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여행] 오사카 애완동물 박람회 그리고 돔 구장을 구경하다 :) / Pet Convention & Dorm Stadium Experience In Osaka :)

in #kr6 years ago (edited)


일본 여행

펫 박람회 & 돔 구장 체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일본에서 조르바 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얼마 전 다녀왔던 펫 박람회에 다녀와서 남겨보는 후기입니다. 동시에 펫 박람회가 돔 구장에서 열려서 제 첫 돔 구장 방문이기도 하네요ㅎㅎㅎ 어떤 모습일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여자친구가 쉬는 날에 어디를 갈까 하며 인터넷을 검색하다가, 여자친구가 예전부터 봐두었다며 펫 박람회에 가보자고 하더라구요. 미리 정해둔 곳도 없고 일본에서 열리는 박람회도 어떤 모습일지 궁금해서 찾아가보기로 했습니다. 사진처럼 강에서 제트스키를 타도 이상하지 않을 만큼 날이 참 좋았던 날이었네요^^ 목적지는 오사카의 야구구장인 교세라 돔이었습니다.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저희는jr 라인을 이용해 다이쇼(大正駅) 역에서 걸어가기로 했습니다.

다이쇼 역을 이용하면 도착하기 전에 벌써 전차 안에서 굉장히 큰 건물이 보이는데요. 누가 봐도 야구구장이었습니다ㅎㅎㅎ 방향만 잡고 좋은 날씨를 느끼며 동네 구경도 하고 천천히 걸어갔습니다. 한 10~15분 정도 걸린 것 같네요. 돔구장은 처음인데 흥미로운 외관이었습니다 ^^ 야구장 주위로 오사카 가스, Aeon 쇼핑몰 등이 같이 모여 있더라구요.

야구구장 입구에 티켓을 판매하고 있는데 저희는 미리 편의점에서 티켓을 구매해갔습니다. 가격은 1인당 1600엔이었네요. 경기장 내부에 간단한 먹거리와 홈팀 용품 등을 전시해둔 모습^^

경기장에 들어가기 전부터 굉장히 많은 애완동물들을 볼 수 있었는데요. 강아지는 기본이고 고양이, 패릿 등을 유모차 등에 넣어 함께 다니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애완동물 박람회는 처음이라 다 이런 분위기인지 잘 모르겠네요ㅎㅎ

경기장에 입장해 조금 걸어 박람회장으로 이동했습니다. 사실 도착하기 전에 가게 될 곳이 박람회 장일거라고 생각했는데 야구장이라 조금 당황했습니다ㅋㅋ 그래도 일본에서 돔 구장에 가보는 것도 처음이라 흥미로웠네요. 들어가니 애완동물과 관련된 브랜드들이 보이고 애완동물과 동행한 사람들이 분주히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아는 브랜드는 잘 없지만 고양이 간식 브랜드인 '챠오츄르' 그리고 얼마 전 어항을 구매하기 위해 알아보다 알게된 'GEX' 등이 보이네요.

다양한 브랜드 용품을 판매하는 것뿐만 아니라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활용해 디스플레이해둔 모습. 귀여웠지만 많은 사람들 때문에 스트레스 받지 않을까 조금 걱정이 되었던 고양이들.

개, 고양이 용품들이 가장 많았지만 물 생활과 관련된 용품들도 꽤 많았습니다. 어항인데 어항을 조금 다르게 활용해서 식물을 키우고 가습기 정도로 이용할 수 있는 제품도 있었구요. 또 다양한 체험을 해볼 수 있는 코너도 마련되어 있었는데요. 조금 소개해드리면

물고기 잡기

우파루파 뽑기

토끼 그리기

애완동물 포토존

아이들도 즐길 수 있는 곳

부스 모습도 조금 보여 드려야겠네요. 아는 브랜드가 많지 않고, 물생활에 관심이 있어서 다른 곳 사진은 많이 찍질 못했네요ㅎㅎㅎ 유명한 챠오츄르 부스와 다양한 어항들을 활용해두었던 곳.

