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일본에서 여름에 딱 맞는 선물 고르기! / How to Pick a Good Souvenir In Japan for Summer.

in #kr7 years ago

우와왕 지금 내 이불이랑 똑같은거당 저는 분홍색 샀는데 zorba님은 파란색이군요^^ 엄마께 3000엔대 메모리폼도 사다 드렸는데 사용후기는그냥 그렇대요

Sort:  

티비에서 광고도 하던데 이미 꽤 유명한가봅니다ㅋㅋㅋ뭔가 파란색이 더 시원해보여서.. :)
저도 이것저것 사드려봤는데 곤약젤리를 젤 좋아하시긴 하더라구요ㅋㅋㅋㅋ

엄마는 저보고 암것도 사오지 말라공 제가 돈쓰는걸 아까워 해서가 아니라 제가 쓸모없는것만 사온다공 컥! 쿨럭쿨럭

ㅋㅋㅋㅋ그럼 만족하실 때 까지 도전해보셔야겠네요. 현금...이려나요...ㅋㅋㅋㅋ 샤론파스도 좋아하시던데 :)

역시 양꼬치엔 칭따오! 라떼에겐 정어리!! 엄마에겐 현금!!!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9
BTC 59060.44
ETH 2608.94
USDT 1.00
SBD 2.43