 : 2017년11월17일(금)~2018년3월4일(일) / 2018년1월17일(수)・18일(목)、2월7일(수)・8일(목)의 휴관일은 제외

  • 운영시간 : 17:00~22:00(카이유칸 유료에어리어는 17:00~20:00)

  • 홈페이지 : http://www.kaiyukan.com/connect/news/201609_-1122.html

레고랜드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앗 고래가될분 저요저요!ㅋㅋ빛나는 고래가 정말 아름답습니다:) 저도 덴포잔관람차 탔었는데 너무 높아서 아찔했던 기억이...ㅎㅎ

ㅋㅋㅋ고래 가즈아~!!!ㅋㅋ
도쿄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

오사카에 꼭 가보고 싶네요
너무 아름답습니다
한국에도 춘천에 레고랜드가 들어섭니다
한창 공사중~~!!^^

아 정말요?ㅎㅎㅎ
좋은 시설들이 계속계속 생기길 바랍니다^^ㅎㅎ
오늘도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와.. 하늘 너무 예뻐요...;;,
일본 가고싶다 ㅠㅠ

ㅎㅎㅎ구름이 적당히 낀 하늘이 예뻤어요!ㅎㅎ
봄에 벛꽃 보러 가시면!^^

다음 번에 또 오사카를 가볼 일이 생기면 꼭 방문해봐야겠네요.

아쿠아리움은 정말 후회 안하실 거에요!ㅎㅎ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덴포잔관람차 탔던 기억이 나네요 ~ 겨울 오시카는 이렇군요 .... 꼭 가보고 싶네요 겨울오사카 .. 잘 보고 갑니당 ~

관람차 어떠셨나요? 저는 무서워서 못 탈것 같아요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해요^^

덴포잔 관람차 멋지네요.
무엇보다 레고랜드가 제일 가보고싶어요^^
깨알정보 감사합니다!

저도 정말 가보고 싶었지만.. 나이가..ㅋㅋㅋㅋ
오늘도 감사합니다 보얀님^^

역시 일본하면 zorba님. 저도 저 관람차 탄 적 있어요! ㅋㅋㅋ 다시 보니 반갑네요

아핫 감사합니다 윤지님^^
많은 분들이 타보셨네요ㅎㅎㅎ 무서울 것 같은데..ㅋㅋ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와~ 저두요~ 함께 해요!!!ㅋㅋㅋ

조르바님 오랜만입니다^^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어서오세요 공유님!ㅎㅎㅎ
일이 많이 바쁘셨나봅니다 :) 앞으로도 자주 봬요!ㅎㅎ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327.79
ETH 2348.25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