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서 여름에 딱 맞는 선물 고르기! / How to Pick a Good Souvenir In Japan for Summer.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zorba 입니다!

일본에서는 얼마 전 엄청나게 비가 내리더니 다시 쨍쨍한 날씨가 계속 되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도 덥다는 대구, 대프리카에서 나고 자랐지만 일본의 여름도 만만치 않은 것 같습니다.
습도도 엄청나고, 햇볕도 상당히 따갑습니다. (여름엔 일본 여행.. 아닌 거 같습니다 소근소근)

작년에 엄청나게 고생한 경험이 있어서 올해 여름은 어떻게 대처할까 생각하다 우연히 한 아이템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일본의 니토리(ニトリ)라는 가구샵에서 판매하는 쿨 매트 입니다 :)

IMG_4280.JPG

만져보니 촉감이 산뜻하니 시원했습니다. 들어보면 무게감도 안느껴지고 되게 가볍더라구요.

한국 인터넷을 통해서도 판매 되는데,

판매글에 의하면 시원한 촉감도 좋지만
1.세탁이 편하다 2.건조가 빨라 습하지 않다 3.장마철에도 뽀송하다
정도를 강조하네요. (물론 가격은 일본이 좀 더 쌉니다)
같은 소재로 만들어진 베개 커버, 인형, 이불 등이 있던데 다 가지고 싶었습니다ㅋㅋㅋ

140X190 사이즈로 크기도 충분한 거 같습니다 :)

푸.jpg

사용후기

시원한 면은 공기에 약간만 노출 되도 금방 시원해지고, 다른 한면은 좀 춥다 싶으면 사용할 수 있어 편해요.
그리고 몸에 감기는 느낌이 아주 좋아요ㅎㅎ 1300엔 정도의 가격이면 합리적인 거 같습니다.

강.jpg

애견인들을 위한 제품도 놓치지 않네요 :)


조금 더 니토리를 소개해보자면.

니토리는 '가격 그 이상, 니토리'라는 케치프레이즈를 사용하는데요.
저렴하고 질 좋은 물건을 파는 인테리어 가구샵으로 유명해 유학생들도 많이 찾는다고 하네요.
또 일본에선 니토리 때문에 이케아도 그렇게 힘을 쓰지 못한다는 것 같습니다ㅎㅎ

이.jpg

구글 맵에선 니토리 혹은 Nitori 라고 검색하시면 됩니다.
각 지점별로 오픈 시간이 다를 수 있으나 보통 9시까지 하는 것 같네요.
찾을 때는 민트색 간판을 기억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

일.jpg

100엔샵도 물론 나쁘지 않지만, 몇십엔 더 투자하고 좀 더 일본스러운 제품을 구할 수 있다는 게 장점 같습니다.

캬.jpg

커피 관련 제품, 티 관련 제품 그리고 토스터 메이커는 다음 쇼핑 리스트에 추가 해봅니다.

크.jpg

가구, 캠핑 제품들도 가득합니다 :)

아.jpg

이런 귀여운 종이 가습기도 선물용으로 괜찮을 거 같습니다ㅎㅎ

맥.jpg

그리고 맥주를 사랑하시는 분들에겐 맥주가 10% 더 맛있게 느껴지는 컵을 추천합니다ㅎㅎㅎ

더운 여름 맥주 한 잔 하시고 쿨매트와 함께 잠들기!
추천 드려봅니다 :)

팔로&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
피드백도 언제나 환영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8월 말에 일본에 가는데 큰 참고되었습니다 ㅎㅎㅎ 감사합니다!

아 제가 바라는 게 제 포스팅이 조금의 도움, 참고가 되는 일입니다ㅎㅎ
댓글 감사합니다 ;)

저도 일본여행 가고 싶어지네요, 저런 진짜 일본 틱한 물건들 보니까.. 일본그리워용 ㅋㅋㅋ 지금가면 너무 덥겟죠?