일반적인 애완동물들 뿐만 아니라 곤충, 파충류 등 다양한 애완동물들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사실 이곳에 가기 전에 고양이나 강아지 등을 만져볼 수 있는 곳을 가장 기대를 많이 했었는데요. 그런 체험을 할 수 있는 곳은 사람이 많아서 아쉽게도 체험하지 못하고 비교적 사람이 적어보였던 곳에 갔습니다. 오랜만에 삐약이도 만져보고 토끼, 기니 피그 등도 만져 볼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가장 좋았던 체험은 페릿과 함께 사진을 찍는 곳이었는데요. 예전에 굉장히 키우고 싶었었는데 이번에 사진이라도 같이 찍어볼 수 있었네요ㅎㅎㅎ

구장 내부를 돌아다니며 구경하다 보니 선수석도 가까이서 볼 수 있고 생각보다 자유롭게 다닐 수 있게 개방을 해두었더라구요. 동물 구경도 경기장 구경도 잘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돔 구장 사진을 남기면서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웃분들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바래요 :)


Sort:  

대단하네요 ~~

제가 사랑해 마지않는 팀의 홈구장이군요 :)
몇년전까지만 해도 매년 한번씩 가서 응원하고 왔는데 말이죠ㅎㅅㅎ
관람석을 자세히 보셨으면 "점프금지!" 라고 써있습니닼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오사카 돔 박람회 동행한 기분!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부족한 포스팅에 그렇게 공감해주셔서 :)

오사카 한번더가고싶네요 짧은 일정으로 여행을 다녀와서 정말 아쉬움이 컸었는데 1박2일 여정이여서 정말 아쉬웠거든요 나중에 오사카가면 조르바님의 포스팅을 많이 참고해야겠네요 주말잘보내세요

감사합니다 @younbokum님 다음에 오실 땐 충분히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대구 사람도 못 견딜만큼 더운 여름은 피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네요ㅋㅋ

애묘인들은 일본 방문 시 한껏 사온다는 츄르네요. ^^
국내 펫박람회에 다녀온지는 꽤 됐는데 비슷한 분위기 인 것 같아요.
바닥에 비닐을 깔아 놓은게 제 눈에는 인상적이네요. 동물들이 실례를 종종 하거든요.

아 그렇군요ㅎㅎㅎ 박람회장 전부 비닐 카펫을 깔아뒀더라구요. 입구쪽에는 애견에게 줄 수 있는 물이나 화장실 용 장소도 마련해두구요ㅎㅎ

헐... 물생활러 1인으로 너무 가고싶습니다..................대박

신농님! 새우들 잘 크고 있나여?ㅎㅎㅎㅎ 저 지금 물잡이 하고 있어요..ㅋㅋㅋ 한 주쯤 더 기다리고 새우 넣어볼까 싶네요^^ 작은 사이즈 어항 만드는 체험도 있었는데 거기서 만들걸 조금 후회했지만 그래도 고 합니닷ㅎㅎ

재미있게 다녀오신거 같아요!! ㅎㅎ 저도 예전에 페릿키워보고 싶었는데
동물은 제가 책임감이 없기때문에 반려동물은 보기만하기로 마음먹었어요ㅜ
조르바님 즐거운주말되세요^^

여친과 꽁냥꽁냥.... 보기 좋습니다. ㅎㅎ

ㅎㅎㅎ감사합니다 @dozam님^^

규모가 장난아니네요 ^^

와우 펫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zorba님두 즐거운 주말되세요^^

감사합니다 @kjessie00님 참 다양한 동물들 만나보고 왔네요 ^^ 그만큼 키워보고 싶은 애완동물도 늘었지만요ㅎㅎ 즐거운 주말 되시길 바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3
TRX 0.11
JST 0.034
BTC 66363.68
ETH 3207.73
USDT 1.00
SBD 4.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