오사카는 지금 낮엔 당연히 덥고 해지기 전이 조금 살만하고 해가 져도 사우나 같습니다 소곤소곤

다음 주에 일본 가는데 니토리를 볼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맥주잔은 어떤 원리가 적용된건지 혹시 아시나요? 궁금하네요.ㅎㅎ

그러시군요ㅎㅎㅎ오사카 경우엔 주요 관광지에서 쉽게 볼 수 있을 거 같은데 다른 도시는 구글맵 확인 해보셔야겠네요ㅎㅎ
아 원리 같은 건... 그냥 유리가 아주 얇아서 투명하다!? 더 맛있게 느껴지는 건, 제 느낌입니다ㅋㅋㅋ 그래도 보기 좋은 게 맛도 더 좋게 느껴지는 거 같네요 :) 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우와왕 지금 내 이불이랑 똑같은거당 저는 분홍색 샀는데 zorba님은 파란색이군요^^ 엄마께 3000엔대 메모리폼도 사다 드렸는데 사용후기는그냥 그렇대요

티비에서 광고도 하던데 이미 꽤 유명한가봅니다ㅋㅋㅋ뭔가 파란색이 더 시원해보여서.. :)
저도 이것저것 사드려봤는데 곤약젤리를 젤 좋아하시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엄마는 저보고 암것도 사오지 말라공 제가 돈쓰는걸 아까워 해서가 아니라 제가 쓸모없는것만 사온다공 컥! 쿨럭쿨럭

ㅋㅋㅋㅋ그럼 만족하실 때 까지 도전해보셔야겠네요. 현금...이려나요...ㅋㅋㅋㅋ 샤론파스도 좋아하시던데 :)

역시 양꼬치엔 칭따오! 라떼에겐 정어리!! 엄마에겐 현금!!!

가격 이상이라는 문구가 맘에 드는군요~^^ 우리나라 다이소는 그저 저가 이미지와 품질을 제공하는게 아쉽습니다.

안녕하세요 @sweetpotato님ㅎㅎ 지금은 부족할지 모르지만 우리나라도 계속 합리적인 가격에 품질 좋은 제품을 내놓을 회사가 나올거라고 믿습니다ㅎㅎ댓글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가벼운 이불로 바꿔야 겠다는 생각이 급!!! 드네요 ^^
술을 즐기는 편이 아닌데 후덥후덥해서 그런지 맥주가 참 맛나 보입니다.

겨울 이불을 잘 포개서 넣어야 할 시간인 거 같습니다 :)
맥주가 아니더라도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라요ㅎㅎ

@zorba 와, 금요일에 일본 가는데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니토리가 시내에 있을지 의문이긴 하지만... 그나저나 아래에 아오오니(靑鬼), 제가 일본 가면 즐겨 마시는 맥주인데 ㅋㅋㅋ 팔로우 하고 갑니다~

어디로 가시는지는 모르지만 웬만하면 있지 않을까 싶네요ㅎㅎ
그러시군요! 매력 있는 맥주였습니다ㅎㅎㅎㅎ
댓글 팔로 감사해요 :)

니토리 폼매트리스도 진짜 좋아요!!
저도 이번 일본여행에서 쿨매트를 사왔답니다
여행가면 니토리 자주 들르는데, 소개해주셔서 반갑네요

니토리 갈 때 마다 누워보곤 사야 하나.. 좀 싼 거 같은데..비싼가...사야..해!가 되는 거 같아요ㅋㅋㅋ
쿨매트와 상쾌한 여름 좋아요 :)

재미있어요 ㅎ

하하 벤티님 재미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좋은 밤 되세요 !

앗 보고싶은데 사진이 안뜨는군요.. 다시한번들려야겠습니다. 일본은 가고싶은데 가까운데 들르기가 참힘드네요..ㅎㅎ

다큐레이터보고 들어왔습니다. 미리 찾아 뵙지못해 죄송합니다.

사진보러 다시왔씁니다.ㅎㅎ 토스트기 개인적으로 탐나네요 ㅎㅎ

아까 스티밋 상태가 좀 이상하더라구요. 처음 참여 해본건데 먼저 들려주시고 감사합니다 :)
가격도 3만원대고 디자인도 괜찮더라구요~ 니토리 홈페이지에서 미리 확인하셔도 좋을 거 같네요~좋은 밤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8715.10
ETH 2588.69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